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7

갤럭시 탭 S7 Fe 산 사람인데 기기 자체를 눕히지말고 세워서 스탠드 불빛을 받으면 터치가 제대로 되지않는 현상이 있어서 삼성에 문의했더니 불빛을 피해서 쓰라고 합니다...도와주세요 ㅠㅠ

 

 

불키면 터치가 안되고 끄면 잘됩니다 하.....

As센터 2번갔는데 원인 모른다고 본사에 전달하라는말 밖에 안하더리구요

As센터에서 원인을 왜모름 가서 죤나 샤우팅치면 바꿔준다 ㅇㅇ 내가 그랫음 ㅋㅋ

아니 멤버스 문의가 아니라 섭센을 갔는데도 그지랄 한다고? 미친 ㅋㅋ

 

이거때문에 진짜 미치겠습니다... 삼성 진짜 실망이 큽니다

삼성본사에서 저렇게 답장받았는데 내일 As센터가서 제가 뭐라고 말할지 모르겠습니다 서로 책임만 미룰거같아요 제가 할수있는 최선의 방법이 어떤건지..

전화as랑 그냥 싹다 녹음 필수임

당사자간 녹음 불법 아니니까 무조건 해라

 

앞으로 애플 쓰고 가전제품 LG 사용하겠습니다...

이와중에 LCD 붉은 거 보소 ㅋㅋㅋ

댓글 달아주셔서 다들 감사합니다! 자야하는데 억울하고 분해서 잠이안옵니다 후..

이건 좀 너무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대단하다 삼성!!

패널을 진짜 개 쓰레기로 썼나보네

 

이거 하나만 기억해라. 한국에선 목소리 큰 놈이 이긴다

기사한테 녹음해도 되냐고 물어보고 왜 녹음하냐고 물어보면 커뮤니티에 글 올린다고 해라

이래서 애플꺼 쓰라는거구나...

손목 보니 운동 빡시게하고 몸 좋아보이는데 좀 강하게 나가면 알아서 해결해줌 ㅋㅋㅋ

독서실에서 못쓸 물건이네 ㅋㅋㅋ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연결해서 쓰면 됨 발상의 전환 ㅋㅋㅋㅋㅋㅋㅋ

 

이해가 안되는게 너네 집 형광등 아래선 될 거 아님?

집에서 쓰는 스탠드에서 해봤는데 똑같이 안됩니다

 

 

정전식은 형광등 때문에 제멋대로 터치가 되는 현상이 생기기도 한다. 요즘 휴대폰이나 태블릿 등은 여기에 내성을 갖추는 게 기본이지만, 싸구려 묻지마 제조사의 중국제 태블릿 컴퓨터 등은 이 단점이 그대로 드러난다. 대여섯 군데가 동시에 터치된다든가, 손도 안 댔는데 미친듯이 터치와 드래그가 된다든가. 그래서 형광등 주변에서 사용하면 휴대폰은 멀쩡한데 중국제 태블릿만 오작동을 하는 상황도 생긴다. 기기 고장이 아니라 구조적 결함이므로 AS고 뭐고 그런 거 안 된다. 그냥 형광등 주변을 피해서 쓰자. 형광등을 호환 LED로 갈아치우거나.

 

 

제품은 갤럭시탭 S7 FE 정전식은 형광등때문에 저절로 터치되는 경우있다고함 한마디로 개싸구려 패널 사용함

 

혹시 램프랑 거리를 가까이 하셨나요?

팬 에디션이라는게 우리가 얼마나 더 개지랄을 해야 니들이 안살래? 하고 호구력 시험하는 에디션이었네

같은 환경에서 탭칠철만 그런가요? 다른 태블릿은 안 그러는거죠?

사쿠라 에디션 시즌2 뭐 그런건가?

