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2

진격의 거인 - 리바이

진격의 거인 - 리바이

 

진격의 거인 - 미카사

진격의 거인 - 미카사

 

 

진격의 거인 - 한지 조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아이자와 쇼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에리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다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토도로키 쇼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타카미 케이고

 

 

나루토 - 하루노 사쿠라

 

나루토 - 히나타

 

아바타 아앙의 전설 - 토프 베이퐁

 

 

아바타 아앙의 전설 - 아줄라

 

 

메리다와 마법의 숲 - 메리다

 

 

틴 타이탄 - 레이븐

 

 

세일러문 - 넵튠

 

 

세일러문 - 마스

 

세일러문 - 세일러문

 

 

데스노트 - 야가미 라이토

 

 

원펀맨 - 사이타마

 

마녀배달부 키키 - 키키

 

 

강철의 연금술사 - 에드워드

 

 

약속의 네버랜드 - 노먼

 

 

하울의 움직이는 성 - 하울

 

 

원피스

 

AI를 통해서 얼굴을 만들어내고(1차) 그 위에 스케치해서 캐릭터와 닮게 만든다고 함

 

 

 

나의 마스는 저렇지 않아 홀홀 뭔가 디즈니 특유의 PC 끼얹은 느낌

세일러문이랑 세일러마스는 진짜 일본인같이 생겼다

풀메이크업 버전으로 만들어서 이상하고 싫음 화장 좀 시키지마 캐릭터에

와 미카사 완전 이사배

 

나중에 실사화를 배우들이 연기하고 이렇게 만들어낸 얼굴을 딥페이크같은걸로 입혀서 만들거같음

상디는 노찌롱이 됐네

무슨 말씀 이세요 형님

나도 노홍철같음

 

사쿠라 못생겼네

개인적으로 키키 레드벨벳 조이 닮은듯

윈리 록벨, 러스트 만들어줘

한지는 진짜 저런느낌이 맞네 ㅋㅋㅋ

히나타는 리사같음

너프당한 애들도 많네

 

 

만화 귀멸의 칼날 실사화

귀멸의 칼날 ai 실사화 AI 이미지 제작 사이트 Artbreeder와 포토샵을 이용해 실사화시킨 귀멸의 칼날 캐릭터 그럭저럭 괜찮은데 이노스케 기유 렌고쿠 시노부는 용납 못..ㅜㅜ 와... 이걸 보니 얼마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