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0

불친절에 반말하는 기아자동차 딜러

기아자동차 딜러랑 카톡하는데 이게 맞냐??

점점 미친새끼인가 싶다

계열사 임직원 할인으로 지점에서 계약했다.

 

그냥 딜러 찾아가서 개패고 싶은데 지금 쏘하 6개월째 기다리고있어서 참고있다..

고객이 아니라 부하직원으로 보는거 같길래 지금 전화로 아가리파이터하러 가야돼서 질문 못받는다.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dcbest&no=26697

 

 

넌 몇살이고 딜러는 몇살처럼 보이냐?

난 29살이고 딜러는 지점장인거같던대 50대 초반으로 보임

시바 죤나 나이차이 나는데 존대하기엔 존심 상하고 그래도 고객이라 저따위 말투로 하나봄ㅋㅋ

장사하는데 나이를 왜따짐 ㅋㅋ

 

 

임직원할인은 저 딜러가 먹는거 거의 없잖아 너는 도움1도 안되는 고객이라저 지랄인거임 ㅋㅋㅋㅋ

아니 나 같음 처음 반말 카톡 왔을때 바로 반말로 답장 갈길텐데 글쓴애도 어지간하네 진짜 ㅋㅋ 끝까지 존댓말

"돈"

ㅋㅋㅋㅋㅋㅋ저새끼한테 사면 넌 그냥 병신임;;

병신 호구새기 ㅋㅋㅋ 전화 전부터 개싸가지없는게 눈에 확연히 보이는데

중고차딜러도 저따구로는 안하겠네 ㅋㅋㅋ

정신공격 오지긴 하네 ㅋㅋㅋㅋ

"전화"

 

 

딜러가 뭔 10년지기 부랄친구마냥 카톡하네ㅋㅋㅋ

고졸이나 하는 딜러한테 병신 취급당하네 ㅋㅋㅋㅋ

'딜러'

"대답"

하여간 ~팔이 새끼들은 제정신이 없다

ㅇㅋ 요지랄 ㅋㅋㅋㅋ

영업으로 밥먹고 산다는 놈이 진짜 저런다고? 이거는 딜러랑 언성 높일 필요 없다. 가서 지점장 대가리한테 지랄지랄하면 효과 더 크게 먹힘.

 

가성비는 중고차 미만 답. 새차 사지말고 중고차 사라. 나머지 돈으로 주가지수ETF를 사는게 장기적으로 더 이득이다. 게다가 내연기관 끝물이라 어차피 차 다시 갈아타야함

진짜 얼마나 찐따같고 만만하면 저러냐 ㅋㅋ 셀카한번 올려바라 ㅋㅋㅋㅋ

저기서 계약 파기한다하면 2개월동안 기아차 못사는거 아시죠? 이런다 ㅋㅋㅋ

전화 듣고 전화? 이게 킬포네ㅋㅋㅋ

"전화"

맨 위부터 지인인줄 알았더니 아니었어????????

말투 개ㅈ같이 하는애들은 똑같이 해주면됨 어차피 그새끼도 니 사람으로 안보고 ㅈ같으면 한판뜨던가 이심리로 걍 말투ㅈ같이 지르는거임 거기서 니가 한발 더 나서서 개미친놈마냥 진상부려주면됨 ㅋㅋ

현기차를 왜사냐 그러길래

 

흉기차를 왜 사냐

카딜러라는 직업이 왜 필요한거임???

그냥 비엠처럼 시승센터 운영하고 그냥 온라인으로 주문넣으면 되지않냐 ㅋㅋ 사실 필요없음. 테슬라는 온라인으로밖에 안팜.

 

딜러가 데미지딜러였네 ㅋㅋㅋㅋ

이래서 현기차는 거르는거지

현기차가 이래서안됨 딜러부터가 싸가지 존나 없자너 차만드는 새끼들은 심심하면 파업에 발로차서 단차쳐맞추고 ㅋㅋ

솔까 딜러가 왜 필요할까?? 다이렉트 보험처럼 그냥 옵션 선택해서 계약금 걸고 주문하면 될텐데

 

포드딜러는 아직까지 연락오는데 ㅋㅋㅋ 잘 계시냐고

 

고객센터에 문의넣어서 증거 보여주고 무시하는거 같으면 유튜브 구독자많은 유툽들한테 제보해라 개같이 달려들거다 ㅇㅇ 혹시나 중간에 딜러한테 항의하면 차못받고 차에 무슨짓할까 겁나서 그랬다 해라 제가꼭 을이된 상황이였어요 하면 댐

 

차 받고 인수거부해 ㅋㅋㅋㅋㅋㅋ

딜러는 타격없을껄?ㅋㅋ

보통 사인하기전에 썬팅까지 하고 가져오는거라 ㅈ되지않음?

