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9

삼성 갤럭시 Z 플립 화면 크랙

삼성 폴더블 재구매율이 처참 ㅋㅋㅋ

이미 모 유명 유튜버가 삼성 폴더블 쓰는데 방송 하던중에 지인이 폴더블 어떠냐고 물어보자 귓속말로 얘기해줌 ㅋㅋ 그말은 즉 ㅈ구리니까 사지말라고 한거겠지 ㅋㅋ

 

 

상소문이나 슬라이드가 좋지 폴드는 예견된 수준이었음 ㅂㅅ들

짤 속 광고가 더 웃기네 경고했을때 들어야지.

굳이 접어 쓰는 이유가 뭐임

폴드 저거 나중에 열고 닫는 거 귀찮아서 그냥 접은채로 씀ㅋㅋㅋ

 

본인 저번주에 s21울트라 삿는데 전에쓰던 s10에 비해 발열 존나 심하고 배터리 존나게 빠르게 닳고 심지어 그저께는 스피커까지 망가짐 ㅋㅋ 그냥 다음번부터는 삼성 거를려고

s21 발열논란 있는데 ㅋㅋ

S21은 예전부터 말 존내 많아서 검색 한번만하면 발열문제 쫙 뜨는데

 

 

폰역사상 한가지 확실한건 접었다 폈다하는 폴더폰은 도태된 거임 그걸 어거지로 되살린거고 접었다 펴는게 이미 스마트하지 않고 불편함의 시작이라는 거임

삼성이 병신인게 이미 폰은 안접어도 휴대하기 불편하지가 않음. 차라리 태블릿을 접어서 파는걸로 했어야지. 태블릿은 휴대하기가 불편한데. 멍청해도 너무 멍청하지. 외부화면 없는 접는 태블릿. z폴드에서 외부화면 길다란거만 없애도 가격도 저렴하게 태블릿으로 팔수 있을텐데 끝까지 폰으로 팔려고 외부화면 좋지도 않은거 억지로 붙여놔서 극혐임

 

저거 산 병신들은 오래된 명차 타는사람이 왜타는지 모를듯 ㅋㅋ

접었다 펴는 걸 누가 사냐 내구도 ㅈ박았는데 ㅋㅋ

상식적으로 접었다 폈다 하는데 멀쩡할꺼라 생각하노 저딴걸 사는놈들도 파는놈들도 제정신이 아니지

요즘 폴더폰 또 냈는지 ㅈ튜버 새끼들 돈받고 광고존나처함

실사용자 눈에 안보이는데 살짝 비틀면 존나 잘보임 안보인다는 새끼들 알바나 중고처리 하고 싶은 놈들 뿐임

 

애플은 oled도 번인 개선된 제품 나왔을때야 비로소 탑재했음. 폴더블도 애플이 들어올때가 쓸만할 정도로 발전했다는거니까 지금은 거르면 됨

삼성이 마루타였네 ㅋㅋㅋ

 

근데 접었다 펴는 노트북도 내구성때문에 고전하는데 액정화면으로 구성된 기계가 접었다 펴지는게 문제가 없기가 힘들듯.

저건 잘 만드기가 어려울텐데 좀 무리한거같음

 

이미 지금 폴드 플립 쓰는 사람들이 말하는 문제점들은 저거 나오기 전부터 말 나왔고 출시전 체험한 사람들도 계속 말했던 점들인데 그래도 사는건 멍청한거 아님? 가격도 ㅈ비싸고 성능이 뛰어나게 좋은것도 아닌데 허세부릴려고 산거 아니냐? 접는다고 해서 얇아지는것도 아니라 소지하기 편하지도 않던데 나 비싼거 쓴다 최신폰이다 이딴거 과시하려고 산거 맞잖음? 내가 아는 애도 저거 사고나서 저지랄나고 바로 반대쪽으로 접어버리고 S21+ 질러버리더라

 

21세기에 힌지기술개발한거로 자랑하는 삼성수듄. 결론은 핸드폰은 플랫폼이고 하드웨어는 그냥 그당시 쓸만한거면 ok이고 중요한건 os란거지. 애플이 주가가 안떨어지는이유.

 

그냥 시기상조

내가 안살려는 이유랑은 조금 다름 나는 옛날폰더폰처럼 그런감성을생각했는데 ㅈㄴ조심조심열어야되고 ㅈㄴ조심조심열려서 그런 감성이 안남

솔직히 그건 좀 아쉽긴함 손가락 하나로 열고 닫으려면 좀 우악스럽게 하긴해야됨

 

폴더블보다 플렉시블이 낫지 않나 폴더블 사업은 접자 제발 ㅋㅋ

플렉서블은 배터리 문제 해결 안되면 못쓴다

아 그러네 디스플레이 말려 있다가 펼쳐서 쓰니까 기계 크기가 줄고 배터리 크기도 줄겠구나

한번 피고 접을생각없으면 사라 ㅋㅋㅋ

플립톰브라운쓰는데 한손으로 열기 불편한게 가장큰 문제점이다. 바지 주머니에 넣으면 두꺼워서 더 튀어나오고.

