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19

부산 보낼때 가라.. 그러다가 나주간다

이게 맞지 깝치다간 ㅈ될수도

ㅋㅋㅋㅋㅋㅋ

ㄹㅇㅋㅋㅋ 멍청한 ㅅㄲ들 그때가서 땅치고 후회해도 소용없다ㅋㅋ

ㅋㅋㅋㅋㅋ 나주에 비하면 부산은 선녀지

신안으로 갈지도?ㅋㅋ

ㄹㅇㅋㅋ

나 호남지방으로 간 공공기관 직원인데 거기있는동안 진짜 우울해 뒤지는 줄 알았다

뭐가 있는게 없고, 교통도 답도없음

내려갈땐 그래도 버틸만하겠지 싶었는데 다시 수도권 올라온 뒤로 쳐다도안봄

한전꼴난다. 그래도 한전 여전히 좋은데

원주 음성 이딴데 본사있다고 생각해봐라 ㅅㅂ ㅋㅋ

현자네 ㅋㅋ

 

부산 정도면 괜찮은거긴 해 ㅋㅋㅋㅋㅋ 발전소는 아예 시골 오지더만

쇼핑몰 없는 광주로 옮기자. 지역 균형발전

지방가야지 공무원 세종시갈때 좋아하면서 비아냥 거리더니

 

근데 공기업부터 시작해서 지방 이전하긴 해야됨 ㅇㅇ

근데 부산 여행 가보니 부산 괜찮던데 왜저러는 거임? 해운대 바닷가 풍경이랑 ㄹㅇ 힐링 되던데

아니 근데 해운대 앞에 숙박잡고 3박 4일 한번씩 하는데 ㄹㅇ 괜찮던데 센텀시티? 거기 지하철 내리면 바로 백화점 나오고해서 ㄹㅇ 좋았는데

나도 ㅈ시골인줄 알았는데 부대가 김해에있어서 가보니까 왜 제2의 도시라고 하는지 알겠더라

부산살면 여름 5시에 보드들고 바닷가 뛰어가서 파도 좀 타다가 9시출근하면 되겠구만 낭만이 없노 콩무원들

ㄹㅇ 송정에서 요즘 서핑 배우는데 내가 새벽에 이렇게 잘일어나는 사람인줄 몰랐다ㅋㅋㅋ

 

부산정도면 양반이지 ㅋㅋ 울산, 진해 이런데 가고싶지 않으면 걍 만족해라

팩트) 울산 진해(창원) 정도만 되어도 양반중에 상양반이다. 하동 화개장터 옆에서 컴퓨터 두들기고 있어봐야 뭔 소리인줄 알거야

부산이면 감사해야지 울진 나주 이런데 박히는거 보단 나음

울산 창원(마산,진해,창원)이 ㅈ으로 보이냐ㅋ 니 눈엔 작아보일지라도 울산 창원 둘 다 인구 백만이 넘는 규모있는 도시다

 

지방 다 죽으면 도시국가 되는거지

부산 싫으면 전라도 가든가 ㅋㅋㅋ

ㄹㅇ전라도 아니라 부산으로 지방 이전이면 절하고 내려가야지 ㅋㅋㅋ

제주도 아닌게 어디냐~

 

부산 이전이면 진짜 개꿀인건데 뻐팅기다가 어디 갈줄 알고

부산말고 신안으로 보내야 정신차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센징들 특성을 모르네 목줄잡고 흔들면서 당진 영광 울진 이런데 갈래? 하고 협박해야 아이고 감사합니다 부산가겠습니다 하지

부산이 싫다니 나주나 김천으로 보내면 될듯ㅇㅇ

 

가야지 그럼 ㅋㅋㅋㅋㅋㅋ 지방 뒤지게 생겼는데

서울에 있어야 최대한 꿀빠는 직업이 되는데 지방 가면 덜 꿀 빠는 거라서 그런 거지

 

산은 적폐 맞음 ㅇㅇ 구축효과 내면서 오지게 시장잠식하고 있을듯 대한민국 정상화 하려면 이런거도 다 쫓아내야지

시중은행 있는데 산은 하는 일중에 시중은행 파이 먹는게 있다는 것 자체가 웃긴일임. 기업은행 하나로 충분함.

 

그럼 부산 말고 태안으로 가자

공공기관 이전지 중에서 지방중에서 유일하게부산만 이주율 100% 넘음 뭔말이냐면 가족까지 다 데려 가서 정착한다는 말

 

롯데 말 잘하네 하부단 이야기 까지 언급하는거보니 어디 있다가 온거 같은데

계속 반대하면 걍 독도로 보내자

부산 싫으면 광주로 오든가 ㅋㅋㅋㅋ

징징 거리다가 부산 갈거 나주, 익산으로 꺼져라 ㅋㅋ

부산말고 고흥, 강진 이런데로 보내야겟노 ㅋㅋㅋ

얌전히 감사합니다 하고 부산가라 어디 시골 구석지 처박히는 수가 있다.

