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5

 

 

국회 대정부 질문에서 한동훈 법무부장관에게 박범계가 자신이 법무부장관 시절 검찰총장 없이 인사권을 행사한 것을 생각 안하고 검찰총장 없이 인사하는게 말이 되냐고 말해 망신당함.

 

한동훈 실시간 채팅창 반응ㅋㅋㅋㅋ 범개 어쩔

 

한동훈 "니가 장관일 때 그랬다"

 

박범계 : 검찰총장 없이 인사하는게 말이 되냐? 선례 있으면 말해라

한동훈 : 너요 ㅋㅋㅋㅋ

민주당은 스킬.궁극기까직 쓰면서 싸우는데 한동훈한테 평타 맞고 디지노 ㅋㅋㅋ

 

아니 민좃당ㅅㄲ들은 왜 한동훈이랑 일기토를 하려고하냐 말빨로 논리빨로 한동훈 이길놈이 민좃당에 있긴 함? 한동훈이 대통령 되는거 싫으면 그냥 지네 잘하는 대가리수로 밀어서 판검사 출신은 대통령 못하게하는 법안 만들어서 통과시킴되지

ㄹㅇ 한동훈 대통령 만들기 싫으면 민주당은 그냥 한동훈에게 말걸면 안됨 ㅋㅋ

"살면서 여태까지 임자를 못 만났다"는 표현은 여기 쓰이는 것

민주당 180석이 좋아하는 규제 있잖아 ㅋㅋㅋ 한동훈 금지법 만들어서 말 잘하면 컷오프 시키던가 ㅋㅋ

그리고 판검 출신은 민좃당에도 의외로 꽤 있어서 그런 법안 못만듬

 

그냥 민좃당 물로켓병신들이 무슨말만꺼내면 그전에있던사건들가지고오면 바로 가불기되거든ㅇㅇ

한동훈입장에선 이 멍청한놈들을 어캐 바로 잡아야하나 그생각뿐일거임

한동훈도 숨 몰아쉬는 거 보면 어지간히 화 났나보다 ㅋㅋㅋㅋ 그러게 병계야 왜 조선제일검 화나게 하냐 ㅋㅋㅋㅋ 단도로도 모가지 따일 ㅅㄲ가 ㅋ

 

마지막에 범계 뇌정지 왔네ㅋㅋㅋ

 

 

한동훈 박범계 기럭지 비교

 

웰시코시냐?

저 키로 한때 불량써클 ㅋㅋㅋㅋㅋ

'갈매기 조나단 ㅋㅋㅋㅋㅋ

애초에 정계인사중 한동훈 비율로 이길 사람이 있노?

드워프냐 엘프 vs 호빗 생각나네

레드리본군 보스

둘이 30cm차이난다 ㅋㅋ

박범계 키 156cmㅋㅋㅋㅋㅋ

한동훈은 ㄹㅇ ㅈ간지난다 ㅋㅋㅋㅋㅋ 박범계는 드래곤볼 레드리본군 수령같노 ㅋㅋㅋ

박범계 목소리만 큼

 

 

박범계 실제 키 얼마일거 같냐 150대?

밥범걔 148임?

150 안될수도? 진짜 작음

148 맞는거 같은데

범계형 중고딩때 일진이엇다더만. 얼마나 주먹이 쎈거고 ㄷㄷㄷㄷㄷ

ㄹㅇ ㅋㅋㅋ 아 너무 무섭다!

갈매기조난당한 파 보스 ㄷㄷㄷ ㄷㄷㄷ

 

 

장관에게 호통치면 장관이 굽신굽신하면서 잘 하겠습니다... 이러는 건 여당 국회의원 시절에나 하는거지, 지금 야당이 된지 두달이 넘었는데 아직도 여당시절을 못잊고 그저 호통 한번 치면 다 될꺼라고 생각한거냐? 한동훈이를 잡으려면 미리미리 잘 준비를 했어야지.. 범계야, 너는 머리도 안되는데 노력도 안하면 어떻게 한동훈이를 잡냐?

 

진짜 한동훈 개쩐다 적당히 놀아주다가 선넘는다 싶으면 바로 찍어눌러버림

민주당만 가면 지능에 문제 생기나 M번방 수준 ㅋㅋ 토나오네

침묵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한동훈 강강약약이라 범개처럼 호통치면 눌러버리지ㅋㅋ

다음부턴 그냥 한동훈 타석땐 볼넷 주고 출루시킬듯ㅋㅋㅋㅋ 한동훈 입장에서는 어이 없겠네. 그냥 아는 대로 답했을 뿐인데 "꿀먹은 벙어리"가 된다고???

 

윤석열의 위기때마다 윤석열을 지지율을 올려주는 코이츠 wwwwww 윤석열을 구해주는 민주당 ㅋㅋㅋㅋ

 

 

박범계 “검찰총장 없이 인사한 전례 있나” 한동훈 “박범계 장관 때 했다”

與 의원들 박수 치며 “아하하하” “와우” 문재인 정부 마지막 법무부 장관인 박범계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윤석열 정부 첫 법무부 장관이 한동훈 장관이 25일 국회에서 충돌했다. 박 의원은

n.news.naver.com

박범계 "검찰총장 없이 인사한 전례 있나" 한동훈 "박범계 장관 때 했다"

 

 

한동훈 "문재인 정부 인사 7대 원칙 안 지켜"

한동훈 법무부 장관, 국회 대정부 질문에서 "문재인 정부 인사 7대 원칙 안 지켜"라고 민주당 의원의 내로남불에 일침 한동훈 "니네는 7대 기준 안지켰잖아?" 영배: 그... 도망가려는 영배를 붙잡

itmii.tistory.com

 

 

한동훈, 범죄 수사에 대한 법사위 답변

마약, 깡패 수사에 대한 한동훈 답변 참 어렵고 아픈 부분인데요 대한민국 치안에 대해서 자랑할 부분은, 물론 어려운 시절, 독재 시절도 겪었지만 총기를 강력하게 단속하고 마약을 단속하게

itmii.tistory.com

 

 

 

 

전여옥 페이스북, 경찰 류삼영 총경의 정체

울산부정선거 땐 아닥하던 견찰이 지금 경찰국엔 항명하는 중 참고로 민정수석실에서 하던거 민정수석실 없애서 경찰국 만들어서 하겠다는 거고 문재앙 독재정권에서 문재앙의 불법행위를 돕

itmii.tistory.com

 

 

경찰국 설립에 대한 현직 경찰들 반응

현직 경찰들의 경찰국에 대한 블라인드 반응 14만 경찰이 우릴 따른다!!!(안따름) 어차피 지금 윗선 대부분이 경찰대 출신인데. ㅈ되도 경찰대만 ㅈ되는 상황에 누가 반대하냐 ㅋㅋ 현재 대한민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