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13

문재인 드루킹의 여론 조작

문재인 "당선무효" 해야되는 이유

 

선 세줄 요약.

1) 민주당 김경수와 드루킹이 안철수 끌어내리고 문재인 당선시킴

2) 이거 명백히 선거법 위반인데 2심에서 무죄떨어짐ㅋㅋ 이유는 본문 참고

3) 조선제일검 & 전 검찰총장 현 대통령 & 콜라보로 문재앙 당선무효 가즈아 ㅋㅋㅋㅋㅋ

 

 

지금은 다들 대선승리 열기에 까맣게 잊고 있는 드루킹 사건 알고있을거야.

 

당시 급식이었던 정알못들 위해서 초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드루킹(김동원), 그리고 더불어민주당 당원 3인과 민주당 국회의원 김경수가 2014년에서 2018년 4월 사이에 '킹크랩'등의 프로그램을 이용,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 인기검색어와 인터넷기사에 문재인과 더불어민주당에 유리하도록 댓글 및 추천, 검색어 등을 작업하고 안철수 등 타 후보를 비방하며 여론조작을 벌인 사건이야.

 

드루킹 일당은 대선 이후 대가로 김경수 의원 등에게 오사카 총영사 자리를 청탁하였으나, 이를 거절당하자 반대로 문재인 정부를 비방했고, 더불어민주당이 댓글 조작 현황을 경찰에 고발하여 체포됨으로써 정황이 드러났어.

 

ㅋㅋ 지들이 써먹다가 수틀리니까 냅다 고발해 버린거지.

이 사건을 공모한 더불어민주당 김경수는 한때 대권 주자로도 거론되었지만 징역 2년의 형량을 확정받아 경남도지사직을 상실하고 지금은 깜빵에 있어.

 

당시 사진 자료: 매크로 + 트위터 단톡방 좌표찍고 추천수, 댓글 조작

 

 

 

그럼 드루킹과 김경수는 국민들의 진짜 여론을 틀어막고 고의로 거짓말을 확산시키는 이런 나쁜짓을 왜 했을까?

 

 

 

 

 

특검 "김경수, 드루킹과 공모해 대선 겨냥 집중적 여론조작"(종합)

허익범 특검, 60일 수사 결과 직접 대국민 보고 국정농단 국면서 킹크랩 개발 앞당겨…대선 때 댓글조작 10배 증가 업무방해·노회찬 불법자금 등 혐의 12명 일괄 기소 (서울=연합뉴스) 방현덕 기

news.naver.com

특검 "김경수, 드루킹과 공모해 대선 겨냥 집중적 여론조작"

 

 

바로 19대 대선 당시 국민의당 후보였던 '안철수'의 지지율이 높아지며 민주당의 정권 교체 가능성에 위기감을 느꼈기 때문이야.

 

 

박근혜 탄핵정국으로 민주당의 지지율이 폭등하던 시기였음에도 대선 지지율이 안철수때문에 민주당 예상만큼 나오질 않자 부정한 방법을 써서라도 정권을 잡고싶었던 민주당의 김경수는 드루킹과 공모해서 '안철수 조폭설', '안철수 MB 아바타설' 같은 현실성도 없고 말같지도 않은 개소리를 퍼뜨려.

 

ㅋㅋ 완전 무리수지? 근데 그 결과는

 

 

 

너무나 개돼지였던 멍청한 국민들이 저 프레임에 흔들렸고 상승중이던 안철수의 지지율은 문재인과 홍준표에게 분산되어대선 득표율이 7%에서 시작한 홍준표에게도 밀리게 돼.

 

결국엔? 문재앙 강점기가 시작되었지.

(저때 안철수 중심으로 야권이 합심해서 문재인만 막았어도...ㅅㅂ)

 

 

특검이 파악한 여론 조작 건수만 '억' 단위에 가까워 ㅋㅋ

대깨문들이 이거 쉴드칠때 그렇게 우려먹는 국정원 댓글조작사건?

다합쳐도 30만건도 안돼 ㅋㅋ

 

 

 

드루킹에 ‘MB아바타’됐던 안철수 “저를 죽이려던 추악한 범죄…文 사과하라”

“김경수, 대선을 불공정한 공작정치의 장으로 만들어” “文, 몰랐다면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는 짓” 지난 대선에서 ‘드루킹 댓글 조작 사건'으로 ‘MB(이명박 전 대통령) 아바타'론이 확산

n.news.naver.com

 

드루킹에 'MB아바타'됐던 안철수 "저를 죽이려던 추악한 범죄 문재인은 사과하라"

 

 

영문도 모르고 뜬금없이 MB 아바타 프레임 테러를 당한 불쌍한 안철수는 대선 토론때 해명을 하려했지만 시기는 이미 늦었어.