한손으로 못여는거 ㄹㅇ

 

과도기에 나온 것들 유행이랍시고 사면 저렇게 되는거지

이건희 죽고나서 이 꼴 난거 보니 이재용은 거품인듯

굳이 왜 접었다펴야할까싶음. 과거 폴더폰에 대한 향수 같은건가? 갤폴드야 유사 태블릿??이라 치고 플립은 접었을때 주머니 쏙 들어간다라는데 그렇다고 절대적 무게가 접는다고 줄어드는것도 아니고 노트급 아닌 이상에야 주머니에 안들어가는 폰 있나;;;;

주머니에 넣으면 두꺼워서 앞으로 더튀어나와서 그게 더 보기안좋아

 

미국이었으면 대규모 집단 소송에 난리 났을텐데 그냥 수리비 내고 인터넷에 불만 투정하고 끝 ㅋㅋ

 

s21 플립 폴드도 망했으면 도대체 뭘 사야하냐 앱등이가 되야하나?

s21 초기는 잘팔렸더라도 그 후에 발열이슈가 존나 심해서 욕 뒤지게 먹었는데 그게 망한게 아니면 뭐임

s20 울트라가 더 좋다는 평이 있을 정도인데 앞으로 s22 사겠음?

1350만대면 개ㅈ망한거야 아이폰 이번꺼 대박쳐서 1억대팜 ㅋㅋ

삼엽충인데 뭔 제품이든 s10 이후로 대박친거 하나도 없음

 

자동차도 새차사서 결함있지 않는한 일년 정비비용 80까진 안깨진다ㅅㅂㅋㅋ

미국이었으면 무상수리 해줬음 ㅅㄱ

 

플립은 진짜 사지마라 일단 제대로 떨어트리면 100% 확률로 고장임 외부 디스플레이도 액정으로 쳐서 내부액정이 깨지면 외부액정을 벗겨서 고쳐야 되는데 외부액정도 폰 떨구면 보통 같이 깨져서 수리비가 액정 ×2개값임. 내가 그냥 내부 액정만 고쳐달라했는데 고치려면 외부액정을 때야되서 땔때 어쩔수 없이 깨진다고 함 ㅋㅋ 그리고 겨울에는 접히는특성상잘고장남.

 

ㄹㅇ 졸작임 저거 기획한애들 안짜르고 모하냐

그ㅅㄲ들이 엣지 디스플레이로 시장 장악했다고 사내정치질 해대서 개노답이라고 카더라

 

노트 없앤다는건 역대급 개병신 선택이 될거다, S 시리즈 사느니 걍 A 사는게 낫고, 폴드와 플립은 저 지랄인데, 유일하게 펜으로 세밀한 작업 하거나 즉석 필기할때 존나 쩔던 노트를 없앤다니 삼성도 퇴물 다 됐음

ㄹㅇ

그렇치 심지어 폴드에 펜 넣을수도 없는데 좀 애매하지..

 

현실은 삼성 5위임ㅠㅠ 2위도 아님 ㅋㅋ 그들만의 라이벌구도 ㅋㅋ

냉정하게 폴드 쓰는것보다 그냥 집밖에선 스마트폰, 집안에선 소형 태블릿 이게 딱임. 밖에서 쓰기엔 한손으로 일반폰으로 인터넷ㄷ질, 안에선 태블릿으로 유튜브 같은거 보고

근데 폴드는 밖에서 쓰기엔 크고 불편하고 안에서 쓰기엔 작아서 불편함 ㅋㅋㅋ

그 경계를 허물려고 발악하는 시도는 좋고, 진짜 잘만 되면 대박이긴 한데 기술력 어설픈 상황에서 상품화 질렀으니

나도 아이패드 고장나고 폰 바꿀 타이밍 돼서 둘다 살바엔 차라리 갤폴드 쓸까 고민 많이 함 근데 사이즈가 너무 애매해서 이게 태블릿 대체는 도저히 안되겠더라고

 

계속 접었다 펴서 그렇다네요 ㅋㅋㅋㅋ

재구매 안하는건 플립 폴드가 싼 가격도 아니고 한번 즐겨봤으면 됐다는 의미 아니겠음

혹시 폰을 자주 접었다 피셨나요 ㅋㅋㅋㅋ

접는거 거의 예능용에 가깝기도하고 진짜 추울때 수명 팍팍 깍이겠네 양품이라도

국내엔 성능 쓰레기 칩 탑재하고 해외보다 비싸게 파는 내수차별기업

베타테스터들

?? : 손님 혹시 폰을 접으셨나요?

