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14

최순실 게이트 터진시기 ~ 17대선땐 보수 까는걸로 시청률 떡상하고 존나 우려먹다가

 

 

 

 

대선 직후엔 바로 사회, 수사 주제

 

 

 

 

근데 이번 대선땐 그딴거 없고 그냥 만만한 허경영 주제만 나옴

 

문재앙 임기때 조국센세, 원전, 서해 공무원 피격, 윤미향 등등

이재명 대장동이나 혜경궁 이런 주제는 지난 대선처럼 집중적으로 하질않음

 

 

 

 

이재명 관련된 주제는 지난 2018년 친문 리즈시절때인데 이마져도 후폭풍 엄청났다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09&aid=0003628620

 

[공식입장] ‘그알’ 배정훈 PD,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전격 합류

[OSEN=유지혜 기자] 김어준 씨가 오는 10월 말 SBS에서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진행하는 정통 시사 토크쇼, '김어준의 블랙하우스'에 '그것이 알고 싶다'의 배정훈 PD가 전격 합류한다. ? SBS의 새로운

entertain.naver.com

[공식입장] '그알' 배정훈 PD,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전격 합류

 

참고로 저시절 그알 피디는 이 프로 연출함

 

 

이번 대선 0.7%차로 이겼다는데 이긴것 자체가 대단한거임. 선거전에 자영업자들에게 300만원 돈 살포에, 본문처럼 어용언론 총동원해서 대장동 게이트조차 윤석열 게이트라고 선동질에 지방선거 대참패해서 지방 조직력에서 열세였고, 인구 제일 많은 경기도는 이재명의 정치적 본거지에 진짜 쉽지 않은 대선이었음. 근데 10년 주기론 깨고 탄핵당한 정당이 5년만에 정권 다시 찾은건 진짜 대단한거임

 

그알 보는거 자체가 저지능임. 맨날 프로파간다만 존나함 ㅋ

원조렉카답노 ㅋㅋㅋㅋㅋㅋ

편향?? 지랄하네, 그냥 날조조작프로그램인데. 사실관계 틀린거 ㅈㄴ나열해놓고 애매한건 지들 주관대로 서술해놓음

 

이재명을 깔려고한게 아니라 필리핀 조폭 취재하는데, 그게 성남 조폭으로 연결되고...이재명이 피디한테 전화걸고 웃기지도 않았다ㅋ

미투 윤미향 박원순 오거돈 조국 대장동이재명 깔 건수가 넘치는데

 

문재인 비리 하나 안 다루는게 코미디지

문재인 부산저축은행, 드루킹, 울산시장선거부정 사건...... 문준용 귀걸이 취업, 지원금 사건...... 문다혜 태국 이민, 아들 서울대병원특혜 사건..... 김정숙 옷값사건

팔려면 존나게 많은데

 

사실상 서프라이즈급 프로그램아님? 진실성이나 사실성이나 팩트따윈 없이 인터넷 렉카짓이나 다들바 없고 떠도는 소문으로 시청률 빨아먹을려는 유튜브나 뭐가 다를까 정치성향이나 한쪽 성별에 치우친 잘쳐줘야 다큐행세하는 서프라이즈 프로그램이고 객관적인 평가는 조회수먹을려고 뇌피셜 구라만 치는 쓰레기 렉카유튜브랑 동급임

 

정치적이슈가 있을 때마다 정치적인 거 존나하더니 이번 정권에서 조국에 대한 거 하나도 안하더라 보수쪽 인사에 조국만큼 논란이 있었다면 쟤네 무조건 했어

 

대장동, 윤미향, LH 투기, 옵티머스, 울산 선거개입, 페미니즘 교사 세뇌 등등 왜 왜 조용? ㅋㅋㅋㅋㅋ

 

그알 애초에 안보고 깔짝깔짝 짤이나 보는 수준이었는데 제주도 오픈카 사망 사건에서 편파+악의적 편집 이야기 듣고선 아예 거르게 됨.

 

버닝썬도 ㄹ혜랑 엮어볼려다가 윤총경 나오고 난 뒤로 은근슬쩍 연예인들의 일탈인 것 처럼 방향 바꾼것도 ㄹㅇ 역겨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좌편향인건 진즉에 알고서 봤는데 오픈카 사건 사과도 안하고 걍 쌩까고 넘어가는거 보고 그후로 안봄

 

원조 렉카 아니냐 ㅋㅋㅋ 최순실 은닉재산 300조 어딧노? ㅋㅋㅋ

진실을 인양하라. 국민의 명령이다.

민주당 집권시기에는 그알 피디수첩에서 정부 까는 방송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

 

sbs에서 그알은 좌편향 프로그램 맞음

 

그냥 언론사 싹다 갈아야함 ㄹㅇ

그알 꼬꼬무 이런거 죄다 좌빨피디가 만든거같아서 안봄

저지랄하고 좌빨방송이라고 욕하면 아니다 중립이다 ㅇㅈㄹ함 마치 그 침착한 사람 같아

 

그알 미제사건편도 나중에 여성인권 검찰개혁 어쩌구 하는 빌드업임 순수하게 사건에 집중한건 별로없음 그래서 요즘 더 개노잼임

 

렉카만도 못함 ㅋㅋㅋㅋ

방송사자체가 좌빨맞음 논란일어나면 또 아니다 중립이다 이지랄하겠지 그착맨마냥

그알 최순실 은닉재산 언제 찾노 ㅋㅋ 벌써 5년째 찾은돈이 0원이다!

 

그알은 한강에 빠진 손정민군 다룬편 본다음 객관적인게 하나도 없이 지들 꼴리는대로 싸는거구나하고 그후론 안봄, 신뢰가 한번깨지면 끝임

 

렉카는 사과라도 하지ㅋㅋ제네들은 렉카보다 못함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