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6

즈그 겜은 명품이라면서 그걸 사주는 사람을 가축 미만으로 취급하는건 뭐임?

 

'개돼지가 사주는 명품!'  그것 참 명품 같은 타이틀이네 ㅋㅋㅋㅋ 개돼지 한테 팔리는 물건도 명품이냐?

 

당장 명품이라고 불리는 브랜드 매장에 가서 한번에 억 단위로 쇼핑 해주면 점장이 뛰쳐나와서 폴드 액정 스트레스 테스트 하는 것 마냥 허리 놀릴 탠데

 

고객은 벌레 만도 못하게 취급하면서 즈그들 데이터 쪼가리는 대단한 프리미엄인 마냥 스스로 존나게 올려치기 하는꼴이 ㄹㅇ 제정신이 아닌 것 같음

그러면서 4천명이 넘는 가족 어쩌고 저쩌고 감성팔이는 또 존나게 하고 nc가 망하면 게임 업계 전체가 침체 어쩌고 진짜 진심으로 이따위로 생각 하는 거 같아서 웃기지도 않는다

 

박멸당해야 마땅한 도박장 주제에 지금까지 노름에 미친 개돼지들 돈 빨아먹으면서 쉽게쉽게 지내다가 밥그릇이 흔들리니까 어지간히도 꼽나보네 역겨우니까 그냥 처 망해버리렴

 

수천만의 돈을 꼬라박은 곳이 명품이라고 믿는거지 그러지 않으면 부끄러워서 도저히 못배기겠던 거야

 

엔씨 진짜 망하려나 ㅋㅋㅋ 엔씨 기업문화 ㅈ같아서 나간팀이 만든게 크래프톤 배그 ㅋㅋㅋ 걔네가 엔씨 시총 뛰어넘음

???? 크래프톤이 엔씨랑 뭔 관련있음?

크래프톤 전신이 블루홀 테라가 리니지3 기술기획 베이스로 만들어진거라 소송까지 갔었음

테라가 리니지3고대로 들고가서 만든거자나 ㅋㅋㅋㅋㅋ

 

저딴게왜명품 ㅋㅋ 하고 싶어하는 사람이 없는데

어느 명품이 확률적으로 물건을 줌? ㅋㅋㅋㅋ 리니지 주제에 같잖게 명품을 입에 담네 ㅋㅋㅋ

사이버도박장이겠지

치매노인 요양원이 딱 어울리지

재래시장 오래됐다고 명품이냐?

요즘 리니지에서 제일 유명한게 집행검 아님? 아이템 하나가 집 한채 값이라고ㅋㅋ

빠칭코보다 악랄한게 nc게임 ㅋㅋ 빠칭코는 스탑하면 잃는돈이라도 없지 좆니지는 돈넣은순간 죽음의 레이스 시작임ㅋㅋ

그래서 nc애들 월급받으면 명품안사고 사냥터 충전하러가냐? 그럼 명품 ㅇㅈ임

붕쯔붕쯔 하는 겜이 명품? ㅋㅋㅋㅋ

도박중에 명품은 포커고

아니 시발 명품은 뭔가 현물이 남기라도 하지 ㅋㅋㅋ 그리고 명품을 관리만 잘 되면 가격 안떨어지고 오히려 올라가는경우도 종종 있는데 린지는 매물비용 회수율이 얼마나 되려나?? ㅋㅋㅋ

 

내용물 ㅈ박아도 가격만 비싸다고 명품? 나도 우리집 볼펜 10억에 팔려고 내놓으면 명품임? ㅋㅋㅋㅋ

아니 어느 명품점이 A/S를 그따위로하냐고ㅋㅋㅋㅋㅋ

 

바다사나이가 인기를 끌자 유사 도박 기계들이 많이 생겨났다 고로 바다사나이는 명품?

스베누도 명품맞지 ㅋㅋㅋ

Nc는 똑똑한 사람들만 뽑는거 아님? 저딴 소리하는 놈은 어떻게 취직한거?

아재들 지갑 안 여는 순간 섭종각 나오는 개병신 겜이 뭔 ㅋㅋㅋ

그냥 판 돈 높은 게임이지...

 

게임을 잘만드는게아니라 BM을 잘짜는거겠지 븅신아 언제적 1위타령하고있어 리니지 자체가 다른 머그게임 그대로 가져온게임인데 잘만들긴개뿔 시발ㅋㅋ

명품은 지랄 충무김밥같은 새끼들이 ㅋㅋㅋ

저새기 사업부쪽 새기임 저 지랄하는 새기들 보통 사업부임

 

근데 진지하게 리니지ip에서 리니지모르는사람들이 알법할 유명한게 뭐가있음? 스토리 아무도모름 캐릭터 아무도모름 몬스터 스킬 아무도모름 그냥 집행검 비싼걸로만 유명하지 ip파워가 진짜 단 한개도없는게 리니지아님? 스타가 고인물겜되었어도 다들 마린 벌처 짐레이너등등 ip내 유명한것들이 엄청많은데 리니지는 뭐가있냐

어처구니없는 확률 도박게임으로 유명한듯

없지 리니지 주인공 이름 아는샛기도 드물걸? 리니지하는샛기들중에도 거의 없을듯 ㅋㅋ

 

데이터쪼가리가 무슨 명품 ㅋㅋㅋㅋ 그회사 그택진 그게임 그직원 완벽하다 nc

린저씨 병신새끼들 바라보는 시점 = 니들 어렸을때 오락실 한판에 만원씩 쑤셔넣는 병신들 쳐다보는 기분임ㅋㅋㅋㅋ 더나은 합당한 가격에 즐길수있는 소비재가있는데 할줄몰라서 리니지에 꼬박꼬박 쳐박고있음

명품이 아니라 사이버 도박장이라 흥했었는데 지금은 그 사이버도박장도 메리트가 떨어져서 주가 개나락 가는중

 

명품이라면 갖지 못하는 대다수의 사람들도 갖고 싶어 할만한 무언가가 있어야 하는데 난 리니지100렙 계정보다 롤 올스킨계정이 더 탐나는데? 오직 만족감으로만 보면?