이거 핸드폰도 그래 나도 독서실에서 노트10 쓰는데 잘안되길래 형광등 끄니까 되더라

 

갤탭 샀었는데 와이파이 존나 못잡음 폰으로 빵빵하게 잡히는 위치에서 지혼자 잡혔다 끊어졌다 난리 부르스를 추는데 삼성 갤탭은 ㄹㅇ 사는게 아님

 

옛날에 삼성 망했다고하면 그냥 헛소리 농담으로 받아들였는데 요즘은 샤오미한테도 밀리고 진짜로 ㅈ망해가는게 보이네

삼성도 최근 1년 QC가 전혀 안되네.

저거 테블릿만 그런거 아님. 나 삼성폰 쓰는데 똑같은 현상 일어남 ㅋㅋ

s6 라이트 계단 현상 심함 ㅅㅂ

 

가전제품은 다 삼성쓰는데 아이폰 써보고 폰이랑 태블릿은 절대 삼성꺼 안씀. 삼성이 후진건 아니였는데 아이폰넘어가보니까 삼성보다 더좋은게 아이폰이더라. 가전제품도 더좋은 회사있냐?

lg

 

난 진짜 지금 이건희 다시 부활해서 rnd 전부 갈아엎고 다시 빠따질 시작해야 한다고 본다. 지금 삼성 존나 헤이해져있음. 과거의 영광은 죄다 이건희 회장이 일구어놓은 것들임.

 

아니 폰이야 삼성페이땜에라도 쓴다쳐도 갤탭은 아이패드에 비해 장점이 1도 없는데 도대체 왜쓰는거임? 차라리 폰을 갤럭시사고 태블릿을 아이패드 쓰던가

조도센서랑 터치센서는 무슨일이 있어야 간섭이 생기냐

 

갤탭 사는 건 진짜 정신병이다 .. 힙스터냐

삼성 ㅋㅋ 폰도 망해가고 가전도 망해가도 ㅋㅋㅋ 이젠 반도체 원툴 ㅋㅋㅋ(그것도 메모리 반도체만 잘나감)

 

정전식 터치랑 특정 형광등이랑 작동 주파수가 같아서 간섭이 생기는데, 보통 이게 안생기게 하려고 차폐처리를 잘 해놓음. 근데 fe는 중국 패널을 썼던지 해서 이게 잘 인된듯

 

삼성 태블릿 성능 좋은거 맞냐? s7 플러스 교육용으로 받아서 잠깐 써봤는데 s10 5g보다 게임 성능 체감상 더 떨어지더라 쓰로틀링 심하고

 

안드 웬만큼 쓰는 유럽에서 샤오미한테 슬슬 털리는 중 ㅋ 나같아도 안드쓸거면 샤오미쓰지 이제. 백도어도 커롬 깔면 되고

 

태블릿을 굳이 삼성껄 왜 삼

토렌트

아이패드 프로가 잴 좋은데 프로는 노트북이랑 가격대 비슷함

? 아이패드 에어보다 갤텝이 성능 한참을 후달리는데

아이폰 아이패드 맥 다 토렌트 됨. 한 7년 전엔 안됐겠는데 지금은 되니까 옛날얘기 재생산 ㄴㄴ

애플도 토렌트 된다 ㅋㅋ

 

이건희 죽으니까 이제 진짜 답도 없구만 ㅋㅋㅋㅋ

삼성 사장 바뀌고 ㄹㅇ 중국회사보다 못해짐

헐 s7플은 저러지않던데 ㄷㄷ

갤탭은 가성비 s5e가 진리임ㅋㅋㅋㅋ 그이상은 그냥 아이패드사라

 

fe가 원래 구매층이 저쪽이 맞긴한데... 삼성에 FE를 초반에 가격도 혜택이 딱히 좋지도 않은걸 실험대상으로 구매한 사람이 바보가 되는게 지금의 현실이다.

삼성도 으째 미래가 불안하다

갤탭 좋긴한데 비싸서.. 지금 30만 정도 하는 중국탭 쓰는데 ㄱㅊ은 듯

누가 책임져야 하냐?