저러다 전라도 함 가봐야 정신차리지 ㅋㅋㅋ

 

공기업들 죄다 지방에 박아야됨 굳이 서울에 있을 필요없음

신안으로 이전시키자 ㅋㅋㅋ

 

신의직장 신의 직장 꿀빨더니 대가리가 맛이 갔네 ㅋㅋㅋㅋㅋ . 윤석열이 부산 보내준다고 할때 넙죽 절하고 가라 전라도 전주에 처박히기 싫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주는 그래도 15프로 나왔당께 신안 임실 순창 이런데 보내야제

 

신안에 정부청사들 대거 이전시키고 경찰서도 짓고하자 ㅋㅋㅋㅋ

국방부 산업은행 서울 못잃어서 발악중ㅋㅋ

부산이면 개꿀 아닌가?? 진짜 촌동네 가면 ㅈ될텐데...

 

왤캐 서울에 알박기 못해서 지랄들이냐 부산정도면 살만하지

전라도 표낮게 나온곳이.. 임실 순창 인데 거기로 가면 되것구마잉

 

울릉도 보내

한전은 나주가고 도공은 김천갔는뒈? 부산이면 땡큐지

LH는 진주

 

부산 정도면 지방 이전에서 나올 수 있는 최상의 카드인데 ㅋㅋㅋ 그냥 가기 싫다고 징징거리는 걸로밖에 안 보이네 ㅋ

ㄹㅇ ㅋㅋㅋㅋ 공머생 입장에선 부산도 제 2의 서울급인데

 

부산 안 가면 경북 영양군으로 내려보낸다고 협박해라.. 제발.. 경북영양을 대한민국 금융허브로 만들어보자!!

한전기술 김천가던데 ㅋㅋㅋ 김천펀치 맞아볼래?

경북으로 보내야 정신차리지

어짜피 공기업 지방이전은 누가되던 가게 되있다 갈꺼 전라도 강원도 산골보단 부산이 났다 잘 선택해라

광역시 보내줄때 가야함ㅋㅋ

 

지역균형발전 시작하려면 서울 공공기관 흩뿌리는 게 최우선인데 그 중에 부산 보내주면 보낼 때 정신 차리고 얼른 가야지 지들이 뭐라고 ㅋㅋㅋ 전주도 지금 금융권 달라고 지랄중인데 전주 가고 싶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돈 빌릴 곳 찾는데 지역이 무슨 대수냐 ㅉㅉ 산은 논리가 그냥 개차반이네

애초 서울떠나기 싫어서 개소리하는건데 논리라는게 타당할수가 없지ㅋㅋㅋㅋㅋㅋ

 

부산 보내줄 때 부산 가야지 ㅋㅋㅋㅋ 싫으면 더 뻐기다가 광주의 랜드마크 되던가

까라면 까라 확 신안으로 보내버리기 전에ㅋㅋ

서울에서 뭐하냐 돈만 많이들지

그럼 강원도 갈래?

신안으로 가서 산업은행 건물 보라돌이 담벼락과 지붕 보라색으로 칠해서 지역주민과 화합하고 융화되서 잘들 살아보랑께 ㅋㅋㅋ

부산이면 진짜 절하고 가야지 ㅋㅋㅋ 김천 한번 가볼래? ㅋㅋㅋㅋ

 

원주에 쳐 박아 버리던가 ㅅㅂ ㅋㅋ ㅈ 같은 ㅅㄲ들 지랄이 넘쳐나네 아주

 

신안 산은?? 신안 산은!! 묘하게 어감과 글자도 비슷하네. ㅋㅋ 신안가자

도랏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전라도쪽으로 던져주고 호남민심도 잡아보자 ㅋㅋㅋㅋㅋㅋ

 

근데 서울에 있는 공기업들 대부분 다 지방으로 이전될 수밖에 없음. 서울 너무 과밀집되어있고 사실 서울에 있는거 다 뿌리면 지방도 어느정도 올라오는 거 팩트라 ㅇㅇ

 

배 밖에 없어서 보낸거다. 이제 나주하면 배하고 한전있음.

마 너도 이제 나주하면 한전 떠올리잖아. 봐라 배밖에 없었는데 이제 한전을 바로 떠올릴 정도면 옮기는 게맞다 ㄹㅇ

광주로 가장께~~

존나 징징거리네 병신들 ㅋㅋㅋㅋㅋㅋ

 

산업은행이 국민은행 같은 민영이냐? 공공기관 주제에 대통령한테 깝치네ㅋㅋ

일단 전라도 보낸다고하고 반발하면 부산 보내준다고 해야지

가불기 ㅋㅋㅋ

 

산업은행 신안으로 보내기 국민청원 500만돌파???

