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0

옆에서 누가 박수쳐주고 있어야할거 같은데

 

무슨 꿀잼드립을 들었길래

존나 커엽네ㅋㅋㅋ

막짤 성룡 취권아니냐

이정도는 되야 키우지 ㅋㅋㅋ

저 안에 사람 들은듯

공중회전난무 엌ㅋㅋㅋㅋ

막짤은 뭔 라라랜드 찍네 ㅋㅋㅋ

낚시대로 놀아주면 저럼 ㅎㅎ

 

막짤 자세 어디서 본거같아

잘한다고 박수치면 춤추는 강아지 아님?

그 강아지 비슷한 고양이짤도 있었던것 깉은데

개 맞는듯

원 댓글이가 말하는 사진은 점프하는 고양이 사진이다 마지막 짤과 유사한 자세로 찍힌 유명한 사진이 있다

금수저

막짤 조커임? ㅋㅋㅋㅋ

아크로바틱 그 자체

츄르 먹을려고 별짓 다하네

연출지리네 ㅋㅋㅋ

 

던지는게 아니라 털달린 장난감 휘두르면 그거 잡겠다고 저렇게 지랄하면서 공중몸비틀기 함

 

막짤 무슨 댕댕이 짤에서 본 자세 갔은데ㅋㅋ

잘한다잘한다잘한다

그 주인이 박수치고 댕댕이 소파에서 춤추는 짤 아니냐

나도 그 짤 생각남ㅋㅋ

ㄹㅇ 딱 그거생각함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