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8

너무 원색적인 비난인데

 

갤2 lte . 노트1 . 노트3 써봤고 현재 s10+ 쓰는데 예전으로 돌아가서 뭐쓸거냐고 물어보면 아이폰 쓴다고 할거같음

삼성도 이때까지 수많은 비판이 있었기에 이자리까지 올라온건데

 

한국에서는 삼성관련되면 극단적으로 변하네 사람들이 객관적일수가 없구나 주식 물린 ㅅㄲ들이 많아서 그런가

삼전 개미가 몇백만이라 함. ㅋㅋ

500만이네 ㅋㅋㅋ ㅅㅂ ㅋㅋㅋ

안동대 교수는 길가다 아무나 뽑는줄아나

안동대면 지잡은 맞지않나 난 지방대는 부산경북충남 말곤 잘 몰라

그래도 국립이라 뭐 돈은 덜 들어감 ㅋㅋ

 

진지하게 저게 왜 문제되는지 이해가 안돼서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그냥 주식충들이 주가빠질까봐 지랄하는거 맞지?

안동대 나오고 지랄이고 저 ㅄ 평생 벌 돈 잇섭은 몇 년이면 뚝딱 벌고 떵떵거리며 사는게 팩트지 ㅋㅋ 디엠으로 일침박는 일침충 검거

인생이 학벌이 다인줄아는 ㅄ이 디엠보낸듯 ㅋㅋㅋㅋ

21세기는 진짜 기회의 시대다 안동대 처음들어보는데 잇섭은 거기 졸업해서 월 수억씩 벌고있는데.. 공부만이 살길이라고 말해온게 다 세뇌였다니

 

근데 ㄹㅇ 샘숭 플래그쉽은 쓸데없는 기능 쳐넣고 비싸게팔고 저가폰이나 그지국가에 팔아 돈버는 회사된지 오래 ㅇㅇ

저 ㅅㄲ 삼전 90층에서 물린거 100퍼센트임ㅋㅋ

 

상도덕이 어쩌니 학벌이 어쩌니 존나 까지만 본질은 그게 아님. '니까짓게 감히 대한민국 최고 기업 삼성에 대들어?' 이게 속마음임. '한국=삼성=나' 이런식으로 일체화시켜서 국뽕빨고 딸쳐야하는데 누가 내 자존심을 긁는다? 절대 용납 못 하는거지 ㅋㅋ

 

MST기반 삼성페이 특 = 보안 및 개인정보 유출 문제로 전 세계 각국에서 금지가 확산되고 있다.

삼성 또 정신나가게 만들었네 ㅋㅋㅋ 엑시노스 발열 기본광고사건 아직도 기억하고 있다 핸드폰 제대로 안 만드냐

삼성 이제는 진짜 유튜브 바이럴 짓 좀 그만했으면 좋겠음. ㅈㄴㅈ소기업도 아니고 이딴 식으로 영업하니까 중국업체한테도 처밀리고 있는 거지 에휴

k드라마도 죄다 갤럭시 노인들이나 쓰는거를 젊은애들이 ㅈ같이 큰 갤21들고다니는거보면 존나 부자연 스러워서 집중안됨

 

저렇게 1:1 메시지로 욕 ㅈㄴ하면 고소안됨?

1:1은 협박이랑 성희롱이면 모륵까 욕으로는 고소안돼

통신매체이용음란법이란게 있어서 성 관련으론 욕 박으면 처벌 가능함

 

삼성 너무 고급화에 힘쓰는거 같음 삼성 지키던 위치는 지키면서 고급화를 하면 모르겠는데 지금은 가성비도 안나오고 고급지다는 느낌은 안나오고

고급화가 나쁜건 아니지 근데 고급화 전략으로 애플에 비빌정도냐? 이건 또 아님

응 구독자 180만이야

 

잇섭 계약금 돌려준거 자체가 문제는 없는데, 삼전 주주가 500만이라 좌표찍히면 잇섭도 피곤하지 안그래도 주가 빠져서 지금 주주들 열받았는데 한국은 감성 떼법이 중요해서

솔직히 갤럭시 폴드? 그거 왜 쓰는 지 모르겠음ㅋㅋㅋㅋ

갤럭시 탭 S7 FE 오우너 로서 잇섭 응원한다ㅋㅋㅋ삼성 걍 뒤져라

그걸 사네

꼬우면 폰을 제대로 만들면 된다 s21은 소비자 능욕수준

상도덕이 어딧냐 내돈내산으로 리뷰한다는데 ㅋㅋ 폴드기술 ㅇㅈㄹ 하면서 못먹는 과자 파는 삼성 수준

S21, 탭S7 FE나 팔아재끼는 기업들에게는 상당히 너그러운 대응이다.