염전은행 가즈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보도 머구에 있는데 뭐가 문재인

부산 말고 천사의 섬 신안으로 보내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선택한 직장이다 악깡버

 

근데 공기업 지방 보낸다고 지방이 살아나긴 함? 보낼거면 광역시에 보내든지 하지 뭔 개같은 오지에 쑤셔박던데

너무 씹오지 말고 어느정도 인프라 구축되있으면 주변 상권이랑 부동산 같은거 영향미치긴 하지

너무 후진 오지 같은 곳 말고 광역시 같은 곳으로 보내면 주변 상권이나 인프라 같은 게 발전하긴하지

그러니까 그게 노무현이 실수한 거임. 지방 광역시에 때려박았어야 하는데 병신같이 이상한 ㅈ소도시에 분산시켜서 효과 ㅈ도 없었음.

그나마 부산 국제무역금융 이지랄 컨셉잡고 한국거래소같은 회사 보낸건 양반인데 나머지는 ㅈ도 관련없이 걍 뿔뿔이 흩어버리기만했음 근데 그래도 서울에만 모여있는것보다는 낫다

 

응 궤변 그만 쳐 늘어 놓고 지방으로 가 대통령이 보낸다는데 개소리 그만 쳐하고 서울에 다니고 싶으면 그만두고 재취업하든가 공기업 세금 기생충들 lh들은 신안으로 보내고

 

누가 대통령 되던 국책,공기업들 지방이전하는건 예정된 수순임.

원래 좀 컸던 광역시급으로 가는거면 몰라도 쌩뚱맞게 ㅈ도 없는곳으로 보내면 효과적음 ㅅㄱ

 

적당히 깝죽대고 지방 구석으로 쳐내려가라

앞으로 산업은행 개명 명칭은 : ☞☞☞☞☞ 신안은행 되겠습니다.

부산이면 조선이랑 해운 버티고 있어서 개꿀 아니냐?

 

서울에 사는것만으로도 저렇게 부심이 하늘을 찌르는데 오죽하겠냐고

ㄹㅇ 개븅신 금융노조쉑 부산광역시 가는것도 감지덕지지 6개밖에 없는 광역시에 일본이랑 가까운 요충지라서 지역 살리기 일환으로 공기업 이전 하겠다는데 억지쓰면서 궤변 씨발 서울에 뭐 상가건물이라도 쳐 있으신가

 

콘진원도 나주 보낼때 개나보사 다 나간다고 그랬는데 현실은 퇴사는 무슨 평생 직장으로 삼고 유유자적 사는애들 천지다. 지방이전으로 빠지는 애들이 있으면 그만큼 또 알아서 채운다. 뭔 ㅅㅂ 부산이 개오지여서 가면 도태니 어쩌니 말도 안되는 소릴.. 어짜피 또 서울사무소 이딴거 해서 머물 애들은 머물텐데 거기나 올라타고 쫌 가라면 가라.

맞음 마치 윤석열 대통령되면 이민간다는 ㅅㄲ들이 한국에 찰싹 달라붙는것처럼

 

부산이면 절하고 가야지 ㅋㅋ 광주갈래?

김대중 컨벤션 센터에 입주하면 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주보내면 축제함

 

지랄하네 까라면 까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꼬우면 퇴사하던가 시밸럼이

부산이면 양반아님? 나주 김천 이딴데가면 ㅅㅂ ㅋㅋ

신안은행ㅋㅋ

 

팩트리어트 퍼붓는데 서울 포기못해만 징징거리면서 반복하는거 보면 모르냐?

ㅇㅇ 부산이면 광역시라 양호한데 서울 떠나기 싫어서 온갖 궤변중

 

싫으면 퇴사하고 다른데 가든가 ㄹㅇ 줄서있어

ㅅㅂ ㅋㅋㅋ 원주 걸려봐야 정신차리지

신안은행은 어려서 여의도에 있고요, 커서는 신안으로 멀리 가버렸데요~~

삼성동에서 나주로 이전당한 한전도 생각해줘ㅠㅠ

 

대기업들도 지방에 내리면 해결되겠네 ㅋㅋㅋㅋㅋㅋㅋ

공기업 싹다 오지로 보내야함

 

10년내로 쫒아낼거다 수도권 과밀화 해결 못하면 출산율도 해결 못하거든 ㅋㅋㅋ

 

목포에 안 보낸 걸 감사해야지 ㅋㅋㅋㅋ

일하기 싫으면 때려치고 딸배나 쳐하던가 ㅋㅋㅋㅋㅋ

저ㅅㄲ들 '나주혁신도시' 보내버릴까? 부산인걸 감사히 여기라구 ㅋㅋㅋㅋ

 

근데 싱가폴,홍콩같이 지리적 환경도 중요한데 서울은 지리적 이점이 아예 없는 수준. 부산이 사실 금융허브로서 잠재력은 서울보다 높다고 본다.

서울 위치선정은 개병신이긴 하지 ㅋㅋ

부산은 일본 미국 가까워서 금융업 발전하기 좋음 지리상

관련성은 모르겠는데 세계적으로 금융산업 발전한 도시는 바다 끼고 있는 경우가 있음. 뉴욕, 런던, 홍콩, 싱가포르.

