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7

인권타령하며 아프간 난민 데려온거 발표하는 현장에서 

 

정작 내국인의 인권은 처참히 유린당하는중

 

원피스 천룡인

 

우산든 직원 팔이 차관뒤에 가리게끔 위치 조정하고 있고 그걸 차관도 봤구만 저걸 변명이라고 ㅋㅋㅋ

먼나라 아프간 말고 니 뒤에 우산 씌워주는 놈 인권 챙기라고 ㅋㅋㅋ

 

시대를 대변하는 영상인듯 정부 차관 아프간 인권이 어쩌고 지랄하는 뒤에서 무릎꿇고 우산 받치고 있는 남성직원 그리고 남성직원 움직임 강제하는 손 그리고 시킨게 아니라 '자발적'으로 한거라는 해명까지 2021년을 대표하는 하나의 상징적인 기록물인듯

해명을 할수가없는게 저런행동보고 제지도안했는데 거기서 이미끝난거지 먼 해명까지감

손으로 끌어댕기는데 ㅋㅋㅋ

뒤에서 무릎 꿇으라고 지시하네 ㅋㅋ

이제 왕정이냐 민주공화국이냐 싯팔 ㅋㅋㅋ

지시한거였네 ㅅㅂㅋㅋㅋㅋ

무릎 꿇으라고 옆에서 자세 딱 잡아주네ㅋㅋㅋ

 

미친 근데 몰랐다고

ㅅㅂ 더내리라고 밑으로 끌어당기네

차관은 이미 알았고 옆에 있는놈이 자세 수정시키는거 봐라 ㅋㅋ

지시끼지 하네 ㅋㅋㅋ

주저 앉혔네 자발적은 개소리였어

무릎 꿇고 앉으라고 지시까지 해주는구만 ㅋㅋㅋ

진짜네 헐스럽다

ㅋㅋ 변명도 구라였어

보좌관도 다 알고 누가 옆에서 시켰네

옆에있는 새끼가 시켰네

몰랐다는거 거짓말이네 역겹다

몰랐다의 뜻이 언제 바뀐거냐ㅋㅋㅋ

옆에서 시켰네 차관놈도 봤고 ㅅㅂ

모르기는 앉는거 보면서 돌아서는구만

옆에 끌어내리는 ㄴ 누구냐?

금방 들킬 거짓말을 했네

와 환멸든다 ㅅㅂ

지시해놓고 자발적이라고 뒤집어 씌우기까지 했네 ㅅㅂ ㅋㅋ

와 옆에서 각도까지 맞춰주네

와 너무한다

움짤로 보니깐 더 미쳤네진짜

밥먹고 살기 비굴하게 만드네

 

 

 

 

??? : 난 설탕이 아니다, 비 맞는다고 녹지 않는다.

러시아 기자 : 왜 우산을 안쓰고 비를 맞으셨나요?

푸틴 : 전사한 군인들 또한 비를 맞으며 전쟁을 치뤘다. 난 설탕이 아니다, 비 맞는다고 녹지 않는다.
불곰국 상남자 ㄷㄷ

 

쇼 겠지만 푸틴이라면 저것만큼은 진심일수도 잇다 생각함

쑈로 카리스마를보여서 리스펙이라도 이끌어내야지 뒤에 수행원꿇게하는건 뭐냐?

나도 그러게생각함.. 알몸시위 따봉도 진심이 보였음

푸틴이 의외로 사람 심리를 기가막히게 잘 파고드는듯ㅋㅋ 정상회담 맨날 늦어서 우위를 점하려 하는것도 그렇고
KGB출신이라 더 그런가

아 ㅋㅋ 차관님은 설탕이라 어쩔수없었다고 ㅋㅋ

 

 

김정은도 우산은 혼자쓰는데 참...

이새낀 얼굴만 봐도 웃기네 ㅋㅋㅋ

첫짤은 비 존나 오는 상황인데

이새끼한테마저 인간미를 느끼게 만드는 법무부 차관은 대체 ㅋㅋㅋㅋ

핵우산이 있음둥!

혼자쓰는건 생각도 못했네 ㅋㅋㅋㅋㅋㅋㅋ

혼자써도 스스로 들긴하네 ㅋㅋㅋ

 

저거 언제적이냐 김정은 존나 젊어보이네 ㅋㅋㅋㅋ

근데 김정은 지금도 젊지않음? ㅋㅋㅋㅋ

아니 지금보다 얼굴색이며 피부며 존나 탄력있어보여서 ㅋㅋ

정은이 요즘 사진보면 엄청 말랐고 병걸린 사람처럼 초췌함

 

돼지 조차도 혼자 쓰네 진짜 ㅋㅋㅋ

혼자 써도 저새낀 지가 들긴 하네 ㅋㅋㅋㅋ

그래도 지 우산은 지가 드네

돼지 시리즈가 개웃김ㅋㅋㅋ

 

늙은이들이 이래서 안돼 저런 자세로 있는 사람을 보는게 미안하지도 않나?