 

삼성빠도 그렇고 애플빠도 그렇고 왜 자기인생 갈아 넣으면서 빠는지 전혀 이해안가네

유전임. 노예유전자 씬거받아서그럼

 

육만전자 다가오니깐 삼성 개미주주들 급하네 ㅋ

삼성 허구언날 유튜브에 광고 뿌려대는 바람에 it리뷰업계 물 다 흐려놓음. 덕분에 그냥 ㅈ도 모르는 일반인들은 아 이 폰 정말 괜찮네요~ㅇㅈㄹ하는 거 덜컥 보고 S21같은 거 구매하는 거고. 걍 증극 제조업체한테 밀리고 있는 이유가 다 있는 거임 ㅋㅋ

 

제품 협찬 받았다고 비판 없이 빨아주기만하면 그 유튜버 잘 안봄 대깨삼, 대깨플만 남아있는 채널 개많음 어차피 돈 많이벌텐데 제품 직접 공수하더라도 중립적으로 하는게 맞을듯

광고 받으면 빨아줄거만 올리는게 맞는거임 그리고 실제로 영상 보면 다 심하게는 안깜 너는 그냥 광고 받는 유튜버 싹 다 보지말아야 함

 

솔직하게 말했다고 유튜버한테 함구령 내리고 쌍욕박는 그 회사에 그 팬보이 수준 알만하네 ㅋㅋ

저거 리뷰하고 받은 돈이 적어도 천만원급임. 최소한 저 돈 받고 입에 발린 소리하면서 100만명 낚아 먹는 인간들보다는 낫다고 봄. 적어도 나한테 피해는 안 가니까

 

엘빠인건 알고있는데 삼성싫어하는지는 모르겠네

얼마나 기기가 개같으면 사람이 양심을 팔수 없으니가 객관적으로 평가하겠단 건데 기기에 하자가 있는데 협찬 받았다고 와 이거 되게좋아요 이러냐 그것도 구독자 백만넘은애가? 그럼 신뢰도 하락인데 그니가 그냥 다시 되돌려주고 지가 사서 찍겠다는 거잖아

 

안동대가 뭔 상관 ㅋㅋㅋ 설의 싸다구도 후려갈길 정도로 돈 잘 버는데

설의 싸다구가 아니라 대기업 임원급임ㅋㅋ

ㄹㅇ 의사 상위 10퍼는 될듯

 

안동대 vs 밖서대 ㅋㅋㅋㅋ

진짜 폰가지고 삼성 애플 선 갈라서 싸우는 새끼들보면 존나 한심함 오타쿠랑 하등 다를게 없음 시리즈 나오는거 보고 맘에 들면 골라가며 쓰면 그만인걸 즈그들끼리 과잉 충성 노예 자처하는거보면 집사 자처하는 캣맘 보는 느낌임

나도 처음에 아이폰 쓰려다가 먼저 쓰고있던 친구들 보면 mp3 하나 넣고 빼는것도 개ㅈ같은데다가, 당시 갤2가 워낙 띵작이라길래 그때부터 갤럭시 씀. 근데 요즘은 갤럭시 가성비 개ㅆ병신에 배터리도 탈착식이 아니라 도저히 아이폰에 비해 나아보이는게 없어서 아이폰 se 로 갈아탈까 생각중인데 이게 정상 아니냐. 지 쓰고 싶은거 쓰면 그만이지 그걸로 무슨 부심이야 병신들이 ㅋㅋ 지 애비가 해당 제품 회사 직원이기라도 하나.

 

리뷰도 맘대로 못하는 병신같은 헬조선 근데 씨발 시비를 왜 엄한놈이 거는건데

와 삼성 싫어지네

저거 고소들어가면 이제 죄송하다 고양이가 눌렀다 or 초등학생아들이 그랬다 이럼

 

"당최 조선 게라는 것들은 자기 몸 상하는 것 보다 남 잘 되는 것이 더 걱정인지라, 한 놈이 망태기 밖으로 나가려고 하면 다른 놈들이 힘을 합쳐 끌어내립니다. 무슨 뚜껑이 필요하겠습니까."

 

구독자 많으니까 배짱 부리는 것도 가능한 거지 근데 덕분에 객관적인 정보 얻는 거니까 일단 닥치고 리뷰 올라오면 참고한다 ㅋㅋ

싫어서 돈안받고 영상폐기한거 맞구만 뭐가문제인지 ㅋㅋ 당연히 언팩끝나자마자 영상 올라올거로 예상하고 기다리고있었는데 안올리기로했으면 당연히 공지하는게 맞지

노태문의 개네

 

대학이란게 결국 좋은 직업구해서 돈벌려고 가는건데 구독자가 180만명인데 학벌이 뭔 상관이고ㅋㅋ

ㄹㅇㅋㅋ 시발 돈을 많이 버는데 학벌이 무슨 소용이냐ㅋㅋㅋ

그거 생각나네 삼전 다니는놈 BTS 보고 풀발기 하던거

원래 학벌이라는게 돈많은 사람들의 사치품임 돈이 없으면 카푸어마냥 학푸어 되는거지

공부는 돈벌기위한 수단일 뿐이지 결국 공부 시키는것도 돈 많이 벌고 안정적인 직장 갖기 쉽게 하려고 하는거지 지가 따로 성공했음 학력이 중요한가? 그냥 성공도 아니고 의대간 애들보다도 몇배로 편하고 더많이 벌텐데 ㅋㅋ

 

삼전 90층에서 물린놈일듯

 

 

잇섭 갤럭시 Z 폴드3 리뷰 폐기에 대한 해명

제가 폴드3 영상을 안 올리겠다고 글을 올린 이후에 기사도 많이 나고, 제가 말하지 않은 내용까지 퍼지는 것 같아 간략히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간략하게 하려 했지만 내용이 많아서 좀 깁니다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