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0

23살 외동아들이 화이자 2차백신 맞고 2일만에 사망하였습니다.

 

가슴을 부여잡으면서 울면서 하소연 합니다.

너무나 아프고 안타깝고 억울한 마음 하해와 같습니다.

무슨 말을 어떻게 해야 할 지 막막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마디 하고자 합니다.

 

98년생 **대 경영학과 3학년을 휴학하고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복무중인 하나밖에 없는 아들이 이 세상을 등지고 말았습니다.

 

10월6일 화이자 2차 백신 맞고

10월7일 18:00시경 **대학교 **병원 응급실에 백신 맞고 몸 상태가 이상하다고 도착하여 도착당시에는 분명히 정신이 있었는데 병원에서 머리 관련 모든 종류(X-ray,CT,MRI, 혈액검사,병리검사등등) 의 검사만 받다가 코로나 관련 의심이 있다고 알려진 심장쪽 검사는 받지도 못하고, 치료다운 치료는 받아보지도 못하고. 10월8일 03:41분에 사망하였습니다.

 

이런 억울하고 원통한 일이 어디에 있습니까?

이제 23살 밖에 먹지 않은 아이입니다. 이제 한창 본인의 꿈을 위해 공부에 한창이었던 아이였습니다.

CPA 1차 합격을 하고 내년 봄 2차 합격을 위해 군 복무중에도 공부에 또 공부를 하던 아이였습니다.

 

병원에서는 최선을 다했다고만 하고, 최선을 다하여 규정대로 했다는데도, 정신이 있는 상태로 응급실에 와서 9시간도 안되서 사망한다는 말입니까?

코로나 백신 때문 입니까? 병원 과실 때문 입니까?

 

병원에서 발부한 사망진단서에는 사망원인 미상으로 나왔고 국과수 부검 결과 1차 소견에는 코로나 백신 관련 아무런 이상이 없고 사망원인은 미상이라 하고 최종 부검 결과는 두 달 정도 걸린다 합니다.

 

그럼 23살짜리 아이가 사망 하였는데 사망 원인은 무엇 때문입니까?

코로나 백신 부작용 때문에 사망한 겁니까?

병원의 과실 때문에 사망한 겁니까?

누가 23살짜리 아이의 사망에 책임을 지는 겁니까?

물론 부모가 책임이지요.

우리 아이가 이렇게 되는 동안 아무것도 못해준 부모 책임이지요.

책임을 통감하고 하염없이 소리 없는 울음을 흘리고 있지요.

 

청원합니다.

아이의 사망원인을 밝혀 주세요.

코로나 백신 부작용이면 정부의 과실을 인정하세요.

병원의 과실이라면 병원에 응당한 책임을 지게 하세요.

한아이의 부모가 절절한 마음을 담아 애절한 마음을 붙잡고 두 손 모아 빌고 또 빕니다.

23살 아이의 사망원인을 명명백백히 밝혀 아이가 원통함이 없게 해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두 손 모아 무릎 꿇고 부탁드립니다.

 

2021.10.18.일 저녘 23살 아이의 부모가 청원합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601838

 

 

"회계사 2차 시험 앞둔 외아들, 화이자 맞고 이틀 만에 사망"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하며 공인회계사(CPA) 2차 시험을 앞둔 한 대학생이 화이자 2차 접종 이틀 만에 숨졌다는 청원이 올라왔다. 국과수 부검 결과 1차 소견에는 백신과 관련이 없는 것으로 판단

news.naver.com

 

 

"고대생 외아들, 화이자 2차 접종 이틀뒤 사망" 부모의 눈물

명문대에 다니던 20대 아들이 화이자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을 한 뒤 2일 만에 숨졌다는 주장이 국민청원에 올라왔다. 19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따르면 전

news.naver.com

 

 

“고대생 외동아들, 화이자 접종 이틀 만에 사망” 靑 청원

또 코로나 백신을 접종한 직후 가족이 숨졌지만 인과성을 인정받지 못했다는 사연이 알려졌다. 18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23살 외동아들이 화이자 2차 백신 맞고 2일 만에 사망하였습니

news.naver.com

 

 

모더나 백신 접종 후 피가 멈추지 않아

모더나 접종후 몸에서 피가 멈추지 않고 계속 나와요. 내 아이들을 지켜야 합니다 저는 포항에 살고있는 43세에 두 아이에 엄마 이자, 새롭고 행복한 비지니스로 두 대표님을 만나 아주 건강하게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