우산 든 사람 5급이라던데

이미 뭐 지들이 시킨 건 아니고 자발적으로 한 거 같다 카메라 안찍히려고 이렇게 하던데 카메라 찍히던 말던 그냥 일어나서 옆에서 받치라던가 실내로 옮기던가 방법은 많지 데프콘한테 일침 맞고도 도무지 바뀌질 않는 그 태도

 

걍 최소한 옆에서 우산 씌워줘도 되는거잖아ㅋㅋ 역시나 보여주는 그림이 가장 중요하시겠죠 암요~

평소에도 어떻게 할지 딱 보이네

저렇게 할 바에 그냥 등 맞대고 뒤로 서서 우산 들고있는게 보기 좋지 않았을라나 키 비슷한 사람으로 데려와서

 

영상보면 계속 우산높이 낮아졌다 높아졌다 하고 아마 무릎꿇었다가 쪼그려앉다가 반복해서 그런거같은데 진짜 짠하다...

 

국가인재개발원, 아프간난민 브리핑, 무릎... 퓰리처감이네

 

이런건 국제뉴스 함 타야지

목에 걸고 있는 공무원증과 저거 부모님이 보면 가슴 찢어질듯

K-카스트

ㄹㅇ 퓰리처감인데

늙은이들이 이래서 안돼 저런 자세로 있는 사람을 보는게 미안하지도 않나?

왜 미안해야하는지도 못알아차릴걸? 아랫 사람한테는 당연히 저렇게 해왔으니깐

 

1, 꼭 비내리는 저기서 인터뷰를 해야했는가?

2. 그냥 옆에서 우산을 씌워주면 안되는가?..

왜저럴까..

 

진짜 저런게 문제라고 인식자체를 못하니까 저지랄을하지 병신들이

지가 우산을 들면 손이 잘리냐 ㅋㅋㅋ

진짜 저거 좀 말하면서 비 맞으면 어디 덧나나ㅋㅋ

이제 또 털리는건 우산 든 저사람이겠지...

 

와 진짜 말이안나온다

비오는데 굳이 밖에서 해야댐? 언론사들도 취재하는 입장에서 ㅈ같을텐데

우산 쓰고 브리핑 못하냐 ? 한손으로 대본 넘기고 한손으로 우산 드세요 ^^ 아니면 우비를 쳐 쓰시던가 차라리 우비쓰고 비맞으면서 브리핑하는게 그림 훨씬 좋겠네 ㅋㅋ 정치도 못함 이 병신들은 ㅋㅋ

 

ㄹㅇ 맨날 듣기좋은 소리만 하는 틀딱들답네

걍 파라솔을 설치하던가

진짜 역겹네.. 하나는 알고 둘은 모르는.. 그냥 인권을 존중하는 척만 하는 이 상황.. 정작 인권은 죽어가고 있는 것도 모르고 .. 모르고 있다는게 더 역겹고 토악질나오네

 

와 미쳤다 ;;;;

이제 저 우산 든사람이 욕먹을듯ㅋㅋ ??:김아무개씨는 왜 시키지도 않은 짓을 해서 일을 이렇게 만드나? 에잉 ㅉㅉ

저렇게 시켜놓고 전혀 문제의식을 못느끼고 있다는게 참...

그냥 서서하면 되잖아 그리고 비가오면 들어가서 하면 되잖아 ㅋㅋ 일하러 온 사람을 꼭 무릎을 꿇게 만들어야돼?

비젖은 바닥에 정장입고 무릎꿇는거 ... 진짜 상상도 못했네 ㅎㅎ

'국가인재개발원'

우산말고 파라솔이나 펴지 저게 뭐냐 진짜.. 갑질오지네

어우 저 맨바닥에 무릎꿇으면 무릎 ㅈㄴ아픈데

무릎꿇게할 이유가 있나? ㅋㅋㅋㅋ 에휴

천룡인

 

“국가인재개발원” 어허! 인재 개발중이라니까?

해외토픽감으로 나올법할 사진이네 ㅅㅂ 부끄럽다 부끄러워

지가 우산쓰고 브리핑 했으면 모양새라도 이뻤을텐데 개병신짓 하네

 

??? : 니가 키 커서 모양이 영 안사는데 알아서 해라

?? : 하 ㅅㅂ 내가 꿇어서 해야지, 충심 좀 알아주시겠지?

