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5

체육관 매트위에서 꿀잠자고 있는데 갑자기

위에서 내 얼굴로 박쥐떨어짐 시발

이새끼 기절한것 같은데 죽이냐 살리냐

 

공익 ㅋㅋ

코로나 ㄷㄷ

공가 축하한다

근데 박쥐 귀엽긴함 온갖 병원균과 바이러스의 온상이라그렇지ㅋㅋ

배트맨 공익 ㄷㄷㄷㄷ

코로나 축하드려요 ㅎㅎ

우한폐렴이다

바이러스뱅크다 이제 ㅈ됐음

놀란가슴 박쥐고기로 단백질 보충하자

변종 바이러스 나온다 클났다

박쥐 귀여워

플라잉가카

 

우한의 강림

진지하게 코로나 말고 다른 신종 병균도 갖고있는게 박쥐다 니는 이제 ㅈ됐음 ㅅㄱ

근무시간에 잠을 처 자냐 ㅋㅋㅋㅋ 공익 수준

천연기념물인데 왜 죽여

뭔데 근무 중에 잠 때리냐 체육관 메트리스 ㅈㄴ 더러워서 개찐뜩하지 않아? 저기서 자면 ㅈ같던데

 

조선폐렴 창궐각이네

국산코로나 시작

그래요 아버지 저는 박쥐가 되겠어요

코로나 걸렸대요~

코로나 확진

이ㅅㄲ 뮤변이 숙주됐네 ㅋㅋ

우한코로나행

우한폐렴 시즌2는 개한민국에서 ㄷㄷㄷ

이제 배트면 되는거임?

 

서울도 찾아보면 박쥐 많을텐데 난 시골 살때 밤에 날아다니는거 대빗자루로 때려서 잡고그랬음 ㅋ 어릴때는 키우고 싶었는데 엄마가 더럽다고 갖다버림

가카 기어이 날개 달고 탈옥하셨군요...

귀엽다 키워

저거 진짜 병균덩어리임 옛날에 토플 리딩볼때 박쥐지문 나왔는데 토할뻔함

 

근무지에서 자니까 우한폐렴이 벌준거다 ㅋㅋㅋㅋㅋ

코로나21 생기는거

우한폐렴 조선변이 발생 ㅋㅋㅋㅋㅋ

친구아니냐?

전생의 연인이다 하필이면 얼굴로 떨어지냐 ㅋㅋㅋ 보기도 힘든건데

까치살려줬더니 여친돼서온거 보고 배워라 박쥐 모에화하면 ㅋㅋ

 

박쥐 접촉한 공익 신고넣어서 격리시켜라 코리아 코로나 나온다

플라잉 가카ㅜㅜ 살려줘라 ㅠㅠ

삶아서 먹어버려!! 그러고나서 k-우한페렴

K-orona 온다 이제

코로나 ON

군대에서 당직설 때 박쥐 처음봤는데 관물대 밑에 시커먼게 있어서 박쥐였음

Korona 시즌2

배트-공익

님 이제 배트맨됨 ㄷㄷ

고담시로 전입해

우한폐렴 먹어서 응원하자!

야산에 풀어주면 박씨 물어올듯

숙주새끼야 나오지마

랜선 감염될라

K-COVID

Flying Gakka

박쥐 존나 더럽지 않나 바이러스 옮기고 너이제 좀비될듯

코로나 확진

T바이러스 개꿀

한국 최초 박쥐로부터 코로나 감염사례에 등록되겠네ㅋㅋ

포동포동한거 봐 커엽

박쥐 핑계로 근무지에서 2주 공가 받아내라 안해주면 신문고 난사 ㄱㄱ

날개 갓카 ㄷㄷㄷ

K 좀비 바이러스 등장인가...ㄷㄷ

 

늙어서 날다가 떨어지는 박쥐 두어마리 바닥에서 죽어가는거 몇번 살렸음. 쟤네 엄청먹어야 체욘 유지됨. 날개 피막이 초대형 방열판이나 마찬가지라 니가 모기 200마리나 그에 상응하는 벌레 줄거아니면 그냥 자연이 알아서하게 둬라 스스로 떨어졌으면 갈떄 된거다

 

우한에서 근무하네

된장 발라라

코비드 걸리겠노

코로나 공익 ㅋㅋㅋ

좀비바이러스 퍼지네

바이러스 ON

한국형 코로나 K-OVID21 발병ㄷㄷ

K-COVID

중국인이면 튀겨 먹었다

K-OVID

여기서 인류멸망이 시작될줄은 몰랐지

새로운 코로나 합성

KOVID 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