 

여의도에서 골프치고 술먹는거 포기 못하겠으면 때려치고 여의도 증권사로 이직하면 되겠네 산은 출신인데 그정도는 할거 아냐 ㅋㅋㅋㅋㅋㅋ

그러게 산은출신이면 여의도 이전 ㅆㄱㄴ이지ㅋㅋㅋ

펙트)실력 안된다

 

부산에 있는 국제금융센터에 저 병신들말고 거의 다 몰아 놨으니까

금융도시 특징이- 항구끼고 물동량 많은 대도시임. 홍콩,런던,상하이,싱가폴,뉴욕,로테르담 등등 머 어련히 척척박사학위가지신 분들이 부산을 금융도시 중심으로 키우는게 맞다고 판단했겠지

 

부산을 금융도시로 만드려고 하는중임 ㅇㅇ 그래서 이번 대선 공약도 금융공기업 부산으로 추가이전 내걸었음

부산항 자체가 중요허브에 물동량 많고 미국la 일본 후쿠오카시 가까워서 금융업 키우기 좋음 6대광역시라 인구수도 많고 오히려 서울에 비정상적으로 몰린거지

 

아님 나주 가던가 ㅅㅂ ㅋㅋㅋㅋㅋㅋ

빠르게 가~

? 1달이면 이전완료 쌉가능

 

산은직원들 신안가기 싫으면 때려치고 증권사 영업해라. ㅋㅋㅋ 딱 맞다

부산이면 양반이지 충주 전주 나주 라인한번 타보고싶나

 

부산이면 사실 지방에서 인프라 최고이고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롯백 서면점같이 전국 최상위 백화점들도 있는 곳인데도 저렇게 내려오기 싫어하는 것 보면 한국은 진짜 망한 거 같네ㄷㄷㄷ

이미 서울에 너무 몰빵을 쳐놔서 답이 없긴한데 그래도 천천히라도 균형발전 도모해야 함. 안그러면 답없다

 

근데 그럼 이건 이래서 안되고 저건 저래서 안되면 지방은 누가가냐 그냥 총대매고 가는게 맞음

진짜 똥시골을 못봤네 ㅇㅇ..

ㄹㅇ 인구수 300만이상인 광역시도 싫다고 지랄하면서 징징대면 양심 터진거지 강원도나 호남으로 보내야지 정신차리지

ㄹㅇㅋㅋ 호남으로 보내봐야 정신차림

 

걍 공공기관 지방이전은 시대적 흐름임

세종시까지 생긴마당에 뻗댈명분도 없도 뭐가 옳고 그른지의 싸움이 아님

그냥 큰줄기따라 가는거지뭐. 걍 포기하고 지방이전으로 파생되는 문제점을 어떻게 해결할지에 방점을 찍는게 나을듯

맞음 서울 너무 몰빠잉 되어버려서 이제 광역시 지방으로 다 이전될 수밖에 없음 그거 이전시켜도 여전히 넘쳐흐르는게 서울이라

부산 말고 광주로 보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응 지방 잘가~~

그냥 호남 균형발전하게 호남으로 보내라 부산 싫다는데 왜 자꾸 옮길라하노

공공기관의 숙명이지 꼬우면 민간기업 가야지

부산은 갈만하지 배돼지거 터젓노 나주보내봐야 정신차리지

 

한국전력도 나주로 보냈는데 산은도 광주로 보내장께? 호남민심 함 잡아보자

 

산은이 슈퍼을??? 개십 ㅈ같은 소리하고있네

저거 산은 다니는거 맞긴 하냐?ㅋㅋ 저런 애가 어떻게 산은에 다니지?ㅋㅋㅋ

 

팩트)꼬우면 그만두면 된다

ㄹㅇㅋㅋ 산은다니는 엘리트니까 산은 그만둬도 구직 존나 쉽게 하겠노

낙후된 지역 호남으로 공공기관을 전부 이전시키자

신안은행 가즈아

부산 말고 광주가자ㄱㄱㄱㄱㄱㄱㄱㄱㄱ

 

근데 서울에 너무 과밀집 되어있긴해. 그거 일일이 다 지방으로 이전시켜도 서울에느 여전히 인프라 풍족하고 넘쳐서 문제 없고. 걍 넘쳐흐르는 것들 다 지방이전 시키는 거지 뭐

 

서울에 있는 공- 관련 굵직한 부서들 다 시골이나 지방으로 내려보내야 람

부산 싫어? 그럼 호남 갈래? ㅋㅋㅋㅋㅋㅋㅋ

 

설립의도부터 돈놀이 하지 말고 국책에 주력하라고 만든 은행인데 아래부터 위까지 돈놀이 해서 성과급 타먹을 생각만 그득하니 내려가기 싫겟지 ㅋㅋㅋㅋ

 

산은이면 울산 가야되는거 아님?

