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1

편의점 마인크래프트 시리얼 번호 도둑

핀번호 긁어서 그대로 찍어가면 될 줄 알았나봄

 

저거 계산 안하면 못씀ㅋㅋㅋ

 

 

편의점에 왜 구글 기프트카드가 수백장이 아무런 보호장치 없이 쌓여있는지 생각을 해보면 알 수 있음. ㅇㅇ 그거 뭉태기로 들고가도 아무런 쓸모도없고 쓰지도 못함

 

응 촉법소년이야

잼민이가 또?ㅋㅋㅋ

옛날 문방구에서 팔던 작은카드모양 틴캐시는 훔치면 바로 쓸수있는거 맞는데 요즘은 어림없지 ㅋㅋ

아 ㅋㅋ 추억이네 ㅋㅋ 나 고딩 때 생겼는데 그때 문상보다 최신 기술이라 해서 뭐 입상하면 학교에서 틴캐시로 지급하고 그랬는데 ㅋㅋㅋ

 

10만원권 마크 카드 통째로 5개 훔쳐갔던 초딩 생각나네 ㅋㅋ 신고해서 애 아빠가 애 데리고 와서 죄송하다고 싹싹 빌더라 아무리 결제안하면 0원짜리 카드라지만 1만원권도 아니고 10만원권 5개 훔쳐간건 참 ㅋㅋ

저걸 그냥 쓸 수 있으면 카운터에서 편돌이한테 달라고 해야주겠지 문상처럼

K잼민이 ㄹㅇ 지능, 문해력 점점 낮아진다는데

 

 

저거 포스에서 찍기 전까진 현금 가치 없고 대부분 제조사에서 무료로 뿌리는거라 진짜 0원임 훔치던 말던 매출에는 전혀 상관없음

높은 확률로 급식이 범인 아니냐?

계산 안하면 못쓰는건 ㄹㅇ 신기하네 나도 처음 알았네 그런시스템도있냐

아 5천원 달라고 그냥

잼민이 쉨 싱글벙글 하다가 정품인증 안되는거 보고 안싱글벙글 할 생각에 기분좋네

저거 종이원가 20원임 20원날렸네

 

카드째로 훔친다 코드를 본다 바코드를 스티커에 인쇄한다 카드를 훔친 편의점에 들어가 인쇄한 스티커를 아무 물건에 몰래 붙힌다(티안나게) 코드가 활성화 될때까지 기다린다

포스기는 장식인가

알바가 일을 대충하길 기도한다

 

잼민이 = 초딩+중딩

+고1

 

저거 포스기에서 일일히 승인해줘야됨

예전에 PC방에서 워3 씨디키 뽀리던거 기억나네 ㅋㅋ 그 자리 누가 하면 안들어가질거 대비해서 수십개 털었는데

계산 안하면 못 쓰는건 신기하네 ㄷㄷ

도박 하는 애들 신용 ㅆ창나서 그런가 의외로 사이버 머니 많이 쓰던데

어릴때 피카츄빵 스티커 몰래보고 ㅈ같은거면 계산안하고 튀었음

멍청하면 도둑질도 제대로 못하네

계산해야지만 쓸수있는거였어? 처음 알았네 지식이 하나 늘었다 ㅎㅎ

저거 보면 써있음

바로 위에 결제안하면 못써요 써져있는데 진짜 개 멍청한가 보네

잼민이 아니면 그게 더 ㄹㅈㄷ 아니냐ㅋㅋㅋ

 

저건 잡으수있겟지? 긁으려면 최소 같은자리 3번정도 1분이상 머문사람이 범인일테니 ㅋㅋㅋ 한번에 긁었겟나

피해금액없으면 적극적으로 수사 안하더라

실제로 물건훔쳐도 얼굴 cctv에 나오는데도 못잡던데? 3만원치 정도 훔쳐감

 

계산해야 코드 활성화됨 무가치임ㅋㅋ

지식인 익명으로 이런짓 했는데 들킨건가요 하고 질문 쓸듯ㅋㅋ

편의점에 cctv 다 있는데, 뇌가 없나?

99%확률로 범인은 잼민이

어릴때 피방가서 스타랑 워크 파일 통째로 usb에 넣고 오면 정품 플레이 가능 했었음 정품서버도 되고 ㅋㅋㅋ

 

마크는 패키지게임같은거 아님? 저런거 충전해서 살 수 있는 아이템도 있음?

마크를 구매하는 코드임

잼민이들 많이 사는데 무통장이나 계좌이체는 어려우니까 문상사는것 마냥 바로 사서 하라고 구성해놓은거임

 

어 마크를 마소가 먹었었냐? 마소 주식 사야겠네

 

옛날 문방구에서 문.상 해피머니 싹쓸어간 새끼 기억나네 ㅋㅋ 사장 거의 정신병 걸릴라 하던데

문.상류는 카운터 안에 넣어놓지 않나 어케 털리지

내가 맨날 사가서 아는데 그 휴지곽?에 테이프 덕지덕지 발라놓은 보관함 같은게 있엇음 그게 돈통옆에 있던거 같은데 그새끼 사장님 물건 찾아주러 간 사이에 그걸 통째로 들고 튀었데 그 곽이 만원권 보관하는건데 돈봉투같은거에 상품권보관했거든

그래서 어떻게됨? ㅋㅋ 잡음?

