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4

주요 40개국을 대상으로

일부러 지갑 흘려놓고 주인에게 돌려주는 비율을 조사해 봤는데

중국이 회수율 7%로 압도적 꼴찌를 차지함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결과 나오자마자

짱깨들이 '내가 해외 나가봐서 아는데 외국도 똑같다!' 라며

조사 기관들이 일부러 짱깨 이미지 망가뜨리려고 주작친거라고

조사 기관들 홈페이지들을 테러해버림 ㅋㅋㅋㅋㅋㅋ

 

진짜 양심도 없는데 부끄러운줄도 모르네

 

 

 

난 지금껏 지갑이나 폰 주우면 전화해서 돌려줬는데 내가 잃어버린건 한번도 안돌아오더라

 

중국 7퍼나 되는게 대단한데 ㄷㄷㄷ 한 0.5프로 생각했는디

광서나 운남에서 조사한듯. 거기 소수민족 좀 많아서 충분히 가능함

로씨아 의외로 회수율 존나높은거보소 ㅋㅋ

민도가 곧 사회비용임 고령화랑 저 민도때문에 중국이 gdp 진작에 미국따라 잡아도 선진국이 못되는거임

인구가 5배인데 총gdp 따라잡았다고 선진국이 될 리가 없잖아

 

7%정도면 그냥 외국인비중일거같은데 ㅋㅋㅋ

러시아 형님들 은근 착하네 서로 돕지 않으면 다 얼어 뒤지는 동네라 그런가

멕시코 케냐 가나보다 낮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탈리아는 ㅋㅋㅋㅋㅋㅋㅋ 마인드가 후진국이네

아프리카보다 딸리면 자살해야지 ㅋㅋㅋㅋㅋ

러시아가 의외로 제일 높네

 

다른 곳은 모르곘는 데 멕시코 저긴 진짜 도둑놈들 존나 많음 여행 박람회 쪽으로 해서 통역 갔었는 데 ㄹㅇ 외국인 상담원들한테 개개인마다 와이파이 에그 줬었는 데 터키는 회수률 100% 멕시코 저긴 10% ㅋㅋㅋㅋㅋ

 

저거 위에까지 나온 짤 보고 왔는데 일본하고 한국은 있지도 않네

테러짓거리 하는걸로 조사 신뢰성 쐐기 박은거지 ㅋㅋㅋㅋ병신들 ㅋㅋㅋㅋ

 

읽어보니까 7%도 올려치기네. 실험 방법이 길바닥에 떨군게 아니라 공공기관에 맡긴건데

7%도 중국에 근무중인 외국인 이었을듯 ㅋㅋㅋㅋ

근데 아프리카보다 더 낮은 히스패닉 국가들 진짜 뭐냐? ㅋㅋㅋㅋ

 

짱깨들이 외국도 똑같다고 한 이유는 자신이 외국에서 지갑을 주운 뒤 안 돌려주었기 때문이다.

외국에서도 똑같긴하네 ㅋㅋㅋㅋㅋㅋ

 

러시아 형님들 생긴거나 피지컬이나 지갑 찢어버리게 생겼는데 상위권이었네 ㅋㅋㅋ

영국 미국 캐나다보다도 순위 높은 건 ㄹㅇ 의외더라

곰같이 생겨가지고 교회 존나 독실하게 믿는놈들이라 그럼

중국 북경갔을때 야시장갔다가 폰 도둑맞은거 기억나네

 

주작이 맞는거 같은데;;; - 나와야 하는거 아니냐?? 안흘려도 털어가는거 아님??

 

남미 다 위험하다 그러지 않음? 아르헨티나 꽤 높네

지갑대신 목숨가져감

아르헨티나 정도면 멕시코 브라질보단 양호하긴 함

 

러시아 이새끼들은 못살아도 삶은 재밌게 사는가보다.. 그냥 일반적인 가정도 별장 하나씩 두고 주말농장처럼 가서 농사짓고 휴식하고..

그게 못사는게 아니지

 

의외로 러시아가 되게 높네

로씨야는 돈 필요하면 줘패고 뜯어가지 흘린돈은 안챙기나봄 ㅋㅋ

누군가 흘린걸 가지고 싶어서 줏어 도망치면 그저 좀도둑질이지안 주인을 찾아줌과 동시에 두들겨패서 강탈함으로서 강호의 도리도 지키고 자연의 약육강식 법칙에도 거스르지 않으며 상대방에게 자신의 손실을 납득시켜줌으로서 비로소 온전히 내 것이 될 수 있음이다

주인한테 들키면 죽빵때려서 기억 초기화시켜서 아님?

돌려주고 패서 뺏는건 뭐냐 ㅅㅂㅋㅋ

돌려주고 패서뺏는건 발상이 남다르네

 

그래서 1위는 어디???

빈지갑 스위스 돈든 지갑 덴마크 1위

덴마크는 자기집 문도 안잠금. 덴마크서 문잠그고 사니까 왜 귀찮게 문잠그냐고 진지하게 묻더라

 

맥시코는 왜 뒤집혔냐? 안 흘렸는데 훔쳐간거임?

그 지갑이 카르텔 지갑이면 베스트고어 일일출연진 되는데?

 

노란점이랑 빨간점은 머임? 멕시코는 왜 뒤집혀있냐

노란점 : 돈 안 들어있을때

빨간점 : 돈 들어있을때

왜 돈 들어있을 때가 회수율 더 높은거임?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