야 이건 좀 너무한거 아니냐

 

나 방금 불켰는데 되는데? 저거 왜 저러는 거임?

ap는 구린데 화면은 존나 크니까 조도센서하고 화면 동작이 동시에 안되는듯

태블릿 사느니 그돈으로 그냥 보태충 빙의해서 노트북삼 생각보다 태블릿 쓸일없음 필기? 써보면 알걸 아 노트북살걸

아버지 드리려고 저거 기다리다 스펙보고 그냥 s5e 사드렸다

억울하면 플래그십 샀어야지 누가 fe같은 싸구려 사래? 삼성 보급형 성능 개쓰레기인게 어제오늘일도 아닌데 ㅋㅋ

Fe는 너무 욕을 많이 먹어서 삭제해야 할듯.

불꺼도 반응 존나 느리네

엌 ㅋㅋ 억울하면 s7+ 사라고!!

노태문 끌어내려야함

갤탭은 부끄럼쟁이,

삼성전자 주식 또 떡락하겠네

3만전자 떡락 가즈아~

저 태블릿을 산다는건 it문맹인증이지 저가격에 저 스펙을 ㅋㅋ 이해가 안됌

주변에 갤럭시 탭? 이딴거 쓰는 인간 본적이 없음. 죄다 아이패드던데 갤탭 쓰는 사람이 진짜 있냐??

주변에 네비게이션 쓰려고 차내비 앞에 달아서 쓴다. 물론 중고

 

FE 는 뭐임? 난 그냥 S7 인데 불편함 없이 잘 쓰고있는데 FE 는 보급형 약자임?

팬 에디션 아님? fan edition

보급형이 아니라 팬 에디션임 팬들이 원하는 스펙을 수용해서 만든 시리즈

혹시 불을 키셨나요?

 

일본이 부품 끊어버려서 저리 됨?

확실히 애플이랑 삼성은 완성도 차이부터 틀림. 예전부터 어처구니 없는 논란 많지 않았나. 케이스에 보안이 뚤리지 않나
노트 7 폭발도 그렇고.

반응 처느린거봐 저거 답답해서 어떻게씀

그와중애 액정 보라색 왜 저런거임??

S20FE 터치 이슈 때도 이악물고 쉴드 치더만

전등하고 터치하고 대체 뭔관계임? 이해가 안되네

전기쪽 지식이 부족하면 이해가 힘들수있는데 기본적으로 전자제품들은 전자기파를 내쁌음 내부 회로때문이든 소자특성이든 어쨋든 크고작은 전자기파가 나오게 되는데 그게 탭 터치패널에 영향을 끼치는거임. 오래된 독서실에 달린 형광등이라 전자기차폐도 안되고 출력이 강하고 가까워서 더 그런것같은데 태블릿이면 저런 환경도 당연히 고려해서 만들어야하는게 정상이지

 

삼성 as좋다는건 개소리인거 겪어본 니가 누구보다 더 잘알꺼고 하나 팁 주자면 삼성은 가서 개 지랄을 떨어야 말 들어주는척함 좋은말로 하면 걔네 피식거리면서 자꾸 지네가 할수있는거 없다고함 지랄떨면서 쌍욕을 해야 좀 알아들음. 삼성 as몇번 해보면 다시는 관련제품들 사는것조차 싫지 이해한다 ㅋㅋㅋ

삼성 섭센터 놈들 자체가 자기들 정해둔 메뉴얼 이상의 사건엔 대응을 못하고 계속 앵무새처럼 했던말 또하고 또하고 또하고 하니까 가장 좋은 방법은 삼성제품을 안사는거임 ㅋㅋㅋ

ㅇㄱㄹㅇ 차라리 창렬스럽더라도 애케플들면 교환은 아묻따 확실하게 해주는 애플이 조금이라도 더 나음

ㄹㅇ 삼성 as 개ㅈ박음. 뭐만하면 수리 안되니까 새로 사세요 이지랄함 그럼 ㅅㅂ련들아 ㅋㅋ as센터 도대체 뭐하러 운영하냐?

A/S좋은 삼성 특 : 센터가면 부품 없으니까 새로 사라고 함 ㅅㄱ. 대단하다 K-A/S 대단하다 ㅈ성!! 갈아탄지 오래 ㅅㄱ

 

 

 

https://gall.dcinside.com/tabletpc/796359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