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5

nc가 결국 pc 리니지 터트렸네 ㄷㄷㄷ

 

pc리니지가 레벨 존나게 안오르는거 다들 알지?

 

지금 약 두달간 하루 500만원씩 쓰면 그전까지 24시간동안 사냥해야할 경험치를 단 1시간만에 먹음 ㅋㅋㅋ

지금 최고 랭커급 애들은 이거 안지르면 레벨 뒤쳐져서 무조건 캐릭값 떨어짐 ㅋㅋㅋㅋ

울면서 매일 500씩 이벤트기간 두달 동안 써야함 ㅋㅋㅋ

ㄹㅇ pc 리니지 마지막으로 터트리려고 최상위 랭커 쥐어짜고 있음 ㅋㅋㅋ

리니지 개돼지 원큐 왈 : 이번에 1렙부터 97렙까지 50시간이면 찍음 ㅋㅋㅋㅋ

 

20년 역사상 가장 말도안되는 '이벤트'중 ㅋㅋㅋㅋ

 

명예의 전장(신비한) 이란 던젼을 9월1일부터 11월 초까지 이용할 수 있는데 이 던젼에서 풀버프로 사냥하면 1시간에 경험치 뻥튀기 아이템(이른바 아인, 드상)이 현금 30만원씩 들어감 (1분 표기는 유튜브가 실수한듯)

사냥이 어려운 것도 아님

걍 이벤트로 준 폭탄같은거 던지면 픽픽 쓰러짐

던젼 이용권은 일단 40시간+ 일주일에 5시간씩 한정적으로 구매할 수 있게 해놨는데 (당연히 현물성 재화로 교환) 언제든지 추가 판매 가능하다고 여지 남겨놓음

 

피씨 린저씨들도 돈으로 경험치 판다면서 절레절레 하는중 
이전에도 비슷한거 있긴 했는데 이번엔 급이 다르다는 의견

 

하루에 500만원씩 2달동안 땡기려는 NC

안하면 계정똥 되어서 2달 동안 3억쓴다함

블소2 망해서 이걸로 마른 오징어 짜내ㅋㅋ

 

린저씨들의 이해가 가지않는 계산법

보통 초고스팩 계정 시세가 1~2억이라고 함

저 이벤을 두달동안 풀로 돌면 3억이 들어감

그런데 저걸 안하면 계정값이 떨어진대...

그냥 계정 똥값으로 팔고 3억 이벤 안하는게 더 이득아님?

 

 

 

세계최초 유저가 사업실패 책임을 공유하는 게임

 

블소2 린모바일 연이어 좆망하니까 이제 피니지까지 수금 ㅋㅋ?

그리고뭐 1.5초에 천원?

이정도면 이재용도 부담스러워서 접겠다 ㅅㅂ것들아

 

지금 NC급해 매출 빨리 뽑아먹을 생각뿐임. 매출 올려서 주주들 달래려고 별지랄다하는거라고봄

주주들 달래려고 아재들 대가리 으걔는 중 ㅋㅋ

"마른 오징어라도 짜면 물이 나온다"

 

이거 다른게임이었음 바로 터져야 되는데 신기할뿐이다

린저씨들이 유일하게 공포스러워 하는게 드상 인데 이 시국에 린M에 드상패키지를 딱!

그것만 있는게 아니라 악명높은 개사기 소모품들까지 이벤트랍시고 팔고있음

누구를 위한 이벤트냐 ㅋㅋㅋㅋ

nc

 

마른오징어들 쥐어짜네 ㅋㅋㅋㅋㅋㅋ

 

몹이 캐시 사냥터라 기존필드랑 다른 몹인데 때려죽이는게 아니라 몹 죽이는 캐시폭탄으로 몰아 잡음 ㅇㅇ 원래는 쪼렙은 얻을수도 없는 경험치라는거임

추석 떡값 회수중이네 4500명 빠듯하네

나같으면 계정 싸게 팔고 접겠다. 유튜브로 버는게 있어서 어쩔 수 없는건가

엔씨 입장에선 돈뜯어가는 축제 그 자체네 ㅋㅋ

 

그냥 rpg게임은 주기적으로 초기화 해야됨 그래야 신규도 초기화 시즌에 유입하는데 유입이 없으니 겜이 망하고 기존 유저 쥐어 짜지

 

출시전 ㄱ 없어요 ㄴ없어요 이래놓고 ㄱㄴ이랑 다를거없는 ab 집어놓고 출시함 출시전 ㄱㄴ없다면서 유저들 실컷 기대하게 만들어놓구 ㄱㄴ대신 ab 넣어서 출시해서 하기 싫음 하지말던가 이러면 되는거임?

 

저기에 이미 수천만원 수억 쳐넣은사람들이 매몰비용때문에 못접고 계속 서로 경쟁하니까 저지랄하는거지. 걍 국가에서 막아야된다고봄. 저게 진짜 도박중독, 게임중독이지. 그리고 저걸 조장하는 게임사들 저지랄 못하게 막아야함.

근데 오딘 뭐 쟁 길드에 들어가서 하는사람 보니까 진짜 존나유치하던데. 솔직히 저딴 병신짓 왜하는지 모르겠음. 진짜 저열한 인성질을 그냥 길드 전쟁이라는 이름하에 멋있는양 하고있는걸로 보이던데.

 

그 사람들한테 이말하면 오히려 우리를 거지취급함 ㅋㅋ 부럽냐고 ㅋㅋ

초 헤비과금러중에서 건물주급은 10퍼도 안될 듯 나머지는 무리해서 빚내고 때려박는 중독자들

 

형님들보다 컴투스가 먼저했습니다. 백년전쟁이라는 듣보 게임에 마케팅비 200억 쓰고 망하니까 다른 게임에다 원래 없던 ~패스나 패키지를 종류별로 찍어내서 팔고, 패키지 구매횟수 늘려서 돈 벌려고 발악을 하고있죠

 

ㅋㅋㅋㅋ 게임산업이 아니라 축산업이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니지 드래곤의 보물 상자 하루 500만원 논란 정리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