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1

저가 코스프레

오직 1절만 하는 새끼

 

플스는 저가도 아니고 출시 전부터 저런 짤 존나 만들어져서 신기하지도 않음.

배트맨도 고양이 이용하는거 이미 존나 널리고 널렸는데.

 

그냥 억지도 아니고 진짜 저런걸 어케 생각하노 싶은게 대단한듯 ㄹㅇ

폼은 일시적이지만 크라스는 영원하네

 

 

빌드업ㅋㅋㅋㅋㅋㅋ

카이바 ㅋㅋㅋㅋㅋ

저게 예술이지ㅋㅋ

저새끼 아직 10년치쯤 아이디어 있는거 아니냐? 벌써 몇년째 1절 중인데 ㅋㅋ

초심 찾았네

치약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

배리나 닮았다

조로랑 에일리언이 지리네

에일리언이 최고네

 

저사람 가끔 뇌절인가 싶으면 늘 귀신같이 폼 되찾아 옴 ㅋㅋㅋㅋ

영원한 1절ㅋㅋㅋㅋㅋㅋㅋㅋ

배트맨 ㅈㄴ 지리네 ㅅㅂㅋㅋㅋ

에일리언이랑 유희왕이랑 배트맨 아이디어 미쳤네 진짜 ㅋㅋㅋ

이런게 진짜 현대미술 아니냐?

얘는 이정도 꾸준함이면 진짜 존나 천재 아니냐

플스보고 개빠갰네 ㅅㅂ ㅋㅋ

조로에서 이젠 스토리텔링까지 갈수록진화하네 ㅅㅌㅊ

폼 살아났네 Forever 1절좌

 

카이바가 ㅈㄴ웃기네 ㅋㅋㅋㅋ

바나나 베리나인줄 날았네

플스5 는 고가 아니냐 ㅋㅋ

입부분이 김정은같네 고양이 배트맨짤 보니까 ㅋㅋ

고양이 존나 적절하게 잘쓰네 ㅁㅋㅋㅋ

매번 뇌절그만하라고 욕하려고 들어오지만 납득시키고 돌려보내는 새끼

저새끼 iq360일듯 ㄷㄷ

폼 언제죽냐고 ㅅㅂ ㅋㅋㅋ

에일리언 개쩐다..이놈은 진짜 천재인듯한데 재능방향이 좀 그렇네 ㅋㅋㅋ

에일리언은 ㄹㅇ 감탄했다

몇년짼데 아직도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재미없고 있고를 떠나서 공부했으면 진짜 천재적으로 잘했을새끼 ㄷㄷㄷㄷ

아이디어 진짜 개신박하네

 

배리나랑 김성균 합쳐놓은것같다ㅋㅋㅋㅋㅋ

저코갑 저정도면 천재인듯 ㅋㅋ

상낭력 뭐냐 ㄷㄷ

베리나 태국 갔다옴? ㅋㅋㅋㅋ

플스5면 저가 아니잖아..ㅋㅋㅋㅋ

베리나 예거 뭔데ㅋㅋㅋㅋ

 

근데 왜 저가 코스프레인거냐 오히려 돈은 더 많이 들어가보일 때도 많던데 창의적 코스프레나 기발한 코스프레가 알맞지 않나

PS5가 저가냐

저새끼 이걸로 돈 ㅈㄴ 많이 벌었잖아 ㅋㅋ 쟤 기준으론 이제 저가임

 

야 치약 소름

가난한 나라지만 솔까 지금까지 총 5억벌었겠지??

노래방점수 언제 볼 수 있냐고ㅋㅋ 와 진짜 1절 계속되네

에일리언이랑 진격거는 ㄹㅇ 지렸다

에일리언은 진짜 감탄했다. 씽크빅 ㅇㅈ한다

에일리언은 창의성돋네

코스프레로 부자되는거 저정도면 킹정이지 ㅋㅋ

조로는 ㄹㅇ 1티어네 ㄷㄷ

도꼬마리 같은거로 머리 덮어쓴거는 정말 레전설이다.;;;

두리안을 쓰다니

칫솔 에일리언 ㅈㄴ 신기하네 ㅋㅋㅋ 천재인듯

드라이아이스 미쳤네 ㄹㅇ

두리안 ㅈㄴ 역동적이네ㅋㅋㅋㅋ

사이버펑크 ㅋㅋ

베트남 저가남은 유튜브안하냐?

 

플스 5는 저가가 아니잖아 ㅅㅂㅋㅋㅋㅋㅋ

플스5 ㅋㅋㅋㅋㅋ 더이상 저가가 아닌데?

집에 원래 있었을수도 있잖아

코스프레하려고 산게 아니라 게임하려 산건데 코스프레까지 되는거니까 공짜 코스프레임

게임하려고 산건데 코스프레까지 되는거니까 공짜코스프레임

 

다이어트하더니 원상복귀됐네 살 뒤룩뒤룩 찐거 보소

다이어트하니까 예전의 쌈마이한 느낌이 안나서 다시 찌웠다 카더라 

에일리언 ㅋㅋ 천재냐 조로옷도 지금 보니까 두리안 봉다리네

이거보고 아라라기 카렌 뽑는다

배트맨은 좀 신박한데

싸펑, 두리안 ㅋㅋ

뇌절이 없네

 

플스5는 저가 아니잖아 ㅋㅋㅋㅋㅋㅋㅋ

빌리고 반납하면 저가임 ㅇㅇ

배트맨이 존나 웃기네 냥트맨 ㅋㅋㅋㅋㅋㅋ

볼살까지 완변재현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