 

기사 보도 후

??? : 넌 왜 시키지도 않은 짓을 해서 욕을 맥여

 

얼마나 사내 분위기가 강압적이면ㅋㅋㅋㅋ

하인부리듯이 하네

우비를 쳐 쓰던가 씨팔

역시 특권층 마인드는 다르다

브리핑할 건물이없나?

내 아들이였으면 피눈물 날듯 ㅠㅠ

인권무새들 선택적인권

진짜 쇼에 미쳤네 저런게 당연하다 생각하고 있는거지? ㅋㅋㅋ

무릎꿇은 저 사람은 몇급 공무원임 열심히 공부해서 합격했는데 저러고 있으면 부모님 가슴 찢어지겠다

조선시대냐 ㅋㅋ

 

그냥 서서 씌워주면안댐? 왜 무릎까지

ㄹㅇ 나라가 거꾸로가는듯 조선시대로 가냐?ㅋㅋㅋㅋㅋ

국가인재개발원 걸어놓고 한다는짓이 ㅋㅋㅋ

왜 무릎꿇고 있어야되지??? 허리 쭉펴고 서있으면 안됨??? 아니면 우산 손으로 들던가.

뭔 쑈에 미친넘 없는부서가없구만 ㅋㅋ

옆에서 서서 우산 씌워줘도 되는 걸 참 ..

저런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으니 현 2030 대랑 전혀 교감을 못하는거지 ㅋㅋ

아니 뒤에 같이 서서 씌워준다해도 뭐 덧나나? 미친ㅋㅋㅋ

무릎은 왜꿇는거야 ㅋㅋ 사람 안보이고싶으면 우비를 쓰던가 ㅋ 파라솔을 쓰던가 방법은 있을텐데

그러니까 당연히 파라솔인줄 알았는데 사람을 뒤에 놓고 그런척 하는 거였네 ㅋㅋ

 

옷걸이에 우산 고정시키고 인터뷰 해라 차라리

요즘 시대에 뭔 그림이냐

저 우산맨도 급수좀 될텐데 쟤 몇급일까? 5급?

부부장검사라는데 왜이렇게 젊어보이지

5급이라고 하는데

자식도있을텐데..씁쓸하네

 

이렇게까지 하는 이유가 뭐냐 납득 할 수 있게 설명 좀 해봐라

등에 칼 꼽는거냐 ㅋㅋㅋㅋㅋ

나라수준 ㅋㅋㅋㅋ

의자 하나 주면 덧나냐?

쇼를한다 쇼를

저딴걸 의전이라 생각하겠지?ㅋㅋ

굳이 비오는날 지가 우산 처 들것도 아니면서 야외에서 브리핑하는 꼬라지 뭐임? 인재개발원 안에 공간이 없디?

ㅋㅋㅋ 이제 논란일자 킹실은 갓렇습니다

걍 천막 설치하면 되지 보자마자 욕나오네

뒤에 있는 사람도 엄청난 엘리트일껀데 참....

걍 서있으면 되지 미친나라야 진짜 ㅋㅋㅋ

저 노랭이 옷은 손이없나 발이없나 ㅋㅋㅋ

우산 들고 계신 분 가족들이 보면 기가 차겠다

안에 들어가서 하면되잖아

 

인성이야 기대도 안하지만 본인은 저 앵글이 문제될거란 생각이 안돌아가나? 카메라앞에서?

전혀 문제라고 생각조차 안했겠지ㅋㅋㅋㅋ

내가 만나본 높으신 분들은 다 직급에 어울리는 교양이 있었는데 그냥 내가 운이 좋은건가 저기가 별나라라서 그런건가 모르겠다 차관이면 자기일에선 거의 정점인건데

 

대가리 존나 안돌아가네 직접 우산쓰고 하는 쇼정도는 생각할 수 있잖아ㅋㅋ

걍 한손으로 우산 잡으면 안되는거?

캐노피 하나 치지 그냥

짤라라

저따위로 하고 2030 세대를 잡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실검있었으면 이런거 1등찍고 욕이라도 먹게하는데

그냥 뒤에 서있어도 될텐데 왜 무릎 꿇게 하지

 

차관은 그렇다쳐도 실무자들은 저게 욕먹을거라고는 생각을 못 한 건가 ㅋㅋㅋㅋ

평상시 분위기가 어떤지 사진 한장으로 다 알수있네 ㅋㅋ

 

이게 퓰리처상인가 뭔가 하는거냐?

