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5

일본 하천 공사하다 엑조디아 카드 5장 떠내려옴

코나미 회사가 옆에 있었냐 ㅋㅋ

 

ㅋㅋㅋ 벌레맨이 바다에 버린거

설명) 유희왕 애니에서 인섹터 하가(한국명 사마준) 가 유희가 가지고 있는 엑조디아를 구경하는 척 하면서 바다에 버렸다.

2010년대 초에도 쓰는놈 딱한명봤음

 

사마준이 비행선에서 내다버린거 저기 떨어졌네

HA-GA☆!!!

 

찢어서 버린줄 알았는데 아니였네 본지 하도 오래되서

찢은건 다른걸꺼다

찢은건 할아버지 블루아이즈아님?

 

하☆가!!!!!!!

죠노우치가 두장은 건지지않나

크루즈에서 버렸던 엑조디아가 이제서야 왔네 ㅋㅋㅋㅋ

여태까지 본 엑조디아덱중에 하극상의 목걸이 장착해서 팔다리로 싸우다가 효과로 패로 회수해서 엑조디아 소환하는 덱이 젤 신박했다 나는

유희왕은 1화 20분만 딱 보면됨. 유희왕 모든 에피소드 통틀어서 1화 이기는 에피소드가 없음

 

액조디아 머가리는 어디서 나오냐? 초딩때 팩까면 맨날 공격력 300따리 팔다리만 ㅈㄴ나오던데 그리고 예전에 닌텐도 사면 신의카드3장 줬었는데 절친이 필없다고 나한테 다줬는데 ㅈㄴ 신났던 기억이 나네 추억이다

 

유희왕 실화였음? 그냥 만화인줄

몇 년 동안 표류 하다가 이제 발견됐냐 ㅋㅋㅋㅋ

사마준 유실물 20년만에 찾았네 ㅋㅋ

 

인섹터 하가가 버린거 드디어 찾았네

배에서 버린 그거면 초딩때 애니보니까 3장은 건졌던데

 

엑조디아 왼발만 18장 있었는데 몸통은 한번도 못뽑아봄

그거 다그럼 ㅋㅋㅋ

나 대가리만 있었는데ㅋㅋ

나오는 팩이 다 다름 다른팩 까야했음

나도 왼발만 있었는데ㅋㅋ

 

사마준!!! 킷사마!!!

요새 급딱이들 사마준 몰라서 웃질 못하네 ㅋㅋㅋ

20대중에 유희왕 모를수가 있냐?

이젠 ㅅㅂ 유희왕도 씹덕이구나 개같은 세상

유희왕에 씹덕 붙이는 세대가 왔구나.. 세대차 느낀다

sbs에서 배틀시티 전까지 방영했는데 왜모름?

 

지금도 엑조디아 실전으로 쓰라면 쓸수있나

거의 불가능

플레이하는거 보니까 무작위 드로우보다는 연계되는 카드 드로우가 대부분이라 안되는거 같더라

유희왕갤 보면 잘만 쓰던데

됨 게임에서 쓰는애들 많음

듀얼링크즈라고 모바일겜에선 쓸수 있는데 현실에선 쓰면 이길 생각하면 안됨

엑조디아 덱인거 상대가 미리 알고 대응카드 몇개 넣으면 다막힌데

범골 엑조디아랑 마법사탑 엑조디아인가 그거 두개가 그나마 쓸만했던것같은데

필드에 빨리 카드깔아야 존버가 되는데 5장 모이기전에 개쳐맞고 피통 거덜남

선턴이면 덱 반 날리던데? 물론 2010년도 이야기임

듀링도 엑조 병신임ㅋㅋ

효율성 ㅈ도 없음

상대방 패말림 + 비티어덱이면 할만함

하루우라라 한장에 믹힘

 

수천년 지나 마침내 선택받은 빛과 어둠의 영혼을 가진 그 소년의 이름은 유희왕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