롤은 그렇게 스킨 그렇게 찍어내도 400만원쯤 지르면 올스킨이지만 리니지 100렙은 돈 훨씬 더 많이들껄 하루 500만원 박는거 롤에지르면 재화 다사고도 남지

돈쓰는놈 VIP취급도 제대로 안하고 고소나 박으려는 새끼들이 명품 운운 ㅇㅈㄹ

 

명품 바다이야기 시즌 2 ㅋㅋㅋㅋ

집행검 데이터 쪼가리가 이 세카이에서는 롤렉스가 되는!!!!!

20년전에 머물러있는데 게임성과 기술력으로 명품 ㅋㅋㅋ 개돼지 내수빨로 버티는 회사가 참

택진이 블라인드 하네

그 누구도 알아주지 않는 명품 ㅋㅋㅋ

 

저게 그래서 뭔영상인데 하루에 오백만이 뭐 어쨋다고

경험치 뻠핑이벤트같은거하는데 하루에 500씩탄다고 저거 24시간박을려면 ㅇㅇ

23년동안 최고렙이 98인데 저거 하루 500씩 두달 태우면 97렙 찍는다고함

 

도박하면 하루에 무제한으로 꼬라박을수 있는데 도박이 최고 명품이었네 ㅋㅋ

모두들 포켓몬 유나이트하자구!

명품 ㅇㅈㄹㅋㅋㅋ무안단물 팔고 있으면서 뭔

린저씨들 로비 점거하면 곧바로 임원들까지 회사로 달려가서 실시간 공성전하던 회사가 ㅎㄷㄷ

국뽕들이 삼성폰보고 명품이라는건 이해라도 하지 리니지가 명품ㅋㅋ 리니지는 걍 온라인 다단계야 지들끼리 계급행세 지들한테만 가치있는 상품 돈넣을수록 매몰비용만 쌓이는ㅋㅋ

 

히오스루트 타는거냐

히오스가 개ㅈ으로보이냐?

디바 겐지 스킨줄때 흥했다

 

어차피 게임 퀄도 병신인데 엔씨 퇴사자는 재취업 못하게 하는 풍조 만들어야됨 ㅋㅋ 하긴 이직하기도 힘들듯 원래 연봉이 높아서 누가 그걸 받아줘

회사에서 배운거 ㅈ도 없고 쉰내나는 리니지그래픽 만들던 새끼들이 연봉은 드럽게 높아서 본인도 이직 힘든데 받아주는 회사도 힘듦ㅋㅋ

돈많은 부자들이 데이터 쪼가리 븅신겜을 하겠냐 골프나 승마나 사냥다니지 ㅋㅋㅋ

명품인데 기존에있던 정책 다갈아업고 사과하고 사달라고 징징거리는 브랜드가 있었나

월급 대신 자사 스톡옵션으로 받으시길

 

강원랜드가서 자살하는ㅅㄲ들을 일반인들이 이해가능할리가 없지 ㅋㅋ

리니지 하는놈들보면 벌레취급당하는데 뭔 명품이냐ㅋㅋ

차라리 드래곤퀘스트 같은걸 돈 백주고 팔아주겠다ㅋㅋㅋ 엔씨소프트 주제에 명품은 무슨 ㅋㅋㅋ

명품 이지랄 ㅋㅋㅋ 김영주골프웨어같은 새기들이

그와중에 크래프트론 ㅋㅋㅋ 거의 뭐 영세상인이 신세계백화점한테 왈가왈부하는 격아님? 솔직히 크래프트론은 돈을 처받고 할일이라도 해야하는 기업이고 nc는 돈을 너무 많이 받는게 문제고.

 

nc 블라인드 보면 문재인 발언은 항상 바코놈들 ㅋㅋ 명품 ㅇㅈㄹ 하는거보면 슈카 방송 본놈들이네

과거에도 리니지하면 인생 접은 이미지였음 옛날에도 리니지한다 하면 지금 던파한다는거보다 더 ㅂㅅ으로봤음

저정도면 사표내고 최후의 어그로 끄는거라 해도 믿겠다

명품)명품아님

???:도타가 게임인가요?

딱 봐도 그래픽만 상향한 리니지던데 붕쯔붕쯔하면 그대로 다 쳐맞는 회피 없는 타게팅 평타더만

리니지 하는 틀딱들한텐 그게 장점임 어차피 공격을 보고 피할 능력이 없음

 

명품(VIP 문전박대함)

명품이면 큰손들 백화점 VIP대우 해달라고 ㅋㅋㅋ

사이버도박 틀딱새끼들 명품을 써봤어야 명품이 뭔지알지ㅋㅋㅋ

저 사원 스파이래

제작진 마인드가 저렇단거냐 ㅋㅋㅋ 하는새끼나 만드는새끼나 수준 알만하네

이정도면 지능적 어그로아님? ㅋㅋㅋㅋ

이래도 직원은 잘못없고 택진이만 잘못이라는 저 쓰레기들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