09
06

25살 이상의 여자는 안사귄다고 하던 디카프리오

 

 

지지 하디드
지지 하디드
지지 하디드

지지 하디드. 레오의 새로운 여자친구임. 애도 있는 27살 모델.

 

 

지지 하디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열애설

이름이 중동계네

 

지지 하디드와 열애설 터졌는데 지지는 27세라 디카프리오의 여친 상한선 나이인 25세를 지나서 찌라시 취급을 받고 있는게 개그 포인트 ㅋㅋ

 

그 전 여자친구 모델 카밀라 모로네의 경우 2022년 8월 30일, 모델 카밀라 모로네와 역시 25세 생일이 지나 결별했다는 기사가 보도되었다. 결별 시기는 5월로 추정된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여자친구 나이 그래프

현재까지 사귄 여성 나이 그래프

디카프리오의 여성 편력 때문에 레딧에서 이런 정리짤까지 만들어졌다.

해당 그래프에 누락된 인물도 있는데, 2017년 당시에는 1989년생 우크라이나인 모델 알리나 바이코바와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었다.

자세히 보면 알겠지만 디카프리오의 나이 곡선은 갈수록 올라가 이젠 나이 50을 바라보는데, 상대 여성들의 나이 곡선은 10년동안 절대 25살을 넘기지 않고 제자리다.

 

할리우드 내에서도 유명한 얘기라서 결국 2020년 제77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호스트로 나선 리키 저베이스에 의해 신랄한 풍자의 대상이 되었다.

레딧의 반응을 봐도 알 수 있듯 미국에서도 이런 나이차는 비난의 대상이며 특히 일련의 여성 취향은 성도착증 아니냐는 조롱까지 받고 있다.

한 사례로 영화배우 플로렌스 퓨는 21살 연상과 연애 때문에 비난 받자 SNS에서 눈물을 보이며 해명하기도 했다.

 

 

디카프리오도 이제 틀딱이니까 뭐 29살까지 높였나보네

본인도 얼굴이랑 몸 삭아내렸으니 현실적으로 눈 낮춘거지 ㅋㅋㅋ이제는 중견급 신흥 배우들한테도 못 비비더만

 

여친이 아니라 걍 스폰임. 돈이든 인지도든 간에 여자랑 계약맺고 여친노릇 해주는거임

여자들이 뜨기위해 디카프리오 이용한다는 말있음

 

이건 연막이다 ㅋㅋㅋㅋ

나이 먹긴 먹었나보네 디카프리오 ㅋㅋ

22살 러시아라더니 27살로 갈아탐?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