와 간도크네

못잡았지..을걸? 그때가 2010년초에조그만 문방구라 카메라도없던듯

그거 본 애들이 말해주는데 딱봐도 내또래 같댔음 그때내가 초5인지초4인지 하튼 그쯤이였는데 악마지ㄹㅇ 그땐 뭣도 모르고 부러워했는데

상품권류는 도난단하면 잡힌다

발주처에 발행번호때문에 쓰면잡힘

끌려갔겠네...ㅋㅋㅋ

아무리 옛날이라도 안잡힐수가없지ㅋㅋㅋㅋ 지가 안쓰고 현찰에 팔면 몰라도 잼민이가 그럴리가

거기 학익동아니냐? 나 초딩때 우리동네에도 그런놈 있었는데 ㅋㅋ 

문상같은거는 바코드 안 찍히면 못 쓰지 않나?

해피머니

보관 장소랑 당시 상황 존나 잘 아는 거 보니까 이새끼가 범인이네

문상이면 추적 힘들지 않나? 문상 돈으로 바꿔주는곳도 있고 해서

문상도 카드 현금 취급받아서 도난이면 처벌이 똑같이 셈 현금화 시켜도 업체에 송금계좌 다 남아 있으니까 발뺄수가 없지

 

초딩 싱글벙글 입력 하다가 어리둥절 ㅋㅋ

그런거도 있음??? 신기하네

저거 계산 해야 코드 활성화 된다더라? 저기 적혀있었나 플레이스토어에 적혀있었나 암튼 그

첨 알았네 문상류 같은것들도 바코드 안찍으면 안되나??

저렇게 결제카드들만 안되는 거임 그냥 간단히 선불카드 생각하면됌 백화점 같은데

편의점은 문상 자체는 취급 안 하고 영수증식으로 바코드 나오는 거만 될걸. 역시 계산해야 사용 가능

문상 자체도 취급함. 영수증 형태로도 나오는 것도 있고 ㅇㅇ

종이 문상은 상관없고 기프트카드류는 계산 안하면 활성화 안 되더라

 

근데 마크에 돈쓸게 있음?

정품 구매 선불ㅇㅇ

스킨같은거 팔음

일단 제일 먼저 하는게 정품결제 그 이후는 베드락 에디션에서만 인앱결제가 따로 있음 자바는 자체 결제가 아닌 서버 만드는 사람이 따로 시스템을 만들어야됨

정품사는데 쓸 수 있음

 

저런거 신고하면 부모가 배상하겠지?

예전에 메이플 질렀는데 편의점 알바가 제대로 결제 안해서 다 날림 ㅠㅠ

 

잼민이 병신새끼 저거한다고 존나 심장쫄았을텐데 집가서 안되는거보고 어리둥절할 예정일거 생각해보면 존나꼬시네 ㅋㅋ

어설프게 똑똑한 병신 ㅋㅋ

ㄹㅇ 심장 벌렁벌렁하면서 눈앞 하얘지면서 폰으로 지식인에 물어볼거 생각하니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

눈치 설설 보면서 짜릿하게 긁고 열심히 번호외워서 집에왔는데 허탈 ㅋㅋㅋㅋ

 

어릴적 구글깊카 사러갔는데 포스기 고장나있다는거 근데 돈주면 깊카준대서 가지고와서 집가서 입력했는데 ㅅㅂ 작동이 안되는거임 그래서다시가서따졌는데 결제안하면안된대 안되는거 알면서 무슨짓이야

저런 결제 만든 새끼들 피시방에서 이미 다 cd키 뽀려봤으니 잘막지 ㅋㅋ

저거 처음 살때 알바가 바코드 안찍어서 등록 안됐음ㅋㅋ

cctv 다 있고 저런 뽀리기쉬운 작고 얇은거는 사각지대에 놓지도 않을텐데..

ㄹㅇ 카운터 바로 앞이나 옆에 있는데

저런건 긁어서 사진찍고 나중에 보이스피싱으로 유도하려는 수법임

저거 결제하고 승인해줘야 사용가능할걸

 

마크 온라인도 안되는데 걍 복돌쓰면 대자너

온라인하고 코옵하곤 다르지

잼민이 마크 많이 하고싶었구나

돈복사버그 되는줄 알았냐 ㅋㅋ

 

촉법소년 같은거 없어져야 한다 애들이 당당하게 도둑질하고 나 촉법소년인데 어쩔 이지랄 하는거 존나 ㅈ같음

ㄹㅇ 법 악용하는 경우가 너무 많아짐 고인물은 들어엎어야하는데 그게 되면 이상국가지 시팔ㅋㅋㅋ

결제하면 핀 번호 활성화 되는 방식임? ㅋㅋㅋ 옛날에 문상은 저런 식으로 자주 털렸잖아 ㅋㅋ

초딩때 겟엠한다고 문상사서 템살려고 집와서 문상 내가 긁었더니 누가 이미 쓴 번호더라 아저씨가 좋은사람이라 속는셈치고 걍 새걸로 하나 줘서 살았음 증명할 방법이 없어서 걍 답없었는데 좋은사람 아니었으면 나만 싹수노란 취급 당했을거 생각하니 오싹함

 

어케 긁음??? 포장안되있고 그냥 종이냐? ㅈㄴ 허술한데

저거 결제 안 되면 사용 못 함

그건 본문에 적혀있어서 알고, 딴놈이 결제하면 사용됨?

되는데 애초에 포스기 찍을때 긁은거 보이니까 아무도 안사가겠지

ㅇㅇ

딴놈이 사면 활성화되서 쓸순있겠는데 살때 저런게 안보일리없으니 결국 못쓰지

 

 

저거 웬만하면 반품한다는 둘째치고 구입할 때 풀리긴 하는데 긇어간 새끼가 그 타이밍이 언제인지 어떻게 알겠냐.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