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6

일이병 월급 50만원대인데 40을 쳐박으라고 하네 제정신인가

뭐? 이자 30%니까 ㄱㅊ다고?

 

  • 미취업 청년(만15세 이상 34세 이하)의 중소·중견기업 유입을 촉진하고, 청년 근로자의 장기 근속과 자산 형성을 지원하기 위해 2016년 7월부터 시행
  • 5인 이상 중소·중견기업(3년 평균 매출액 3천억원 미만인 기업)에 취업한 청년이 2년간 300만원을 적립하면, 정부가 600만원, 기업이 300만원을 공동 적립하여 만기 시 1,200만원의 목돈 마련

※3년형은 ‘18년 6월 ~ ’20년까지 한시적 운영, ‘21년부터 신규가입 없음

 

청년내일채움공제는 위하고 다르게 청년이 2년간 300만원만 지급하면 만기시 1200만원 획득 900만원 이득

위에 군대 사회복지 지원금은 자부담 754만원 251만원 이득

 

이게 나라냐 노예운용사업체지

저거 좋다는 노예들은 편의점 알바할때 시급 반토막에 사장이 이율 30퍼 적금들어준다하면 좋아해라 병신들아 ㅋㅋㅋ

 

저렇게 하는건 행정력 낭비만 하고 조삼모사지 그냥 월급을 올려주면 되는데 얼마나 은행하고 해서 횡령 해처먹을려고 저 지랄을 하지?

 

ㄹㅇ 월급 50-60따리에 말년에 1달치 사회수준 월급 줘놓고 잘해줘도 지랄 ㅇㅈㄹ ㅋㅋ

이렇게 좋은 제도가 검토중이니 여자들도 징병을 안할수 없겠는걸?

EU한테 매년마다 강제징용으로 제재받는 이유가 있네 헬조선 ㅋㅋㅋㅋ

 

사탄 오늘도 헬조선에게 1패 ㅋㅋㅋㅋㅋㅋ

 

아 그냥 1000만원 준다고 공약할때는 언제고 꼴랑 251만원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색내기네ㅋㅋㅋㅋㅋ

군인월급 올려주기 싫어서 개발악을 하는구나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적금 <<<<<<<<<<<<<<<<<<< 내일채움공제 ㅋㅋ

이자가 30%가 좋은게 아니라 저래도 연봉이 900만원 수준밖에 안되는거라고 ㅋㅋ 이자 30%개꿀 이러고 있으니까 계속 노예취급하지

천만원 지급이 아니라 251만원 지급이네 ㅅㅂㅋㅋㅋㅋㅋㅋ

뭐야 다 주는 줄 알았더니 매달 40씩 박아야 주는 거였음?? 사회복귀지원금 이지랄 하길래 당연히 전역하는 전 병사 다 주는 줄 알았더니

 

차라리 비트코인에 박으라고 하지 ㅋㅋㅋㅋ

그냥 최저시급 채워주면 더벌음 ㅅ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조선 개ㅈ소들때문에 청년내일채움도 갈수록 줄어든다 ㅋㅋㅋ 3년 절대 못채워서 ㅋㅋㅋ

정부는 그걸 노린거다 세금아끼기 성공함

비트코인 사면 더 많이 번다

 

저거 계획하고 실행하는데도 행정낭비에 온갖 세금 낭비에 공무원들 세금빼먹는 돈 생각하면 그냥 군인들한테 돈 더 주는게 나아. 자꾸 왜 직접적인 혜택은 안주고 저렇게 일부가 받을 수 있는 정책만 펴는지 이해가 안가네. 월급을 그대로 인상하기만 한다면 저딴 정책에 낭비되는 행정력을 다른 곳에 쏟을수 있을뿐더러 비용도 아낄수있는데. 진짜 나랏돈 빼먹을려는건가

저거 정책을 만들고 계획하는데 비용이 들어갔을거고, 또 정책을 만들었으면 홍보를 해야지 홍보비용도 들었을거고. 또 만들면 땡이냐? 그것도 아냐 적금관련해서 은행하고 연계해서 계속 공무원이 신청받고 안내하고 이게 간단한 일 같지? 이 과정에서 보통 수백억은 그냥깨진다. 적어도 저렇게 해당되는 사람이 많은 정책일 경우에는

 

척보면 모르냐 군대가면 천만원 가지고 나온다는 여론 만들어서 사기치는거

 

???: 개돼지들아 이거나 쳐 먹고 아가리 닫어 라떼는...

 

폭탄돌리기ㅋㅋ

누구 목줄 쇠사슬이 더 큰지 자랑하고 있네 노예들 ㅋㅋ

 

정상적인 사고 : 이딴거 집어치우고 돈이나 제대로 주라고 ㅋㅋ
노예 사고 : 해줘도 ㅈㄹ이네ㅋㅋ

 

최저임금만 줘도 저딴 조삼모사 짓거리 안해도될텐데 ㅋㅋ

그냥 인간답게 최저시급이나 적용하라고 ㅋㅋ

최저시급도 안주는 군대 욕하니까 "해줘도 지랄이네"라고 하는애들은 뭐냐?

 

요즘 물가땜에 10만원가지고 생활할수가 있을려나 모르겠다 14년군번인데 그때도 빠듯했는데

돈아껴도 px가서 후임병들한테 몇번 맛있는거 사주면 오링나는정도가 10만원인데 요즘이면 더 부족하지않을려나 애초에 저딴 적금 생쇼같은거 말고 직접적인 돈을 더 주는게 나을 것 같은데

부모한테 돈벌리라고 하는애들도 부족한거 없는애들이지 군대에 있을땐 휴가나가서 갈곳이 없어 찜질방전전 한다는 애도 봤었다 저렇게 적금식으로 혜택주면 정작 받아야할 가난한 애들은 못 받을걸. 월급을 그대로 생활비로 써야하니까 ㅋㅋ 그니까 저딴식으로 행정낭비 세금낭비하지말고 병사들한테 돈을 그냥 더 주는게 낫다

 

매달 40만원씩 적금 잘사는놈 아니면 사실상거의불가능함 중간에 무조건 깰수밖에 없음 10만원으로 금연하고 치약칫솔샴푸세제피죤 한달동안 못버팀

 

ㅋㅋ 18개월동안 쳐일해서 천만원 모아오는게 목돈이랜다 ㅋㅋ

뭔 ㅅㅂ 1000만원 지급 이지랄하네 1년반 꼬박 적금 쳐넣어야 250만원 쳐주는거면서

캬 폰지사기 낭낭하네

2년짜리 청년내일채움공제는 2년동안 300적금하면 국가에서 600만원 기업에서 300 토탈 1200 주는거 앎? 어거지로 쳐잡아놓으면 최소한 민간인 대상보단 더 퍼줘야 하는거 아닐까

산업체 개꿀 2년 몇개월해서 몇천에 코인해서 개꿀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