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7

탱크로리다

 

탱크 혐오 그만두세요

탱크가 아니라 자주포다

장갑차 조종수였는데 추억돋네

바닥 다 깨진거에서 분노가 느껴진다

바닥 십창난것 보니깐 전차 몇번 왔다갔다 했나 ㅋㅋ

아스팔트 갈라진거봐ㅋㅋ

 

망향국수 주차장이네

 

몇번 왔다갔다하면 도로 존나 씹창나긴함 ㅋㅋㅋㅋ

5사단 신병교육대대 앞에 맞나? 수송부대였는데 그쪽 넓은공터 때문에 차세우기 좋아서 자주갔는디 탱크도 들어가는길이였네 ㅅㅂㅋㅋㅋ

 

땅크 무한궤도에 고무 붙어있어서 ㄱㅊ지 않나?

그래도 아스팔트 시멘트 에폭시코팅 전부 다 씹창남

하긴 무게가 시벌.,,,

패달이 소용이 없음 ㅋㅋㅋ

 

K-9

바닥 꼬라지 보니 탱크가 한번 들어왔었나봄 ㅋㅋㅋ

땅 존나깨졌네ㅋㅋㅋ

 

저거 망향국수 앞이잖아 두명이서 국수 두개에 만두 한접시 시키고 존나 맛있게 먹은 기억 나네

 

미필인증하네. 전차라고 하지 누가 탱크?

기갑 부대 아니면 일반 땅개쉑이들이 탱크라고 많이 하더라

병과 다르면 모르지

누가 전차라고 하냐 나때는 땅크라고 했는데

북한군인증하네

 

탱크 차별 아닌가요?

기동훈련나갔다 한번 들렀나본데 이미 ㅋㅋㅋ

탱크 오우너 부럽네 ㄷㄷ

아스팔트 상태보니 탱크들 많이 왔다갔나보네

 

주차장도 사유지일텐데 해당 업장을 방문할 목적이 없는 군대 탱크가 왜 사유지를 왜 침범함??

저 식당은 그럴만도 함 ㅋㅋㅋ

장거리기동훈련 할 때 잠시 전처 점검 겸 승무원 휴식 목적으로 주변 주차장이나 빈 공터에서 정차함

 

내 학원 선생님이 탱크병이었는데 한쪽귀 약간 귀머거리 됐더라. 왜그런거임?

전차승무원 전용 하이바 안쓰고 포사격 나가서 그런걸지도 모름

이어플러그 잘 안끼면 그렇게 됨

잘껴도 귀에안좋긴해 어쩔수없지만

원래는 이어플러그끼고 그위에 셋 하나더 끼는게 맞는데 우리는 그렇게 안하니까

그냥 탱크 엔진소리만해도 시끄러움

시즈탱크들 은근히 많네

 

아니 전차가 왜 민간 주차장에 주차해 ㅋㅋㅋㅋㅋㅋ

진지빨면 중형 탱크로리 주차하지 말라는 거겠지

저 동네서 군생활 했는데 전차같은거 진입금지 맞음 ㅋㅋ

 

탱크 하차감 있냐

그게 신분마다 틀리더라. 급식들한테는 우상이고, 병역필들한테는 꿀빠는 요즘것들이고, 여자들한테는 냄새나는 군바리가 된다.

 

전차 들어가면 노면 다 갈려서 그런건가

 

탱크 무거워봤자 특수화물 실은 추레라보다 무겁겠냐 ㅋㅋㅋ

추레라로 탱크 날라요 ㅋㅋ

탱크가 무거워도 궤도식이라 분산이 더 넓게 되서 오히려 도로에 가는 부담은 더 적음

그래서 안전하중 30톤짜리 교량도 차는 못건너도 50톤짜리 전차는 잘 건너감 대신 65톤짜리 주한미군 전차는 좀 위험하다

탱크 무거운건 70톤쯤 나간다

그 탱크 혹시 에이브람스인가

 

궁금한게 있는데 탱크로 드라이브스루 이용가능함?? 가다가 1955먹고싶을때 생길수도 있을거같은데 못사나?

탱크로 뭐 창문 내리고 주문하게?

해치인가 그 뚜껑같은거 열고 말하면안됨?

1950년엔 가능했을듯

 

흑표 = 56톤

콘크리트 깨진걸로 봐서는 이미 지나간거같은데?

훈련나갈때 장거리나가도 안쉬고가는데

 

탱크가 일반주차장 가면 원래 저렇게 바닥 다 씹창나냐?

미필인가? 탱크는 지나가면 주변 반경 30m 정도는 땅에 진동 오짐 ㅋㅋ 소리도 오져서 움직이는 실물 처음 영접하면 그 굉음과 위엄에 존나 무서울정도임..

