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1

부러운데? 관심 주네

 

왼쪽밑에 빨간글씨뭐라쓴건지 모르겠음

이새끼야 공부 좀 해. 처음엔 공부 좀 하는 새낀줄 알았는데 아니었음 ㅂㅅ ㅋㅋ 니 그러다 잘못하변 불우이웃 돕기 상듬 모음 방송에 나온다 ㅗㅗ

 

존나사랑해등신아ㅋㅋㅋ<- 개꼴림

ㄹㅇ 개꿀빠는새끼

 

씹찐따는 ㅋㅋㅋㅋ 롤페 못받는다

씹인싸네 저렇게 여러명이서 글써준거보면

인싸다 진짜 찐따는 저런것도 못받고 그냥 무관심 그 자체다

리듬스타 시발 존잼인데 왜 ㅈㄹ

 

걍 여자애들 2~4명이 걍 좀 만만하고 친한새끼한테 장난친듯

인기많나보네 솔직히 부럽다 기만아니냐?

리듬스타를 얼마나 했으면 ㅋㅋㅋㅋ

인싸라서 놀려줄려고 저렇게 보낸것같다 찐따면 편지조차 없음ㅋㅋ

먹다버린 마이쮸 너무하네 ㅋㅋㅋ

진짜 아싸들은 존재감도 없는데 여자들한테 저런 편지 조차도 못받음

중딩부터 입이 썩었구나 ㅋㅋ

ㅋㅋㅋㅋㅋ 아 저런 편지 가지고 있을걸... 괜히 다버렸네

 

아 ㅋㅋ 그와중에 오른쪽 두번째애는 얘 좋아하네 ㅋㅋㅋㅋ 장난인척 자기 감정드러내는거 중2때는 ㄹㅇ 고백이지 ㅋㅋ

 

리듬스타 인싸들이 주로 하던건데. 저때면 검은방 영웅서기 제노니아 프로야구 놈 이런거 하지않았나

찐따한텐 롤링페이퍼도 친하게지내자 ㅇㅈㄹ만 한다 씨발 인싸기만자

난 단체로 ㅅㄱ 라고 적던데 ㄹㅇ....

보통 롤링페이퍼는 생일 때나 학기 끝날 때쯤 하는데 쓸말 없으면 그동안 친하게 지내지 못해서 아쉬웠어~ 로 시작함

 

이건 인싸 기만인데 낚이는 ㅂㅅ들 많네 ㅋㅋ 진짜 찐따는 저런 거 써주지도 않는다

저런편지 받은거 자체가 인싸임 여자수십명이 남자하나놀리려고 편지를쓴다고?ㅋㅋ

 

사랑한다는 애도 있네;;;

저기중에 딱 한년은 편지받은새끼 좋아한다 ㄹㅇ임

존나사랑해등신아 얘 아닐까

 

마이쮸처럼 생겻대 ㅋㅋ

수학여행때 밤에 갑자기 폰에 문자와서 봤더니 여자애들이 단체로 나한테 욕하는 음성 녹음해서 보냄

 

옛날에 리듬스타 애들 존나많이해서 다알고 있었음

리듬스타를 모르는 놈이 어디있음...? 핸드폰 없던 애들도 리듬스타는 안다

리듬스타 때는 폰겜이란거 자체가 별거 없었음 ㅋㅋ 해봤자 상하좌우로 움직이면서 공 움직여서 구멍에 넣고 하는게 전부였고 리듬스타는 여자애들도 정말 완전 관심없는 조용한 애들 빼고는 다 알았고 남자애들 슈액히 액퍼패 모르면 병신이었고 무슨 4글자짜리 무슨전기인가 해갖고 RPG겜이랑 짜요짜요타이쿤 더팜 이정도나 해서 폰겜 해봤자 할만한거 열댓개 즈음이었고 나머지는 다 바둑이나 맞고같은거만 있는데다 겜다운은 당연하고 인터넷 연결도 "알" 깎여서 현금나갔음 ㅋㅋ 좀 논다 하는 애들중에도 겜좋아하는 애들은 다 그런거 깔아서 해서 사실상 모를수가 없었음

 

천재인 척 금지인데 공부좀 해? 뭐냐 ㅋㅋㅋㅋ

모범생같은 비주얼인데 공부 못하는 거지

 

진짜 찐따 특징 : 여자들에게는 관심없고 남자들의 장난감이 됨

남자애가 잘생긴거 아니면 관심도 주지않던데

5년 전에 본 글이지만 볼 때마다 말하는데 저건 찐따인 척 하는 인싸다

 

그래도 한명은 존나 사랑해 등신아 해주네 동창회가서 찾아봐라

 

미운정이라도 있는 찐따가 아예 투명인간 취급받는 애매한 찐따보단 낫다..... ㄹㅇ.....

내가 옛날에 실제로 리듬스타 랭킹들어가는 폐인이였어서 눈물나네

천 원 이천 원의 사랑 먹다버린 마이쮸 존나웃기네 ㅋㅋㅋ

 

진짜 씹찐따면 여학우들에게 관심도 못받는다

이거 인싸들이 지들끼리 놀리는 그런 거 아니냐? 진짜 벌레 새끼면 이거 쓸 시간 아까워할 거 같은데

딱봐도 못생긴 입잘터는 광대인싸 포지션 ㅋㅋㅋ 진짜 찐따는 다 피해다녀서 이런거 해주지도않음 해줘도 말좀해/친하게못지내서 아쉽다 이정도 ㅋㅋ

저게 인기있는거지 못생기면 관심도 안가진다 인싸네 ㅋㅋㅋ

천재인척 금지 하는거보니 현실에서도 쿨찐짓 하나보네

 

존나 싸랑해 등신아 이거 쓴년 추적해서 지금이라도 사랑고백해라 등신아 ㅋㅋ

 

1ㅡ3반 여학생합동ㅋㅋㅋㅋ

러브레터가 아니라 러브테러였네....ㅠㅠ

존나 사랑해는 뭔데 ㅋㅋㅋ

그래도 저런거 받는다는거 자체가 인싸다

 

인싸특) 욕 처먹으면서 사이 ㅈㄴ 좋음

찐따특) 1년동안 2~5마디 정도밖에 대화하지 못하다가 나중에 롤링페이퍼에 "1년동안 만나서 반가웠어"라고 적힘

 

씹인싸네 찐따는 저런거 써주지도 않음 그냥 없는사람 취급함

ㄹㅇ 있는지도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무룩 보다는 존나사랑해 라는 글이 신경 쓰이고 누가 썼지 하면서 은근 미소지음 하아 독심술

 

‘존나사랑해등신아ㅋㅋㅋ’

헐 ㄷㄷㄷ 부럽다

 

만인의 연인

오히려 더 좋은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