 

당연히 별로지 지금 아직 접었다 폈다 많이 해도 괜찮을만한 기술이 딸린다 우리 화학계가 ㅈ밥인데 어쩌냐

접어야되는 이유도없고 감성도 없고 저딴걸 왜 만드는거임? ㅋㅋㅋ 자칭 세계 IT기업이라면서 왜 혁신적인걸 단한번도본적이없냐

스마트폰 혁신은 스티브잡스 이후로 없다

그래서 아이언맨에 나오던 홀로그램 상용화는 진짜 아직도 먼 미래 기술임

 

애초에 저걸 왜 접냐?..... 저걸 접어서 휴대성이 편리해지는 것도 아니고..... 화장품 팩트마냥 병신같아 진짜

지네 제품에 기본앱에 광고나 처넣어서 돈빨아먹는 세계희대의 병신기업이 제품이 제정상이겟냐? ㅋㅋ

Q : 차량 구매한지 30일밖에 안지났는데 왜 고장나나요? A : 운행을 하셨으니깐요.

s21부터 스펙 쳐내린거보면 이ㅅㄲ들 안팔릴꺼 아니까 원가절감&이윤 존나 남길려고 하는 거 같음 

 

갤럭시 폴드 3 200만원 = 아이패드 에어4 60만원 + 에어팟 프로 20만원 + 아이폰12프로 120만원

난 폴드 7 즈음부터 고민할려고 ^^

센터에 디스플레이 된 것 보면 접힌 부분 역력히 티가 나던데 좀 그럼

중간 스샷 광고배너에 경고했을때 들어야지가 눈에 훅 들어오네 ㅋㅋ

ㅋㅋ 접었다 폇다 하는건데 많이 접었다폇다한게 원인이라니 ㅋㅋㅋ

MST기반 삼성페이 특 - 보안 및 개인정보 유출 문제로 전 세계 각국에서 금지가 확산되고 있다.

그와중에 광고 존나 웃기네 '경고했을때 들어야지!' ㅋㅋㅋ

접는폰이 계속접엇다펴서 선이 생겨서 어쩔수가없데 ㅋㅋ

 

이제 삼성은 10만원 보급따리로 먹은 1위점유율 마케팅도 못해서 어쩌냐 ㅋㅋ

삼성닷컴 서버다운 마케팅하던데? ㅋㅋㅋ

왜 정보력 높은 진짜 유명인 부자들이 폴드 안쓰는지 생각해봐라 폴드플립 주구매층은 중산층이였단 사실

롤러블이 희망이다

이건희 살아있었으면 갤럭시는 어떤모습이었을까 궁금하긴함. 지금처럼 샤오미한테 따이는 신세는 아니엇을텐데

샤오미 중국 내수빨이라고하는데 이미 유럽시장도 장악함 ㅋㅋㅋ

 

접을 수 있다는걸 포인트로 만들어내기 시작했는데 그게 왜 필요한지는 아무도 모름 ㅋㅋ 삼성의 디자이너들은 대가리가 이상함ㅋㅋ 냉장고에 주행기능을 달아놓고 우리 냉장고의 기술력 ㅇㅈㄹ하고있는거 보는 느낌ㅋㅋ

그럼 태블릿을 사라고 ㅋㅋ

그건 어쩔수 없는거지 스마트폰 보급률 거의 100%이고 더이상 스팩상승으론 시장개척이 어려우니 뭔가 새로운분야를 개척해야되고 그래서 나온게 폴더블인데..물론 접어야된다는것의 당위성에대해 설명을 못한거 사실이고

휴대성 때문에 불만인데 왜 휴대성이 안좋은걸 사는지 ㅋ 이게 폴드구매하는 샠기들 수준인가 ㅋㅋ

 

ㄹㅇ 나오고 계속 지켜봤다 사야지 사전예약 이런건 ㄹㅇ 무슨깡인지 모르겠음

지들이 유료 베타테스트 신청한 당연한 결과

자급제 사러 디플갔는데 전시용 폰이 저꼴나있더라ㅋㅋ 바로 포기함

 

삼성이 애플안따라하고 지혼자 창작했을때.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플 가서 보니까 전시된 폰들이 확실히 가운데 자국 보이기는 하더라

아 그러니까 2년에 한번씩만 접었어야지 누가 그래 자주 접으라캤냐 ㅋㅋ

샤오미한테 괜히 밀린게 아니라니깐 ㅋㅋㅋ 한 3년만지나면 삼성 im lg 따라감 그러면 자연스럽게 샤오미씀 ㅋㅋ

샤오미한테 현실은 글로벌 점유율에서 밀림 ㅋㅋ

oled에 '액정' ㅇㅈㄹ 하는 새끼들 보면 너무 화나는데

??? : 삼성이 as는 최강

굿락을 깔았어야지 ㅉㅉ

갤21은 여름에 못쓰고 플립은 겨울에 못씀 ㅋㅋ

원래 전자기기 1세대는 안사는게 맞는데 폴더블은 언제까지 안사야되냐 ㅋㅋㅋㅋㅋ

 

 

 

삼성 갤럭시 Z 플립 디스플레이 크랙 주름

저는 아니고 제 안지기 폰이 플립입니다. 1년 반동안 벌써 3번째 가운데 접히는 곳 크랙 발생입니다. 작년 여름 자급제 사서, 올초 반년만에 발생시 AS받고 다시 반년만에...지난달 발생... 외관에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