인재개발원 ㅋㅋㅋㅋ 노예생산원이라 이름 바꿔라 ㅋㅋㅋ

우리나라 아직도 왕권 군주제국가였나 ㅋㅋ

ㅋㅋㅋㅋㅋㅋ 볼때마다 웃음벨이네

이거 퓰리쳐상 받기에 적합한 사진이구만

조선시대여?

그냥 지네 업적 포장하는 데만 눈 돌아간다니까 ㅋㅋ 분명 인권이란 단어 들어갔을 텐데 지 뒤에 우산 받치는 사람은 사람 취급도 안하네ㅋㅋ

 

???: 엄마... 나 오늘 한잔했어~ 그냥, 일이 고되고 힘들어서 엄마 목소리 들으니 힘나네, 나 전화온다. 나중에 다시 전화할게 사랑해

 

레전드네

오 진짜 미친새낀데?

진짜 돌대가린가 ㅋㅋ 당연히 욕쳐먹을 거라고 생각을 못하나

아니 진짜 이해 안되는게 저기 원래 인재개발원 들어가는 도로인데 날씨도 안좋은데 야외 브리핑 하는거여 인재개발원 로고 하나 박을라고 그런것 같은데 정말 답답하다

난민이고 지랄이고 니 아랫사람부터 챙겨라 ㄹㅇ 저게 뭔 개짓이야

꼰대들이 항상 문제임. 저 나이때는 낮은 사람이 저러는거 당연하다 생각하지.

진짜 조선시대로 안다니깐... 공공기관 야외행사 있는 곳이면 천막 무조건 있을텐데 어따두고 국민 무릎꿇게하냐;;

 

지금 잘못본건가 21세기 맞음?

아프간 난민들 이거봤으면 아차 싶을듯

저 세대는 세상에 계급이 있다고 믿는건가 진짜

어이가없네 ㅋㅋㅋㅋㅋ 이게 맞아? 무릎을 꿇어야하나 참나

 

a : 뒤에서 꿇고 있어

b : 네..?? 무슨 말씀이신지?

a : 나 원샷받아야되니까 너 안나오게 우산들고 꿇고 있으라고

b : 아;; 네 알겠습니다..

 

왜 그냥 옆에 서있어도 되잖아 왜

그냥 뒤나 옆에서 같이 들고 서 있는 그림이 그렇게 마음에 안들었을까? 지들 체육대회때 쓰는 천막 하나만 가져다 놨어도 저렇게 안해도 되잖아...

ㄹㅇ 아프간 인권 생각하기전에 직원들 인권 군인들 인권이나 챙겨라 ㅋㅋㅋㅋ

지금이 무슨 왕조 시대냐

이야... 진짜 사진 존나 잘 찍어놨네 저딴 마인드로 나랏일 하니까 개돼지로 보이는 게 맞긴 하네 프랑스 혁명 단두대 마렵다

 

이거 우리나라맞는지 2021년이 맞는지 의심된다ㅋㅋㅋ

아니 걍 옆에서 우산을 씌워 주던지 우비를 입던지 아니면 걍 지가 들고 있던지

저 당시 아무도 문제 제기를 안한게 더웃김

사진 진짜 잘찍어놨네 저게 인권운운하는 사람이 할 짓이냐

무릎 털어내면서 현타올듯..

옆에서 그냥 우산들고 있어도 아무도 이상하게 생각안하는데 원샷받고 싶으면 고정형 파라솔 같은거라도 해놓던가 ㅈ같네 진짜 ㅋㅋㅋㅋ

 

근데 저런 의전은 시키면서도 존나 미안하지 않나..???

 

아 이건좀

올해의 퓰리쳐상감이네 난민

굳이 저렇게 해야하나 그냥 서서 우산씌우거나 아니면 체육대회에서 쓰는 햇빛가림막같은거 설치하면 되는거 아니엿나

ㅅㅂ 머하냐? 진짜 에라이 머한다고 비오는데 밖에서 지랄하냐 안에서하고 기자 몇명만 해서 하면 되지 ㅅㅂ넘들이 랜선을 하던지

그냥 선글라스 마스크끼고 우산 들게 하거나 뒤돌아 있으면 될부분을 꼭 저렇게 ㅋㅋ

 

와... 저분이 내 아들이고, 내 버지라고 생각하면

우산에 쓰여있는문구 "협립"

난민들 한국에절에 놀래서 돌아가겠다

국가인재개발원 ㅅㅂ 고작 브리핑 사진 깔끔하게 찍히기 위해 사람 저리 꿇려놓는 꼬라지 하곤 ㅋ 진짜 어이가 없네

뒤로 살짝 물러나서 들고 있어도 됐을 텐데 사진 찍히면 그림 안 나올까 봐 저러고 있게끔 시킨 건가? 드럽네 진짜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