ㅇㅇ 제대로 하자면 울산이나 창원으로 가는게 맞음

 

요즘은 텔러도 뱅커로 쳐주냐

똥푸산 어저미거려도 광주나 잡도시 가는거보단 나을건데 ㅋㅋㅋ

금융다니는 애가 금융을 더 모르네ㅋㅋ

광주로 갑자기 확정시키면 부산보내달라고 빌듯

 

한전애들이 그럼 나주 올래 하니깐 암말도 안하더라 ㅋㅋㅋㅋ

한전 ㅋㅋ 한때 내 로망회사였는데 나주생각하니까 갑자기 막막해져서 지원할 엄두가 안나더라

응 국민연금 전주가고 실적 더 올랐어 ㅋㅋㅋㅋ

 

산업은행 저ㅅㄲ들 한전애들앞에서 저소리하면 ㄹㅇ 벽돌로 대가리 깨짐 ㅋㅋㅋ

ㅋㅋㅋ 산은 쟤들도 나주로 함 가봐야지

ㄹㅇ 나주보내봐야 정신차림

 

우수한 인재 그만둔다고 협박하는건 개웃기 긴하네 회떨 집합소가 최근 A매치인데

맞어 요즘 공공기관 직장으로써의 경쟁력 떨어져서 최상위권 애들은 걍 시장으로 간다

거래소 부산갔어도 여전히 엘리트들 잘만 입사함 ㅋ

연봉이 1억이넘던데 ㅅㅂ 쉽게못들가지 ㅠ

 

전남대 공대 아웃풋 보니까 한전,KDN,KPS 못간 ㅅㄲ가 개병신일정도로 지들이 다해먹고 있더라 ㅋㅋㅋ

그딴식이면 다 안가지 닥치고 다 내려보내

구구절절 장황하게 설명했지만 요약하면 서울떠나기 싫어ㅠㅠ 인wwww

전라도로 보낼거 윤석열이라 부산으로 해준거다 절해라

 

쟤넨 어차피 급 되는 회사 몇몇만 정해놓고 나머진 다 퇴짜놓는 은행인데 뭔 거래타령이래? 좃소 좃중견까진 신보 기보 중진공에서 기업금융 물량 거의 다 털어내는데 무슨 지랄났다고 ㅅㅂ ㅋㅋㅋㅋㅋ

산은에서 돈 한번 빌려봤음 좋겠다 그거 완전 방부처리 + 동물박제 급으로 만들어서 회사 입구에 상장처럼 걸어놓을 자신있닼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

ㄹㅇ 이게 맞지

 

금융은 민주당 낙하산 부대가 집중적으로 낙하한곳 중 하나다

한국은행도 보내버리자

부산이 싫으면 신안으로 가면 되긋네. 슨상 고향

염전주들이랑 거래 트면 좋겠노 ㅋㅋㅋ

 

세금으로 세금축내는 도둑넘들은 없애는게 답이다

응 꼬우면 퇴사해~ 할사람 많아 ㅋ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국책은행은 전라도 신안군에 설치하는게 시너지 날거 같다. 생각만해도 온갖 꿀잼 스토리들로 실베에 매주 올라올거 같은데 부산이 아니라 신안군으로 보내야 하는거 아닌가

 

국회나 정부가 병신짓한거지.. 애시당초 그냥 시급으로 보내버린다고 해놔야 반발하면 그때 그러면 부산이라도 갈래? 라고 물어보면 울면서라도 감사하다고 부산으로 갈텐데 처음부터 부산 보낸다고하니 저 지랄하는거 아니냐

앞으로는 나주로 보낸다고 한다음 급을 하나씩 올려주면서 딜해야겠다

ㄹㅇ

 

한전 - 나주, LH - 진주 이런데로 떨어져봐야 부산이 개꿀인걸 인정하려나

진주 ㄹㅇ 휑하던데

전라도로 보내야지 정신차리지 시발넘들 쳐내려가라 좀

 

부산정도면 ㅅㅌㅊ 도시아닌가 부산이 싫으면 어디가려고..

포항으로 보내버려 포스코 현대차있으니 대기업어쩌구 그것도 막아주지 ㅋㅋ

꼬우면 퇴사해 너네말고 들어갈 애들 많음

 

산업은행도 관치경제의 상징임. 저거 그냥 민영화해야함

국책은행이 너무 많음. 산은,기은,수은 다 합병부터 해야함.

 

한국 입장에서는 부산 무조건 살려야함 부산항 자체가 러시아,일본,미국 무역 중요지인데 지금 300만 넘는 부산이긴 하지만 예측 고독사 독거노인이 지나치게 많고 꾸준히 인구 줄고 있음

 

국민연금처럼 전라도 가고 싶냐? 부산 보내줄떄 아가리 닫지

공무원연금은 제주도에 가 있음

 

모든 공기업 본사를 균형있게 지방 이전 시키는게 맞음. 서울은 지부만 남기고

ㅇㅈ 공기업은 그게 맞고 사기업은 경영자랑주주의 판단에 따라가는게 맞고

 

부산이면 다행이지 전주 광주 강원도 아닌게 어디야

나주 혁신도시 입갤 ㅋㅋㅋㅋㅋ

공채로 들어간것도 아닌것들이 존나 꿀빨려 하네 인재 ㅇㅈㄹ 하노 ㅋㅋㅋㅋㅋ 신안으로 보내버려~

 

