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3

한동훈 유시민 명예훼손 고소 사건 카드뉴스 정리

유시민의 허위사실 유포로 한동훈 법무부장관의 명예훼손 혐의 인정.

1심 500만원 벌금형 선고.

원래부터 잘못해도 잘못을 모르는 뻔뻔한 사람.

 

"그 유사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정의로운 민간인 고문이랑께요~~~~

 

벌금 500이면 뭐 죄가 그리 큰 건 아니지 않냐? 징역도 아니고

징역 1역이상 때렸어야함 판사가 양형사유로 장관이 되어서 사회적 지위가 회복된걸 들었음 개웃김. ㅅㅂ 이게 말이돼냐

장관이 유시민한테 민사 5억도 걸어놈

저거 다음에 같은 건으로 바로 민사소송 대기중임. 형사에서 유죄 나오면 민사 소송에서 같은 건으로 재판 받을 때 엄청 인정되니까

벌금 500이면 국회의원 뺏지도 떨어지고 선거도 못나오나?

 

 

‘한동훈 명예훼손’ 유죄 받은 유시민, 웃으며 “어이없다”

한동훈 명예훼손 유죄 받은 유시민, 웃으며 어이없다

www.chosun.com

 

 

이동재 측 “유시민, 언행에 책임지지 않아 비겁해… 진지한 반성 있어야”

이동재 측 유시민, 언행에 책임지지 않아 비겁해 진지한 반성 있어야 이동재 측, 유시민 유죄 선고에 입장문 발표

biz.chosun.com

 

 

유시민 벌금형에도 “한동훈이 사과해야...즉각 항소” - 주간조선

한동훈 법무부 장관에 대한 명예훼손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징역 1년을 구형받았으나 1심에서 벌금 500만원을 선고받은 유시민 전 노무현재단 이사장이 즉각 항소 의사를 밝혔다.서울서부지법

weekly.chosun.com

 

 

벌금형 받은 유시민 “부분 유죄 나왔다고 한동훈이 상받을 일한건 아냐”

벌금형 받은 유시민 부분 유죄 나왔다고 한동훈이 상받을 일한건 아냐 한동훈에 무수오지심 비인야 들려드리고 싶다

www.chosun.com

 

 

 

한동훈, 장관님 대신 장관이라 쓰라 지시

한동훈 법무부 장관, 공식 문서에 장관님에서 님자 빼고 다른 간부 명칭도 님자 빼라고 지시 킹동훈 장관은 마치 30대에 미국 법무장관단 로버트 F 케네디를 보는듯하다. 그럼 지금까지 문서에다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