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04

이건 진짜 생각못했네 머리가 띵하다

 

응 그게 우리나라야~

 

요즘 인간사회 자체가 여자가 분에 넘칠 정도에 극도의 혜택을 누리는 시대긴 함.. 이러다 곧 다시 역행해서 권리 줄어들 가능성은 있음.. 그게 또다른 물결이나 3차세계대전 같은 계기가 될수도 있고

 

와 존나 똑똑하네

개천재네 ㅋㅋㅋㅋ 반박불가 ㅋㅋㅋㅋㅋㅋㅋ

속이 뻥

 

조던 피터슨 존경추

K-여경 그자체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한국 경찰이랑 소방대에서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ㅋ

할당제가 말이안되는거였으니 뭐

여성죄수할당제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