저런 인간들이 서울 있는거 보니까 내려보내는게 맞을듯

에휴 지방천민이란다 나도 서울토박이에 광진구 출생인데 광역시면 사는데 아무 지장 없어 서울부심좀 버려 오히려 지나치게 인구밀도 높고 니같은 개븅신 부심부리는 달동네 서울인때문에 오히려 광역시 가면 적당해서 편하다 무슨 연천군가라는 것도 아니고 300만 인구 부산광역시로 이전 하라는데 게거품을 무네

 

응 ~ 기재부에서 까라고 하면 지방으로 꺼져야해 ~

신안 부산 선택하라 하면 부산 가고싶다 할거야

 

부산이면 절하고 가야지 말이 많네 전주갈꺼임ㅋㅋㅋ그럼?

광역시보내주는걸 감사하게생각해라 ㅋㅋㅋㅋ

산은은 이전을할게아니라 해체를해야지 ㅋㅋ

ㄹㅇ

 

이거보니 금융 전부 광주보내야 된다 ㅋㅋ

공공기관이 인맥관리하고 접대해야된다고 징징대면 쳐맞아야지 ㅋㅋ

그러니까 그 다른기업 사장들하고 회식하고 골프치는거 민영이 하라고ㅋㅋㅋㅋㅋ 국책이 그걸 왜하냐고

그나마 부산이면 감사합니다하고 절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은 직원들 신안 가지 싫으면 이제는 여의도에서 계속 다니고 싶으면 증권사 영업으로 취업해라. ㅋㅋㅋ

 

산은놈들에게 제안해라. 신안갈래?? 해체 할래?? ㅋㅋㅋ

우수한 인재는 이미 20살때 의대로 가는데? 문과는 고시랑 전문직 일꺼고 이런애들 다 재끼고 수도권에 있는 대학나와서 공기업들어간 자기들이 우수한 인재라는겨?

ㄹㅇ ㅋㅋ 의치한 변변회 어리둥절

 

한 금이 있는데 산은따위가 비비노 ㅋㅋㅋㅋㅋ 한은 빼고는 행떨들 출구전략취급받고, 그나마 금감원 아니면 행떨중에서도 양민들 주로 모셔가는 곳이다 ㅋㅋㅋ 당장 경제학 수준도 1순환 수준이면 떡치는데 ㅋㅋ

 

롯데건설 승

뭔 지방으로 가는게 어디 오지로 보내는가 했는데 부산ㅋㅋㅋㅋ 진짜 뒤지게 징징거리네 개패고싶게

정보) 우리나라에서 초고층건물 제일 많은곳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다

2020년기준 114개 중 35개가 해운대에 있으며 이는 서울 강남구의 3배이다.

 

부산이 싫다면 무안으로 보낸다해라ㅋㅋㅋㅋ 부산까지 삼보일배 하면서 갈듯

장흥이라는 산좋고 물좋은곳이 있는데 거기로 가는게 어떨까

 

산은은 기업 관련 주업무를 위주로 해야지 대기업채권 수익 네트워크 이 지랄 하는거 보니까 어지럽네

 

경쟁력이고 나발이고 산은은 준공무원이라 철밥통아님? 걍 월급이나 축내면서 강알리가서 회나 한사라 하고 놀면되지ㅋ

수출입은행도 가자!

당연가야지 ㅋㅋㅋ

 

징징거리는거보니 꼬시다

진주 나주 김천 가고싶노?

LH 한전 도로공사

 

그니까 속마음은 골프 회식자리 쫒아다니면서 기분내고 개꿀날먹업무 하면서 성과급 챙기고 싶다는거자나 지금까지 하던대로 ㅋㅋ

무슨 신안 가는것도 아니고 부산 가는걸로 지랄하네 어이가 없네 ㄹㅇ

 

사랑의 불시착 명언 : 중요한 문제아니야. 혼자 보내면 외로울까봐 같이 보내는 거니까. 수출입은행, 중소기업은행 니들도 준비해 ㅋㅋㅋㅋ

 

신안 맛좀 볼래

그냥 부산 갈게

금융도 대부분 전산화 되서 꼭 수도권에서만 근무해야 할 이유 없어졋는데 ㅋㅋ

그러니까 지방으로 좀 내려가 ㅋㅋㅋㅋ 서울에만 존나 몰려있으니 균형발전이 안되지

똥푸산도 아깝다. 신안 보내

부산 말고 해남으로 보내야 정신차리겠노 ㅋㅋ

 

퇴사해라 은행원이 전문직도 아니고 니들 퇴사하면 어리고 스펙좋고 니들보다 임금 적게줘도 개열심히 하는 애들 줄 섰다. 6개월만 가르쳐도 다 할일인데 뭔

 

똥푸산 쳐박힌 산은이라도 가고싶다 ㅅㅂ.... 부산이 아니라 어디 울릉도에 박아놔도 가고싶은 ㅅㄲ들 한트럭임

꼬우면 퇴사해 ㅅㅂㅋㅋ 할사람 넘쳐나니까

 

근데 한전이나 국민연금 전라도 갈때는 이렇게 말 없던거 같은데

 

산은충은 횡설수설하는데 롯데건설은 딱딱 때려박는것만봐도.. ㅋㅋ 부산 보내줄때 가라 ㅋㅋㅋ 이상한데로 뭐 진주 이딴데로 굴러떨어진다

 

아 그래서 부산 갈거냐고 목포 갈거냐고 ㅋㅋㅋㅋㅋㅋ 딱 하나만 고르라고 아 ㅋㅋㅋㅋㅋ

아이싯팔! 확 전라도 가고싶어?

