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20

와 설마 해서 통신조회 했는데

공수처가 했네 소름 돋는다

 

https://gall.dcinside.com/dcbest/38988

 

게슈타포 현실판이네 대체 카페회원이나 디씨갤러를 왜 조회함? 수사목적? ㅈ까라 그냥 걸려봐라 저인망식 수사해본거아냐

 

선거연령 만18세(생일 지난 04년생) 부터임

 

70.80년대 틀딱들이 04년생들보고 틀딱이라고 ㅈㄹ거린거였노? ㅋㅋ 레알 공수처가 쳐돌았네

2004년생 ㅅㅂ ㅋㅋㅋ

 

틀무새 ㅈ족들 ㅋㅋ알고보니 지들이 진보틀딱ㅈ족임 ㅋㅋㅋㅋ 그나저나 급식까지 사찰은 ㅋㅋㅋ 독재공산국가 다됐네

04년생인데 고위공직자ㅋㅋㅋㅋ

예비고3 고위공직자 ㅋㅋ

미성년자까지 ㄷㄷ 아예 국민사찰 감시를 대놓고 하네

 

이 글 보고 바로 통신자료 제공내역 조회 신청 넣었다. 6일 뒤에 확인 메일 준다고 뜨네. 혹시 모르니 갤럼들도 신청ㄱㄱ

 

고등학생이 고위공직자 하는 나라

04년생도 사찰하는 나라 레게노

04년생 미성년자가 고위공직자 ㅋㅋㅋㅋ
04년생이 고위공직자야? 와 대단하네

통일됐을때 킬링필드에 집어넣을 명단 작성하는 기관인듯

 

문재인 나라를 중국으로 만들어놨네 ㅋㅋ ㅅㅂ 5년만에 나라가 이꼴이 나는것도 레전드다

이때까지 틀리앙은 04년생 국힘갤러보고 틀딱이라고 한거임?

 

 

'통신 사찰' 국정원은 안 되고, 공수처는 되고?…헌재·국회 뒷짐

최근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 기자와 야당 의원뿐 아니라 일반인 등 300명 이상의 통신 자료를 조회한 사실이 드러나면서 수사기관의 광범위한 통신조회에 따른 ‘사찰 논란’이 되풀

www.joongang.co.kr

유엔 인권최고대표 "통신자료 수집 가능성 아주 작아도 표현·집회 자유 위축"

 

 

 

정부 방역패스 효력정지 결정 내린 판사 사직

정부 백신패스 마트 백화점 일부 기각 결정 내린 한원교·이종환 부장판사 사직 최근 정부의 ‘방역 패스’에 제동을 거는 결정을 내린 한원교·이종환 서울행정법원 부장판사도 사직서를 냈다

itmii.tistory.com

 

 

디시인사이드 대표 김유식 통신사찰 당함

국가전복, 내란모의를 멈추겠습니다. 젭라~ 크흑~ 출소 이후 경찰아저씨도, 파출소도 멀리 돌아가는 선량한 시민에게 이게 웬말입니까? 통신조회......3건...... 털썩..... 국가안전보장에 대한 위해

itmii.tistory.com

 

 

코로나 생활치료센터 cctv 감시 논란

서울 중구의 한 생활치료센터 의료진이 코로나19 격리 환자들을 실시간 모니터링한다 팍스로비드 투약 환자와 통화하는 김부겸 총리 코로나19 먹는 치료제(팍스로비드) 현장 점검에 나선 김부

itmii.tistory.com

 

 

윤석열 '카카오톡 검열법 개정하겠다'

윤석열 : 카카오톡 검열법 n번방 방지법 개정하겠다. 킹석열ㅋㅋㅋㅋㅋ SNS 관리자 갈아치웠는지 열일하네 ㅋㅋ 개정. 폐지로 자꾸 물타기 하는 애들에게 한마디..지금 카톡검열 사태는 전기통신

itmii.tistory.com

 

 

엠팍 펨코 댓글 부대 논란

펨코 엠팍 댓글부대 지령 흠 뭐한거지 갈라치기 성남 국제마피아파에 대한 정리 1. 90년대까지 성남 조폭시장은 투탑이 경쟁하는 구도였음. 2. 투탑은 성남 구시가지인 수정구, 수정경찰서 관할

itmii.tistory.com

 

 

이재명 의혹 제기한 이병철 씨 사망

이번에 자살한 이재명 비리 폭로자 한달전 페북 자살할 생각이 없습니다 절대 자살안하겠다는 사람이 실종 후 사망 이게 뭐냐??? 이병철씨 조문 다녀오신 분이 남긴 글 이재명 후보 변호사비 대

itmii.tistory.com

 

 

백신 댓글 알바 여론 조작 정황

"노바백스 홍보하는 댓글 부대 있다" - 파이낸스투데이 노바백스 백신 홍보를 위해 온라인 여론을 조작하는 세력이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15일 온라인에는 각종 온라인 카페와 커뮤니티에 올

itmii.tistory.com

 

 

한국에서 백신 패스 찬성하는 중국인

우리나라에서 중국인이 왜 백신패스 찬성하니 마니 함? 조선족 댓글부대인가 엠팍 펨코 댓글 부대 논란 펨코 엠팍 댓글부대 지령 흠 뭐한거지 갈라치기 성남 국제마피아파에 대한 정리 1. 90년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