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9

리니지W 다크소울 3 표절 논란

리니지W 다크소울3 패왕 워닐 표절 논란

 

하반신 안보이고 땅바닥 짚고 있는 왕관쓰고 반지 위치까지 똑같이 끼고 단검들고 있는 거대한 해골이 우연히 나왔다?

쇠고랑 채워진채로 몸뚱아리 반만남아서 기어다니면서 공격하는게 완전 배꼈는데

메커니즘까지 싹다 베꼇는데 표절이지.

쟤랑 리니지에 나오는애는 상반신밖에 못움직여.

워닐 패턴중에 저포즈 딱 있는데 바로 생각나네ㅋㅋ

 

 

하반신 안보이고 땅바닥 짚고 기어다니는 왕관쓰고 반지 위치까지 똑같이 끼고 단검들고 있는 거대한 해골이 우연히 나왔다?

 

패왕샌즈님이 ㅈ으로 보이냐?

이 새기들은 하필 유명한 게임을 처 들고오냐 글로벌 서비스 한다며 이 새기들 ㄹㅇ 혐한 아니냐?

쟤도 호구겠네

 

애초에 근본이 넷핵에서 다 베껴온 게임인데 뭘 이제와서 새삼스럽게... 아직도 잊을 수 없네 주문서 이름들ㅋㅋㅋ 베르 예드 호레, 젤고 머, 벤자르 보르가브... 이런 이름들이 다 어디서 왔을까? 진짜 부끄러운 줄 알아야 함

 

대한민국 최대 규모 축산업 기업인데 뭐가 문제?????? 개돼지 여전할텐데 ㅋㅋㅋㅋ

아니 보자마자 알겠네 ㅋㅋㅋㅋ

엔씨 갈때까지 갔구나

 

닼소3 vs 위처3 vs 블러드본 순위는??

디자인할때 자료 최대한 긁어모아서 그럴듯하게 짜집기함. 근데 예체능만 그런거 같냐

김치워리어

진짜 일뽕들은 국뽕들 줘팰때 소스가 무궁무진해서 참 재밌을거같음

근본이 RPG툴이잖아ㅋㅋ

리니지1도 다른겜 그대로 복붙한거라며 걍 물로켓 그 자체임 ㅋㅋ

슴가에서 칼꺼내는건 원신 베낀듯?

라이덴 쇼군ㅋㅋ

조선겜 수준

 

아니 ㅅㅂ 첫번째께 다크소울3 아니었음? 개소름돋네 ㅋㅋㅋㅋ 미친 ㅅㅂ 이게 표절 아니고 뭐냐

둘다 다른 점이 전혀 없네 ㅋㅋㅋ 걍 컨트롤 c v해서 붙여넣었네

저런 추태를 보이면서 국내 게임사들한테 저작권 고소하는 미친 회사 ㅋㅋ양심 없는건 둘째치고 도둑놈 심보가 존나 괘씸함 ㅅㅂ

아니 근데 듣보잡 몰래 베끼는 것도 아니고 ㅈ나 유명한 걸 대놓고 베끼네 ㅋㅋㅋ 패기 보소

노인네들 하는 게임이라 게임사 수준도 70년대에 머물렀네

 

아니 워닐인가 했는데 리니지였네 아 ㅋㅋ 프롬뇌라서 이렇게 보이는건가

누가봐도 워닐임

 

표절이라 하기도 민망한 퀄리티 닼소3은 나온지 한참이 됐는데 리니지w는 그래픽이 저게 뭐냐?

데스나이트나 만들지 그러게 왜 베끼냐

 

온게임업계에 미국일본 유명패키지게임 배껴서 거저먹을려는 놈들 존나 많음...

걍 k-게임중에 안그런데가 없음

 

아니 만티코어도 표절이 아닌데 저런 뼈다귀가 표절로 인정 되겠냐고ㅋㅋ 우리나라는 디자인 모조리 똑같아도 입에 점 하나 찍어주면 다른 디자인이다 명심해라

 

표절을 안하면 게임을 못만들어요 ㅋㅋ

제작팀 다 떠나고 과금연구하는새끼들밖에 없다 게임회사가 아닌 도박회사임

 

21세기에 아직도 이짓거리하니깐 노벨과학상이 0따리인거임 ㅋㅋ 노벨상은 진짜 그나라 사회랑 전반적은 모든부분이 연관이 되어있음

노벨상근본이론좀 누가 논문좀 내라

진짜 창의력에 관련된 분야가 거의 선천적으로 뇌에 하자가 있는거 같음 21세기에도 창작을못하고 베끼고있는거보면 ㄹㅇ

노벨상 근본학개론은 ㄹㅇ 틀린게 아님

"노벨상 0개"

ㄹㅇ 무조건 베낌 특히 일본거

그게아니고 마인드가 글러먹음. 장기간 투자하면 결실을 이룰수있는데 돈 시간 쏟기싫으니 죄다 잘나가는거 유행대로 베껴대는거임

 

리니지에 왜 거대 해골이 쳐 나오는데 ㅋㅋ 원작에 저런거 없을텐데

엔씨 진짜 나락가겠네

어차피 게임이 아니라 도박프로그램이라

역시나 또 베끼나 표절민족 ㅉㅉㅉ

대놓고 배끼네 이래도 판새들은 애국판결로 절대 표절 판결 내린적 없음

이순신 장군님의 이름으로 승리함 ㅋㅋㅋ

미국이었음 닼소회사에 수십 수백억 물어줬을듯

 

조선에선 원래 이렇게 한단 말입니다!!