그냥 다 퇴사해라~~ 내가 부산 가서 일할게~~

 

팩트 ) 미국 10대 은행중 하나인 뱅크 오브 아메리카는 911 테러 이후 본사를 샌프란시스코에서 미국 동부 노스 캐롤라이나주 샬럿 이라는 지방도시로 옮겼다. 그리고 나서 그 은행이 망했느냐? 그것도 아님. 그리고 별볼일 없던 동네 샬럿의 현재는 업타운에 고층빌딩이 막 서있고 낙수효과빨로 동네가 흥함

부산에 이미 금융센터 건물 잇는데도 저러는거 보면 걍 부산가기 싫어서 그러는거 다 안다

참고로 샬럿은 2000년기준 인구 50만 정도의 별볼일 없는 지방도시중 하나였으나, 현재는 인구 80만에 광역권 인구 230만의 도시로 성장함

부산에 비하면 별볼일 없는 수준은 맞지. 쟤네 BOA 이전전 샬럿보다 훨 큰 도시인 부산 가기 싫어서 저러고 있다는거 잊지마

 

부산이면 한국 2위 도시에 1등해상물류도시인데 절하고 가라 ㅋㅋㅋㅋ 진짜 전라도로 보내고 싶네 ㅋㅋㅋㅋ

 

전라도 발전을 위해서 신안 흑산도 목포 이런곳으로 보내면 ㅆㅅㅌㅊ아니노 업무생각하면 서울 아님 거기서 거기 아니노

 

산은 대답해 : 신안갈래?? 해체할래? 둘 중 하나만 고른다. 실시!!!!!!!!!!!!!!

부산 놀때 많은데 왜 지랄이지?

 

ㄹㅇ 배부른ㅅㄲ들 전남 신안 광주 이런데로 보내버려야 정신차림 ㅋㅋㅋㅋㅋ

ㄹㅇㅋㅋㅋㅋ 가만히 있다가 원주 진주 나주 이딴데로 쫓겨난 ㅅㄲ들도 많은데 부산 정도면 존나 감사하지

ㄹㅇ 부산정도면 살만하고 놀거많은데 아예 깡촌 가봐야 정신차리지 ㅋㅋㅋㅋㅋ

 

뻐팅기다 국민연금처럼 전주 가던가 새로 짓는 허허벌판 새만금신도시 갈텐데 그냥 지금 기회 있을 때 제2도시 부산이라도 가는게 좋을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을같은 소리하네 ㅋㅋㅋㅋ

내 회사 아니라서 상관없다ㅋㅋ우린 이미 울산으로 쫓겨남

그냥 지금 부산가는게 장기적으로 좋을텐데 ㅋㅋㅋㅋㅋ 괜히 뻐팅기다가 전라도 갈지도 모름ㅋㅋㅋㅋ

 

육사, 한체대, 과기대, 한예종, 한국은행도 서울에서 지방으로 내려보내면 안 되나? 지방 살리려면 공장, 공공기관 말고도 대학교, 대기업 본사, 청년들이 필요한데

닥치고 꺼져~ 꼬우면 퇴사하던가 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불안하면 산은이 아니라 민간은행을 갔어야지 개병신이네 ㅋㅋㅋㅋㅋㅋ

 

부산이면 걍 절하고 가야지

목포로 보내자

응 부산 안가면 세종행이야~ 부산이면 감지덕지 해야돼~

공기업 놈들이 까라면 까야지 ㄹㅇ

나라의 개의 개...

임원급이라도 되냐? ㅋㅋ 일개 직원들이 저러고 싸우는거면 좀 웃긴데

 

광주로 보낸다고 협박한 다음 보내야지 ㅋㅋㅋㅋㅋㅋ

솔로몬이네 ㅋㅋㅋ

부산 싫으면 신안이나 나주 가면 되지 병신들ㅋㅋㅋㅋ

부산 갈수있을때 가라 그냥ㅋㅋㅋㅋ 원주진주전주 가기전에

 

한국은행도 빨리 세종 유배 보내자 ㅋㅋㅋㅋ 기재부가 세종 유배갔는데 한은이 왜 서울에 있냐 ㅋㅋㅋㅋㅋ 재경직5급 인재들도 세종유배가는데 지까짓것들이 왜 서울에 있음 ㅋㅋㅋㅋ