 

 

 

 

대선 후 홀로 시위하며 싸우는 이 사건의 가장 큰 피해자 안철수....ㅠㅠ

 

 

 

 

문재인이 이미 대통령 자리에 앉고나서 수사 질질 끌다가 더이상 국민여론에 미룰수가 없어 재판을 시작했는데,

1심 법원에서는 공직선거법 위반이 유죄가 떨어지고 징역10월에 집유 2년이라는 실형이 떨어져.

이게 인정되었단건 선거법을 위반하는 부정한 방법으로 문재인의 당선이 이루어졌단걸 법원에서도 인정한거고 이는 곧 당선 자체가 무효라는걸 의미해.

 

하지만, 짤에서 보듯 항소와 상고심에서 무죄로 갑자기 뒤집혀버려.

 

 

....이유는 왜인지 알겠지?

이렇게 대한민국 헌정 역사상 유례가 없는 대국민 사기범죄에 대한 수사가 허무하게 종결이 됐고, 드루킹 김동원과 김경수만 깜빵에 있는 상태야.

 

똥은 쌌는데 닦지를 않은 찝찝함이 남아있는거지...

참고로 드루킹은 자기는 일원일뿐 본인 말고도 더 윗사람들이 있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기도 했는데... 이건 아직도 밝혀지지 않은 상태야.

 

근데 오늘 호재가 떴어.

 

 

윤석열, 임기 중 대법관 13명 교체… 사법 권력도 확 바뀐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제20대 대통령 선거에 승리하면서 사법부에도 큰 변화가 예상된다. 윤 당선인 임기 5년 동안 대법원장과 대법관 13명 중 12명이 교체되고, 헌법재판소장을 포함한 헌법재

news.naver.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하루하루가 기대되는 날이 될거야 ㅋㅋㅋㅋ

 

"어떤 뇌썩은 사람 거짓말로 4번 좌천당한 조선제일검"

&

"공정함에 니편 내편 없이 조지다가 대통령까지 된 전 검찰총장"

콜라보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대로 당선무효까지 가즈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러워강간당은 살아있는 권력 박근혜까지 탄핵시켰는데 국민의힘은 뒤진 권력 당선무효도 못시키면 안되겠지??

 

국민이 만든 대통령의 손으로 문재앙 레이드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

 

 

정보)) 안철수는 드루킹에게 당하기 직전 문재인과의 양자대결에서 49.4% vs 36.2%로 13.2% 의 압도적인 수치로 앞서고 있었다 ㅋㅋ

 

그 마지막 말 >> 드루킹 “무능한 문재인·김경수 대통령과 2인자 만든 것 국민께 죄송”

이거였음 ㅋㅋ 당시 뉴스는 꽤 많이 나왔는데 화제는 많이 안됐음

ㅇㅇ 맞음 그니까 드루킹 증언 얻어내서 재수사해야됨

 

이거 웃긴게 댓글조작한다고 조사해보자한게 추미애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추다르크 ㅋㅋㅋ 보수의 영웅임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밥아지메가 외치던 경인선 경인선이 저거였구만?

어차피 특활비랑 부산저축은행 태국이스타 까발리면 재앙이 뿐만 아니라 민주당 전부다 손에 손잡고 깜삥행 ㅋ

 

제대로 수사해서 나라의 법과 공정을 다시 세우자!!!

윤석열은 니편내편 없이 조져 버림 마음에 든다 공정사회 가자

호남에서 지면 정계은퇴하겠다고 구라쳤던 ㅅㄲ를 뽑아주는 국민들이 병신ㅅㄲ였던거지ㅋㅋㅋ

 

그리고 탄핵 후 잔여 임기만 대통령질 해먹어야 되는데 은근슬쩍 5년을 해먹은건 누가 봐도 위헌임. 모든게 정당했다 하더라도 임기찬탈의 죄를 추가로 물어야 됨.

