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2

모더나 접종후 몸에서 피가 멈추지 않고 계속 나와요. 내 아이들을 지켜야 합니다

 

저는 포항에 살고있는 43세에 두 아이에 엄마 이자, 새롭고 행복한 비지니스로 두 대표님을 만나 아주 건강하게 일을하던 대한민국 국민 입니다.

전 10년이상 병원 한번을 안갈 정도로 아주 건강했습니다.

 

저는 코로나 백신1차 예약을 했고 메세지로 화이자 접종이란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9월17일 병원에 도착하니 제가 맞는 백신은 모더나라 했고 전 화이자를 맞고 싶다고 했지만 나라 정부 정책이니 선택 할수 없다고 했습니다.

 

백신후 9월 29일 5시경 쓰러졌습니다.

119를 불러 앰블란스로 ** 병원 응급실로 갔고 죽을거 같은 고통에 밤새 울었습니다.

병원에서는 혈전이 생겨 CT를 찍어도 원인을 알수 없고 배에 피가 많아 CT를 확인 할수 없다고 했습니다.

 

의사 선생님은 그래도 다행인건 뇌로 가면 뇌출혈 얼마전 장혈전으로 20대 여성이 사망 했으나 전 신장쪽으로 혈전이 생겨 지금 생명이 위급하지 않치만 이곳에서 안돼니 서울쪽 또는 다른 큰 대학 병원으로 가라고 했습니다.

 

전 너무 아프고 진통이 심해 아이를 낳는 고통보다 더 심한 고통에 거리가 가까운 ** **병원으로 앰블란스로 이송 응급실에서 마약성 진통제로 견뎌야 했습니다

 

진통제를 3개 정도 맞아야 진통이 멈추었습니다.

병원에서는 혈전이 심해 신장 요도 방광쪽까지 염증이 심하다 했고 혈소판수치가 약14마이크로 였습니다.

더 떨어지면 수혈을 받아야 한다고 했습니다.

 

전 병원에 모더나 백신 맞기전 아무런 기저질환및 다른곳에 아픈것이 없으니 질병청에 신고를 부탁한다고 했지만 누구도 들어주지 않았습니다.

 

가족들 조차도 백신으로 인한 염증은 치료방법이 없으니 그것만 아니길 기도 한다고 했습니다.

병원에서 사진상 현제 염증이 있으니 항생제 치료를 하면 좋아 진다고 하여 약3주동안 항생제 치료를 받아 지금 염증치수는 정상 범위에 혈소판 수치 동안 정상 범위 라고 합니다.

 

하지만 중요한건 지금 몸에서 처음과 동일하게 계속 피가 나고 있습니다.

식염수를 배에 넣어 계속 싰어내고 있지만 계속 피가 멈추지 않습니다.

이제 병원에서는 이런 경우는 이레적인 경우라 합니다.

 

보건소에 전화 하니 이상반응 신고 및 병원비 처리및 공무원 분들은 너무 많은 신고로 도와줄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응급하고 생명이 위급한 상황만 질병층에서 받아 준다고 합니다.

몸에서 3주째 계속 피가 나는데 이건 응급한 상황이 아닌가요?

사람이 죽어야지만 응급 상황으로 tv보도가 돼나요?

1339질병층은 몇날 몇일 전화를 해도 연결도 안돼요.

 

병원에서 내과쪽 협진을 부탁했지만 내과에서는 일주일째 아무런 협진과 아무런 검사도 없습니다.

병원오기전 혈소판 수치 데이타가 없어 감소 했다는걸 알수 없기 때문에 검사할께 없다고 합니다.

 

매일밤 울고 있습니다.

살려고 맞은 예방 접종 백신이 이렇게 몸에서 계속 피를 흘리게 될지 몰랐습니다.

그래도 감사한건 내 아이들이 이백신을 맞고 이런 상황이 아니란것...

하지만 언제 화이자 백신 대처로 모더나를 아이들이 맞을수 있다하니 너무 무섭고 겁이 납니다.

 

지금은 **대 교수님이 감사하게 질병청과 울산 보건서로 의뢰를 했지만 돌아오는 답변은 나라에서 하는 정부 정책이고 제가 주소지 포항이라 포항시청 에서 수락하고 여러 절차가 있어 기다려야 한다는 답변 이었습니다.

 

백신으로 인한 혈전은 치료 방법이 다르고 면역글로블린및 치료 방법이 다르다고 합니다.

 

목숨을 잃고 난후에 백신으로 인한 예외 케이스라 보도가 아니라 질병청은 정말 조금만 빠른 대응으로 도와준다면 국민들이 불안에 떨면서 백신을 맞아야 하는 것이 아니라 치료할수 있고 대처 할수 있다는 믿음이 생길거라 생각합니다.

 

제발 전화좀 받아 주세요

 

피를 멈출수 있게 도와 주세요

널리 알려 빨리 도움을 받을수 있도록 도와 주세요.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601803

 

 

“화이자 대신 모더나 맞았는데 피가 안 멈춰. 출산보다 더한 고통” 40대女 호소

청원인 “두 아이의 엄마로, 10년 이상 병원 한 번 안 갈 만큼 아주 건강했다” “염증지수·혈소판 수치 정상 범위지만, 몸에서 처음과 동일하게 계속 피가 나고 있다. 식염수를 배에 넣어 계속

news.naver.com

 

 

 

화이자 백신 접종 후 걷지 못하는 21살 군인

군복무중 백신부작용으로 걷지못하고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지난 4월에 군입대를 해서 자대배치 완료후 현재 일병입니다. 지난 7월 29일 화이자백신 2차를 맞고..2~3일후 양쪽 정강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