 

어디 진짜 전라도 광주같은곳에 유배 보내놔야 정신차린다 ㅇㅇ

 

산은 개병신들 일 ㅈ같이 해서 hmm 실적에 비해 주가 ㅈ된 꼬라지 봐라. 개ㅅㄲ들임 그냥. 동 기간 타국가 해운사는 성과급 파티한다는데 개ㅈ지랄을해서 그 축제판에 노조파업 ㅇㅈㄹ을하게 만듦ㅋㅋ 걍 ㅈ됐음 좋겠다 산은 ㅅㄲ들

배때지가 통통

 

대안으로 전라도 이전 추진하면 바로 부산으로 짐싸서 내려갈듯

광주보낸다 하면 ㄹㅇ ㅋㅋㅋㅋ

 

까라면 까야지. 나랏돈으로 굴러가는 놈들이. 아니면 옷벗고 나오든가.ㅋ

 

저건 일처리하는 윗대가리 새끼들이 병신인게 전라도 신안으로 보낸다고 하면 진짜 막 드러눕고 결사반대하고 할때 적당히 그럼 부산콜? 하면 단박에 오케이 했을텐데..... 협상할 줄을 모르네

ㅋㅋ ㄹㅇ

니가 공무원해야겠네 ㅋㅋㅋ

 

야 산은 전라도로 보내라 마음에 안드면 신안 섬으로 보내면 되지

 

20-30대 저런마인드를 가지고있으니 대한민국이 부동산공화국이 됐고 서울집값이 천정부지로 올라간거...

이제부터 공기업 취업시 계약서에 회사 이전시 잔말말고 간다라고 명시해라 공기업 다니는 ㅅㄲ들은 애초에 국가 공적업무 지원근로자들 아니냐?

 

평소에는 블라인드에서 회사 욕 존나 하고 있었을텐데 부산 보낸다니까 갑자기 없던 애사심이 마구마구 솟아버리노

 

지방 보내고 싫은놈들 싹 다 자르면 자리 나겠네

응 꼬우면 퇴사해~ 너 아니여도 산은 갈 사람 많아~

전라도로 오세요^^ 전라도는 환영합니다 ^^ㅋ

 

지방때매 안오는건 절대아님 지금 취업자리 오지게 없는데 ㅋㅋ 애있는 1번남 세대가 남 핑계대는 거임 걍.

 

가기싫음 그만둬 산은 가고싶은 ㅅㄲ 부산에서 서울까지 줄설듯

가기 싫음 관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은 10년차 월급 세후 700이라는 말이 있던데 진짜냐. 개부럽다

전라도 보낸다 하면 아이고 감사합니다. 하면서 부산갈듯

배불러 터진 새끼들 광주에 보낸다고 해도 갈 취준생 한트럭이다

 

부산갈래 신안갈래 하면 존나 기쁜마음으로 부산 가실 분들이ㅋㅋㅋ

공무원 세종시갈때 비아냥 거리더니 꼴좋네

문재인 사저를 전라도 신안에 지으라고 누누이 말했다. 지역이 발전하고 문재인 99% 뽑는곳이니 일석이조. 대체 오라고한적도 없는 경남에 왜 오냐? 심지어 월세도 아님

 

그냥 지방 보내면 꽥꽥 대는 거 다 직원들이 지방가기 싫어서잖아 뭘 이래저래 분석해

빠따로 존나치고 임금 깎아버린 담에 보내자

 

지금 부산 안가면 더 시골로 간다ㅋㅋㅋㅋ가라고 할때 그냥 가

ㅈㄹ하네 ㅋㅋㅋㅋ 추하다 산은 ㅋㅋ

관두던가 너 아니어도 일할 사람 많다.

 

ㅅㅂ 부산이든 신안이든 좋으니까 나 취직시켜달라고 ㅋㅋ

신안갈래 부산갈래? ㅋㅋ 닥부산이지

꼬우면 때려쳐ㅋㅋ 가기 싫으면 때려쳐 산은 가고 싶은애들이 줄 섯다

꼬우면 퇴사하든가 ㅋㅋㅋ

 

공기업주제에 왤케 말이많냐? 당연 나라가 정하면 따라야되는게 공공기관 아닌가? 그럼 사기업가던가 ㅋㅋㅋ

 

지방 죽어도 된다면서 동시에 서울 집값 비싸다고 하는 것들은 참수시켜야지 ㅋㅋ

ㄹㅇㅋㅋㅋㅋㅋㅋㅋ

ㅇㄱㄹㅇ ㅋㅋ 지방 소멸 되든 나알바 아냐~~ 서울 짱짱~~ 아 근데 서울집값 너무 비싸네요 ㅠㅠ

 

 

산업은행 부산 이전 반대 시위하는 노조

산업은행 노조의 회장실 앞에서 산업은행 부산 이전 반대 시위 애초에 국가 균형발절은 위해서 서울에서 공기업이든 기관이든 전부 지방으로 보내는게 오래전부터 준비하던거였음 노무현 정권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