해군출신이라 모를수도 있지 미필타령하네

 

육군특) 자기 군생활이 기준이고 거기에 어긋나면 아묻따 거짓말하는 피싸개나 미필임 가장 고집 셀 때가 수류탄 얘기할때 ㅋㅋ 심지어 군사전문가랑 의견이 충돌해도 '내가 던져봐서 아는데'로 밀어붙임

 

쇠고랑 찬거 뭐 자랑이라고 미필거리냐

안깨짐 훈련때 공원 주차장에 전차중대 통째로 들어갔는데 문제없었음

전차가 무한궤도식이라 하중분산이 더 넓게되서 오히려 같은무게 화물차보다 도로에 부담은 더 적음

일반 보병부대는 탱크 못볼수도있지 부심 존나 부리네

 

전차가 최소 50톤은 되는데 같은 무게 화물차가 어딨냐 ㅄ아 도로교통법상 화물차는 화물까지 합친 총중량 40톤 이상 불가능인데. 거기에 축당 중량도10톤 제한있다,

바닥이 씹창날까봐 패드 붙이는게 아니라 소리/전차궤도에 무리갈까봐 붙아는거임 전차궤도 자칫 망가지면 그거 수리하는게 더 힘듬

기계화 사단 아니면 모를수도 있는거 아니냐 ㅋㅋㅋ

 

빨갱이전차같이 쇳날궤도도 아니고 고무패드 다 붙어있어서 PV돌고 지랄하지않는 이상은 씹창안남.

도로파손 민원때문에 국군 탱크 잡아돌릴때 살살 돌림 미군은 도로 깨지던 말던 그딴거 없음

땅크에 고무 패드 붙여서 안그럼 저건 그냥 노후된거

난 해병인데 몰랐는데?

난 향토사단이라 탱크 못봤어...

축당중량은 지랄하고있네 전차는 애초에 궤도면적당 압력으로 계산하는데

 

망향비빔국수 궁평본점

캬 거기 맛있었지. 나 20사단운전병이었는데 지형정찰가면 저기서 먹는게 가장 큰 행복이었음

6공병 출신인데 05년 혹한기 훈련중에 부대에 서류가지러 갈거있어서 작전장교랑 k2어깨메어 하고 안면위장하고 드가서 먹은적있음ㅋㅋ살면서 먹은 비빔국수중 가장 맛있었는데 지금 먹으면 그때 맛 안나겠지

5사단 신교대 앞에있는거 말하는건가? 신교대 들어갈때 먹어봤더만 맛 없던데

 

주탱장 만들어주던가

어떤놈들이 탱크타고 부대 이동하다가 점심시간이라 싸밥먹는다고 좋다고 식당간거 같은데?

아스팔트 작살나있는거봐라 ㅋㅋㅋ

진짜로 저걸 전차라고 생각하나보네 상식수준ㅋㅋㅋ 당연히 지하 물탱크,기름탱크 위치 표시인데

헛똑똑이 새끼...!!! 내가 너의 망상을 논파해주마. 저장탱크는 농업용 탱크, 오수용 탱크를 제외한 모든 저장탱크는 부하 500kg/m^3 밑에 설치하면 불법이당당!! 뿐만 아니고! 매립형 탱크의 위치를 표시할땐 1m 이상 규정에 따른 표지판을 이용해야하며 위 짤 처럼 표시하면 오물청소법시행규칙 제10조 (분뇨종말처리시설의 설치기준등)에 위반된땅크! 넌 이런 전문지식을 몰랐을것이숭구리당당!!

전차 진입금지 맞음

 

지하에 기름탱크나 물탱크 X표시된 자리에 묻혀져잇는걸 표시한거임

 

근데 탱크가 주차장 갈일이 있음?

저 식당 주변이 군부대 존나 많고 군인손님도 존나 많음 난 안면위장하고 k2들고가서 밥먹은적도 있음 ㅋㅋ

 

탱크 1개에 3톤은 될텐데 당연히 주차안되지 생각이 없냐 ㅋㅋ 아스팔트 무너지면 니가 책임질래? 지방대인가

50톤 넘는다

3톤은 무슨... 물탱크 말하는거냐?

병신이냐 우리나라 전차들은 궤도가 달려있어서 스크레치 나거나 훼손되기 쉬움 무게 떄문에 지랄나는건 아님 ㅋㅋ 호국훈련때 민원 들어온거 보면 도로스크레치 떄문에 민원들어옴 아스팔트 무너진다는건 개소리임

아스팔트 진짜 무너짐 탱크가 아니라 크레인같은거도 잘못밟으면 아스팔트 박살나는데

3톤이면 ㄹㅇ 메탈슬러그처럼 점프기능도 넣겠네ㅋㅋㅋ

 

견인포도 7톤인데 k1전차가 45톤이다. 파워팩만 5톤가량됨

3톤탱크면 포쏠때 날라갈듯 ㅅㅂ ㅋㅋ

도로 스크래치도 잘안나는편인다 패드만 잘갈아주면.

 

탱크를 저런데다 세워두기도 하냐?

땅크가 공도 지나가면 도로면 개박살남 커버 감아야함

공도가 무슨 쿠크다스냐ㅋㅋ 박살나게 K9 탄, 장약 풀적재하고 50톤 가까이 되는 상태에서 공도 시원하게 악셀밟아도 멀쩡했는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