어디까지나 보궐선거임. 대통령을 제외한 모든 공직에 적용되고 대통령은 예상을 못했으므로 법이 없음. 헌법학자들 사이에서는 당연히 보궐선거라는 학설이 우세했음

당시 여야 합의하에 탄핵했으므로 아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고 그냥 대선이 되어버렸음

박근혜가 1년도 안 남기고 갔는데.. 하기사 오세후니 보면

 

저거 댓글조닥 의혹 시작점 김어준 아니었냐? ㅋㅋ 신나서 호다닥 공개했더니 팀킬때리는거였음 ㅋㅋㅋㅋ

 

당선 무효 드가즈아~~~~~~~~~~~~~~~~~~~~~

 

한동훈x윤석열 콜라보 너무너무 기대된다... 한동훈 존멋................

싹다 빵에 처넣자 민주당 카르텔 다 잡아넣어라

 

해외에서 개재앙 투명인간 취급한게 혹시 저런거 다 알고있던거 아닐까? ㅈ진핑이나 트럼프는 문죄인 아얘 식물인간취급하던데

 

드르킹도 부정선거고 울산선거개입도 부정선거인데 그걸 요즘 세상에 부정선거거 어딧냐고 선동하던 세퀴들 정치인들 ㅋㅋㅋ 사일오 총선 삼구 대선은 조해주가 만들어놓은 역대 최악의 최대의 부정선거 였고 이젠 수사만 남았지 ㅋㅋㅋ 그렇게 고소고발 걸렸는데 죄국 그렇게 트위터 날리더니 뻐구기 됐노 ㅋㅋㅋ

 

이런거 할정도면 2012 양심고백 부정선거 개표기니까 지금 충분히했겠네. 깜빵 자리모자라겟다 세금아깝다 다 사형가자 그냥

 

이 사건으로 안철수는 민주당과는 완전히 돌아서게 됐지 이번 대선 때 빅엿먹이려고 칼 갈았을지도 모름

 

이게 맞지 저딴 ㅅㄲ를 전대통령 예우 해 줄 필요가 없음 애초에 본인부터가 전대통령들 다 엿먹이고 ㅈ같이 대우한 업보가 있는데다 민주당도 찢계열이 먹어서 저ㅅㄲ 절대 편하게 못 간다 그 지랄을 해 놓고 자기는 무탈히 퇴임할 수 있을거라 생각했다면 진짜 병신이고 지금 윤석열 바짓가랑이에 매달려서 제발 살려달라고 빌어야 할 판임

 

한동훈만 복귀시킬게 아니라 서울남부지검 증권범죄합동수사단도 예토전생 시켜야함.

증권범죄나 펀드범죄 수사 베테랑들을 애미추가 별 이유도없이 적폐라며 해체시킨거 여의도 관련수사들 제대로 진전들이 안되니 작년 협력단 형태로 애매하게 부활시켜놨다

이거 제대로 부활시켜놓고 라임,옵티머스,디스커버리 펀드 수사같은거 맡겨야 함

피해액수가 어마어마한데 펀드 문제 복잡하다고 여론형성도 제대로 안되있음.

이거 털면 문정부에서도 걸릴 인간들 한둘 아닐거임

 

좌파 쪽도 웃긴 게 도와줬으면 보답을 해야지. ㅋㅋㅋ 드루킹 저거 지 원하는 거 안해줬다고 난리치다. 김경수랑 같이 자폭함 ㅋㅋㅋ

 

좌파는 여자 함부로 범하고 아무것도 안주고 버려서 매번 성추문 난다는게 통설인 것처럼 정치적으로도 써먹기만 하고 버린거지 기본적인 의리가 없음

좌파가 사기꾼하고 깡패랑 붙어먹는 것도 같은 맥락

 

야당탄압 개소리도 이박 때나 먹히던거지 지들이 이번에 해놓은거 보고 야당탄압 개소리를 한다?ㅋㅋㅋ

괜히 서방권에서 문재인 무시하는게 아님 걔네도 첩보기관 다 있음

대규모 여론 조작으로 당선무효 + 북한에 원전 USB 넘긴 여적죄

 

저것만 있는게 아니다. 월성 1호기 조기폐쇄 관련해서도 나온게 있음

맘대로 탈원전 한다고 직권남용 권력행사한것도 조사해야됨.

 

 

[단독]산업부 국장, 한수원 간부에 “월성1호 조기폐쇄 안할거면 그 자리에 있을 필요 없다”

산업통상자원부 관계자들이 월성원전 1호기 조기 폐쇄를 추진하면서 “다른 방향으로 (결론이) 나올 경우 직을 내려놔야 한다”고 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 간부들을 압박했던 것으로 확인됐다.

news.naver.com

산업부 국장, 한수원 간부에 "월성1호 조기폐쇄 안할거면 그 자리에 있을 필요 없다"

 

드루킹 게이트, 원전 조기폐쇄 관련 수사, 울산 선거개입 사건 등등 제대로 조사해야될게 한두가지가 아님

저게 사실이라는게 문제지 입으로는 정의를 외쳤지만 알고보면 똑같이 추악. 근데 이 쪽은 집단 독재라 지들편은 무조건 감싸주며 상식자체를 무너뜨리네...내로남불이라고 하지.

