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30

관악구 서울대 근처에 있는 민트초코 치킨집 동네아저씨치킨

관악구 민초치킨 낙성대 동네아저씨치킨

우욱,,

 

 

벽 인테리어 보니까 낙아치인가 초콜릿 파는건 봤는데 왜 점점 늘리지 ㅋㅋ

 

맛이 문제가 아니라 가격이 ㅋㅋ

기름 때문에 저거 시도했다 다 접는다던데 저 집은 대체 어떻게 하는 거지-_-

가격이 더 충격적인데?

후기봤는데 생각외로 맛있게 잘 먹더라 물론 딱 세조각까지

 

 

낙아치 ㅋㅋㅋ

저거 먹으면 유튜브 조회수 떡상 각

유튜버 상대로 어그로 끌다가 안팔리면 접을각이네

와 진짜 식욕 떨어지는 색인데

아 먹을 것 갖고 장난치지 마라

저딴 음식물쓰레기에 3만원ㅋㅋ

여름한정메뉴 치킨 프라푸치노

 

머고 동아치네 초코치킨 먹어봤는데 생각했건것 보단 괜찮았음. 생각해보면 양념치킨도 이미 설탕 버무림임

동네아저씨치킨 좋은 곳입니다.... 너무 뭐라하지 마세요

음식재료마다 각자의 상성이 있는데 다 튀겨놓은 치킨에 민트초코 or 딸기시럽을 바르면 어떻게 될까?....... 이건 마치 피자도우에 스시를 올려놓은 거와 비슷하고 후라이드 치킨에 멸치볶음을 뿌려놓은 거와 비슷하다.

 

저기 맛 ㄱㅊ 학생들 위해 이벤트도 많이 해줌

식스센스에 나온곳이자나

여기 4명이서 하나시켜도 존나 수북하게 산처럼 쌓여서 나오는곳이라 가격 씹혜자인거임 다먹기도 힘들다 ㅅㅂ

페인트에 담궜다 뺀거같은데 ㅋㅋ

닭이 불쌍하다ㅅㅂ

치킨 ㅈ같은거 쓸수록 지랄맞은 양념 쓴다는데.. 물론 저 치킨이 그렇다는건 아니고

여기 이상한 메뉴들 거르고 평범한거 시키면 양 ㅆㅅㅌㅊ인 프렌차이즈라 괜찮음

저거 티비에 나왔던곳인데 아직안망했냐ㅋㅋ 다른메뉴가 멀쩡해서 그런가

신호등치킨 역겹네

이제 곧 인스타 충들 몰려가서 남은 재고 다팔아준다 ㅋㅋㅋㅋ

초콜릿 치킨 팔던곳아니냐

군침이 싸악 도네

음식을 모독하는것 같아 불쾌하다

 

이야 비싼건 가격 4만원 ㅋㅋㅋ 족발도 울고가겟네

실제 맛으로 승부하려는게 아니고 sns나 미디어 잘타서 일회성 손님 존나 받아보겠다는 거겠지 헬조선 티비나오고 유행타면 줄서서 쳐먹잖아 ㅋ 돼지사료마냥 양 많은 음식이나 매운음식 줄서서 쳐먹는거만 봐도 ㅋㅋ

이거 옛날에 신호등 치킨이라고 어디선가 팔던거랑 비슷하네 ㅋㅋ

 

친구들이랑 자주가는 식당이네 평소에는 나랑 말도 안하던 여자애들도 여기 가면 꼭 나 부르더라 나 치킨 좋아하는거 알고 항상 시켜주고 나 많이 먹으라고 양보해줌

그 여자애들이 너 싫어하나 보네

먹는걸로 장난치면 지옥간다

저딴걸 먹는 것도 모자라서 돈까지 준다고?

저기 인싸들의 성지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닭한테 미안하지 않나 저 ㅅㅂ 자영업자 새끼

민초좋아하는데 아 ㅋㅋ

 

아 저집 추억이네ㅋㅋ 학교다닐때 많이갔는데 저기 ㅈㄴ이상한 음식점임 땅콩 한그릇에 30000원 받음ㅋㅋ 걍 시키지말라는거

낙대생 ㅎㅇ

씨바 누가좀 치킨모양 초콜릿이라 해줘

가서 시키면 진짜먹을거냐고 재차물어봄 ㅇㅇ

이왜진

한식이네

여기 식스센스에 나온곳 아님? 땅콩이 3만원인 곳

달고나 치킨 좀 먹고싶네

스타킹이네

창렬

메뉴판부터 존나 개날먹에 미첬네

 

워드로 메뉴판만든것도 색깔에 디자인에 폰트가 ㄹㅇ 정신혼미해지네

치킨집이 아니라 낙성대역 근처에 있는 동아전이라는 술집이다

이상하면 치과가야하는데 ㄷㄷ

치킨아 미안해

인스타감성 줫대네ㅋㅋㅋ

동네아저씨치킨이네

멕시카나 문닫고 차린 치킨집이네 ㅋㅋ

저런 치킨 파는 곳이 아니라 걍 설대생들 싸고 맛있게 가는 곳인데

치킨은 비싼데 김치찌개에 물 부은면서 사리 리필하면 가성비 ㅈ됨

 

수요가 없으면 공급도 없다 공급이 있어서 방송 수요가 생긴거다.

저기 돈 많은 놈이 취미로 장사하는거라던데

 

 

신호등 치킨이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