사인도안햇는데 선팅하면 딜러탓이지 ㅋㅋ

 

나도 중고차 샀는데 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정기적으로 인사문자 오는데

현기차 영업사원은 손님이 "부탁" 하는거자너 ㅋㅋㅋㅋ

 

계열사할인 받아서 그런거다. 계열사할인 받으면 저 딜러한테 떨어지는 거 좆도 없을꺼야. 10만원도 안 떨어질껄. 그리고 실적도 개인실적으로 안 잡히고 지점실적으로 잡히나 그럴꺼다. 그래서 그냥 취소하려면 취소하든가 사려면 사든가 알아서해라 라는 심정으로 저렇게 하는 걸꺼다. 어차피 저렇게 응대해도 안 짤리거든. 내가 예전에 싼타페 사러 갔는데, 당시 울 와이프가 현대관련 그룹사에 다니고 있었거든. 그때도 현대차계열사는 아니었지만 옛날에 현대그룹일때 다같은 그룹사라고 계열사할인이 되더라고. 그때 여기저기 대리점 돌아다니면서 딜러들한테 들은거다. 엄청 친절하게 응대해주다가 계열사할인 이야기 나오니까 바로 '아...' 하는 놈도 있더라. 결국 젤 친절한 딜러한테 샀는데.

그 딜러도 똑같이 말하더라. 그러면서 자기는 그래도 친절하게 응대한다면서, 왜냐하면 그래야 내가 또 다른 사람 소개시켜줄 수도 있고 하니까 대신에 차 사면서 딜러한테 받은건 공식서비스 빼고 거의 없었음. 물론 나는 그 뒤로 현기차는 안 샀지.

 

대리점은 계열사 직원할인 계약 자체가 불가 협력사 3%할인만 대리점 / 지점 둘다 계약 가능 계열사는 수당 5만원 인가 떨어지는 걸로 앎

요즘도 5만원 떨어지냐? 나 살때도 5만원 떨어진다고 했거든. 근데 그 직원이 자기 5만원밖에 안 떨어지지만 그래도 3만원짜리 선물해주겠다고 아무거나 말하라고 해서 됐다고 그냥 안 받는다고 했는데도, 그 직원이 그래도 사람사는게 그런게 아니라면서 무조건 해주겠다는 거야. 그래서 그당시에는 SUV에 '후사경' 달던때라서 후사경 그냥 싼거 해달라고 했지. 그랬더니 모비스정품 사주더라. 그게 그당시에는 25000원인가 3만원인가 했는데. 결국 그 직원한테 내 친구 2명 소개해주고 나는 더이상 현기차 안 샀음. 울와이프가 직장 옮겨서 계열사할인이 안되서

 

계열사 할인은 포인트 모아서 하는거야 무조건 20퍼가 아니라 글구 2년 무조건 유지해야하고
울 큰아빠가 현대차 다녀서 포인트 몇년 모아야 20퍼맥시멈 할인받는다고 말해줫고 저번에 팰리 큰아빠 명의로사서 울아빠가 타고댕긴다

 

이런 애들 특 : 기분 나쁠 때 딴 소리 못 하다가 집에와서 씩씩 거림 ㅋ

그 자리에서 지랄해야 데미지 잘 들어간다

학력미달도 빡대가리에 개나소나 딜러할수있으니깐 저러지 3대 쓰레기들이 렉카,딸배,딜러 잖아

 

딜러한테 돈이 떨어지든 말든 남상대하면서 말하는데 예의갖추는게 기본이지 글쓴이를 그냥 호구로 보는거밖에 말이안됨 으르신들한테 저렇게 말하것냐? 

 

어차피 인센 없으니까 저 ㅈㄹ 하는거 같은데 고객 조까ㅋㅋ 그냥 귀찮은 벌레새키 보는듯함

싼타페 살때는 사장님 소리들으면서 계약했는데 저지랄이면 편의점도 안감

그건 대리점 딜러들이고 쟤네는 차 안팔아도 월400~500 따박따박 나온다 현기차 정직원임 그냥

대리점 딜러 -> 개인사업자 밑에 있는 영세업체 직원 , 지점 딜러 -> 현대 본사소속 판매강성노조 차 1년에 10대도 안팔아도 못건드림

 

ㅋㅋㅋㅋ 뭔 영업직한테 하대받는 고객은 처음보네 ㅋㅋ

현기도 딜러 싹다 없애고 인터넷 판매만 해야돼 ㅋㅋㅋㅋㅋ

딜러 도트딜 야무지게 우겨넣는거 보소ㅋㅋ

취소해봐야 쟤한테 아무 손해없음 공론화로 쟤 직장을 위태롭게 해야함 ㄱㄱ

저걸 냅둬? 지점딜러면 기아 정직원일텐데 고개한테 저딴식으로 하도록 냅둔다고? 근데 또 저걸 사? 님 호구임?

솔까 딜러가 왜 필요할까?? 다이렉트 보험처럼 그냥 옵션 선택해서 계약금 걸고 주문하면 될텐데

 

 

다 온라인 판매로 바꿔야한다. 공기업도 아니고 철밥통이라는게 말이되나 싸가지도 없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