왜 표절 소식이 없나했더만 역시나 표절 ㅋㅋㅋ

파쿠리의 민족

린저씨라 불리는 나잇값 못하는 열등감을 돈질해가며 인정욕구를 충족시켜대는 병신들 조련하는 조선게임 회사 ㅋㅋ

 

고구려 고분벽화 수박도에는 속박된 해골왕과 싸우는 고구려 개마무사들이 새겨져있다

 

애초에 리니지1이 넷핵DB랑 거의 비슷

인재들 가는곳이 왜저러냐;; 자기도 좋은 대학 나와서 대기업 다닌다는 자부심 있을거 아냐;;

디테일한 것까지 다 똑같네 ㅋㅋ

태생이 애초에 울티마 표절겜인데

 

업종 상관없이 죄다 표절하는 헬조선 진짜 dna에 창의성이 아예 빠진듯

근본부터 넷핵 배껴서 만든 게임 수준

 

저 회사 개발자들은 자부심도 없냐? 아니면 지들도 지 회사 좆같은거 아니까 까이려고 걍 대놓고 베끼는건가 ㅋㅋ

유사 슬롯머신 만드는 새끼들한테 뭔 자부심이야 ㅋㅋㅋ

애초에 오픈소스게임 개조해서 유료게임으로 출시한게 저 회사 근본인데ㅋㅋㅋ

자부심이 있음 합법도박장 다니는거 자랑스러워하겠냐 ㅋㅋㅋ

솔직히 출시일 기대됨 얼마나 가루가 되게 까이고 주가폭락할지

 

존나 웃긴게 한국에서 생산되는 미디어물,게임을 보면 죄다 어디서 본거임 ㅋㅋㅋ

ㄹㅇㅋㅋ 웹툰봐도 죄다 어디서본듯한 시나리오 연출 캐릭터디자인 ㅋㅋ

 

오마쥬 = 어떤 작품이 떠오르는 장면을 넣는것

표절 = 디자인만 배끼고 나머지 전부 다르게해서 오리지널이라 우기는것

 

표절은 그렇다쳐도 5년된 게임보다 연출이 꾸지네 워닐 등장연출 ㅈ되는데

ㄹㅇ 그게 웃기네ㅋㅋㅋㅋ

돈은 쓸어담으면서 왜 일은 병신같이 함

태초부터 와우 살타리온 레이드 그대로 복붙한 새끼들인데 뭔 ㅋㅋ

지극히 조선스런 쓰레기 조폭게임이지 조선인의 내재된 열등감과 인정욕구를 자극해 돈질하게 만드는 병신게임

 

사실 라이엇도 악질이지 도타 뼛속까지 다 베낌 롤 자체는 도타 파쿠리겜 심지어 롤토체스도 도타 오토체스 베껴온거임

구도가 아주 그냥 종나 똑같네 좌우만 바뀜

웹툰업계에서는 일본만화를 아예 통째로 들고와서 그린다.

리니지는 넷핵을 그대로 들고와서 이름만 리니지라고 지었다

 

게임강국ㅋㅋㅋㅋㅋ

쓰레기 게임 개발할때 부터 bm은 깔고 만든거라 ㅄ2 망한거 보고 아마 지금 한참 과금구조 뜯어고치고 있을거다 그래봐야 쓰레기 게임이지

 

도쿄게임쇼에서 이런거 보여주면 참 좋아라 하겠다 병신들아 어휴 시비걸러 게임쇼 나가나

대놓고 표절인 것도 웃긴데 엔씨 지금 이걸 도쿄게임쇼에 내놓겠다고 하는 거냐? 이 새끼들 혐한임?

본고장에서 배낀걸 소개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따

ㄹㅇ 국제망신

 

배껴도 잡몹이 아니라 네임드를 가져다가 쳐배끼고있네ㅋㅋㅋㅋㅋ

진짜 뭔 명백하게 파쿠리를 쳐한걸 그대로 내놓네

사슬 묶인것도 똑같네

리니지 리치킹도 파쿠리했었는데

 

나루토 스사노오 아님?

이건 오마쥬가아니라 걍 도용수준인데 거의?

근데 좀 많이 비슷하긴 하다 다크소울이 듣보잡 게임도 아니고

지금도 일본만화 고대로 베끼는데 그깟 몬스터 몹디자인정도면 기본베이스지 ㅋㅋㅋ

이건 오마쥬도 아니고 클리셰 수준 아닌가

롤은 도타를 표절한 게임이다 오버워치는 팀포를 표절한 게임이다

 

뭐 엔씨 개발자는 고학력에 어쩌고 저쩌고 하더니ㅋㅋㅋ 에라이 표절원툴 ㅋㅋㅋ

엔씨소프트 무슨 고학력만 쓴다면서 퀄이 진심 왜저럼?? 연출진심 너무구린데 블자겜 ㅈ박아도 시네마틱은 잘만드는데 얘낸 시네마틱도 너무 못만듬

 

업종 상관없이 죄다 표절하는 조센 진짜 dna에 창의성이 아예 빠진듯

연봉 1억받고 한다는게 따라하기 ㅋㅋㅋㅋㅋㅋ

눈 안광도 딱 파란색이네ㅋㅋ

너무 ㅈ구린거 아니냨 ㅋㅋ 원일이가 허접하긴해도 연출이랑 포스는 지리는데 리니지쪽은 너무 아동용같다ㅋㅋㅋ

살점하나 없는 샌즈 몬스터들 특 존나 쌤

아이온 리니지 다 와우나 해외 게임 표절한지 오래임

 

NC소프트 주가 더 폭락하겠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