 

난 노빠였는데 문재앙 노무현 시체팔이 하면서 경호실장등 수상한 행적등 문재앙의 실체를 알고 난 다음에 돌아섰다

 

지들이 드루킹 써먹다가 수틀리니까 고발해버린게 아니라,

드루킹이 문재앙 당선됐는데도 원하는 보상 못받아서 문재앙 비방댓글 달기 시작하니까 털보가 그거보고 댓글 공작하는 세력이 있는거같다. ㅇㅈㄹ해서 추미애가 눈치없이 수사 지시해서 드러나게 된거일걸?

ㅇㅇ 정확함

 

평창올림픽 아이스하키 남북 단일팀을 문재앙 정권이 추진하자 왜 열심히 훈련한 우리선수의 기회를 박탈하느냐 라고 항의하는 댓글이 베플을 찍도록 드루킹이 매크로를 돌렸음. 남북 단일팀 추진하면 다들 입닥치고 따를 거라 생각했던 친북 문재앙은 놀라서 그 매크로 일행을 보수 정당의 프락치라 생각했고 김어준이 공론화하자 추미애가 경찰에 고소함. 근데 잡고 보니 논공행상에 불만을 품고 사이버 시위를 벌인 지네 프락치 드루킹이었던 거. 그래서 멍청하게 지네편인 김경수도 잡혀가고.

 

저 당시 내 지인들 카톡보면 안철수 조폭연루설, 이명박측근 아니냐 하면서 나한테 물어보더라, 지지자인 나는 아닐꺼라 했지만 믿지않더라고 이 때 실제로 여론조작의 무서움을 느꼈음 그 뒤로 내 인생에 민주당은 없다 생각했음

 

내가볼땐 민주당이 옛날 운동권시절부터 힘으로 대자보로 정치하던 넘들이라 그런지 나이먹고서도 그때의 공작정치를 못잊는거같음 그냥 전원 해임시키고 감방보내야해

 

드루킹 고발인이 이재명 측근이자 경기주택공사 사장 이헌욱임. 드루킹 사건으로 친문 적자로 꼽히던 김경수 경남도지사가 날아감 ㅋㅋㅋ

 

끝까지 뻐기던 재앙주니어 특혜 수사도 들어가야지?

한동훈 칼춤 기대된다

 

정보) 문재앙이 앉힌 대법원 판사조차 드루킹 유죄판결을 내려서 사실상 부정선거 인정했다

재앙이쉑 1년안에 검찰정모 + 깜빵이다. 살자 못하게 경호해야 됨. 살자하면 신격화되서 고 노무현 대통령 시즌2임. 절대 살자 안된다.

 

문재인이랑 따까리들 이재명은 무조건 깜빵에 쳐넣어야한다 ㄹㅇ

 

선거 3일전에 이거 똑같은 일 일어남

그때 네이버 시작으로 전 사이트 다 먹혔는데 야갤 필두로 디씨가 살아남아서 결국 지킴

 

제발 찢 재앙 둘다 감방엔딩 제발

이참에 더불어공산당 싹다 뿌리뽑아서 다시는 정계에 발 못들이게 하자

이름만 ‘민주’인 공산당 물리치고 진짜 ‘민주’ 만들자

 

뭐 한동훈 검사님이 다 해결해주시겠지

 

내가 저때 존나게 정치충이어서 생생히 기억함 네이버에서 안철수 뒤질ㅅㄲ 만들어 버리더라ㅋㅋㅋ 순식간에 추천 몇백개박히고 베댓 갈아치우는 현장 구라안치고 열몇번은 직관한듯

안초딩! 안찰스! 제가 엠비 아바탑니까? 이런댓글만 수백개봤음 ㄹㅇ

나는 그때 민주당 내부에 있는 정치충이었는데 드루킹이 반문 다 죽여버리고 친문으로 갈아치우는게 진짜 걸작이었음ㅋㅋㅋ 이거 다시 터지면 진보쪽에서도 기어나올사람들 존나 많을껄?ㅋㅋㅋㅋ

 

민주당 내분난게 너무 잘보이는 글이라 그저 흐뭇하다. 이이재이 중에서도 이게 제일 개꿀이다. 문재인 vs 이해찬.. 누가 이길까?

 

문재앙 패거리들은 반드시 감옥으로. 뇌물현 자살했다고 검찰 수사 중단하고 다 덮어줘서 문재앙 대통령 자리까지 해먹은 걸 잊지 말도록

 

민주주의 국가에서 제2의 드루킹은 계속해서 나올거임. 중국인들도 지금 계속해서 여론조작중이고 좌좀들도 밭갈이하는건 누구나 다 아는사실

 

이거 만약에 실현되면 전두환처럼 전 대통령 호칭 안붙는거냐?

ㅇㅇ 맞음 대통령 예우 파면하고 대한민국 대통령이 아니었던걸로 되는거임

문 전 대통령에서 그냥 문씨 되는거지 뭐

 

내가 안철수 지지자인데 저거 보고 눈깔 뒤집어져서 이번에 윤석열 밀었음 ㅅㅂ 민주당 ㅅㄲ들

진짜 드루킹 사건은 무죄 뜬게 존나 어이털렸지 안철수, 윤석열 둘 다 지지하는 입장에서 제발 저거 제대로 수사해줬으면

일부러 더 못타고 올라가게 하려고 선거법위반만 쏙 무죄때려버림ㅋㅋ ㄹㅇ 얼척이 없는 와중 뭐가 중요한지도 모르는 틀니들은 축제분위기고 ㅋㅋ 그때도 이 글 썼는데 묻히더니 이제서야 왔네

 

애네 묻힌 사건 조조온나게 많다니깐 너무 많아서 무감각해질정도임 ㄹㅇ 이번 정권 ㄹㅈㄷ 역사에도 길이 남을듯

 

존나웃긴건 ㅇㅈㄹ해놓고 찢재명이 찰스한테 단일화 드립침ㅋㅋ

양심도 없음 ㄹㅇ ㅋㅋㅋㅋㅋㅋㅋ

 

저거한건이면 다행이지 찰스는 저 전부터 원숭이한테 양보해주고 뭉크랑 단일화 해주고 친민주스텐스였는데 ㄹㅇ 통수 오지게 쳐맞은거 오함마로

근데 이번에 윤카는 바로 인수위원장에 총리직까지 얘기나오는중ㅋㅋ

인수위주는거면 걍ㄹㅇ공동정부급

 

저거 파해친것도 추다르크다 얘들아

그 당시 당 대표였던 추다르크가 자신들 욕하던 댓글알바 있는거같다라고 수사하라 하지 않았으면 끝끝내 밝혀지지 않았겠지

ㅋㅋㅋㅋㅋㅋㅋ맞네 진짜 빛 그자체 추다르크...

아 그러니까 약속은 지켰어야지

ㄹㅇ 다크나이트 그 자체노 ㅋㅋㅋㅋ 이쯤되면 민주당에 숨어있는 스파이 아니냐ㅋㅋㅋㅋㅋ

추다르크는 진짜 한자리줘야한다 윤석열의 1등공신은 이준석도 안철수도 이대남도 아닌 추다르크다

 

재조사할 거 많지 한동훈 어쩌냐 존나 바쁘겠네 ㅋㅋㅋ

 

이재명 수사 -> 문재인 자살시키고 성역화

문재인 수사 -> 문재인 자살시키고 성역화

특검이딴거 하지말고 한동훈 1인체제로 빠르게 수사하는게 중요함

일단 문재인 신변을 빠르게 구속해서 감옥에 안전하게 보관시켜야함

 

지금도 드루킹 비슷한 조직 활동중임 대선 끝나자마자 최저임금폐지 의료민영화로 선동하는거 봐라ㅋㅋ

조선족들

 

조선제일검

지금은 다른줄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라지보면 똑같음 씨발 또 작업들어갔던데?

 

역사에서 흔적을 지워버려야 함

문재인 장례식에 영정사진 거꾸로 세워놔야함 ㅋㅋ

이게 맞다 진지하게

 

 

 

윤석열 이재명 대선 드루킹 여론조작, 검찰 송치

윤석열 이재명 대선때 드루킹 해킹 여론조작 혐의. 경찰이 검찰에 송치함. 진짜 웃겼음. 대선 2일 전이었나.. 갑자기 뉴스타파에 저런식의 누가 봐도 조작임이 확실한 어설픈 인터뷰가 딱 올라오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