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8

예언자 무함마드께서 명령하신 전쟁 전 규범들 (전쟁의 윤리규범)

 

뭐 말이 신을 위한 성전이지 까놓고 다 지들 욕심때문 아니겠나

지들 이익 걸리면 해석도 바꾸는 애들인데 뭐 ㅋㅋ

걔네는 엄밀히 말하면 무슬림이 아니라 사이비 이단같은거임. 이슬람 극단주의.

 

원래 국룰이 기독교가 예수 안 따라하고 불교가 부처님 안 따라하고 불상 앞에서 십자가 앞에서 ㅈㄴ 빌기만 하잖음 토속신앙처럼 ㅋㅋㅋ 원시인이랑 달라진 게 없음 ㅋㅋ

 

우리들 이슬람들이 볼때는 이렇게 해석하는게 맞는데 하면서 지ㅈ대로 해석하고 코란은 또 번역금지니까 종교개혁빔을 맞지못했다고 누가 적은거 본거같은디

데 사실 종교개혁 = 진보로 생각하는것도 사실 무리이고 애초에 따지고 보면 종교개혁가들때문에 사우디아라비아 등이 보수적인 거임. 개신교나 이슬람이나 보통 종교의 "원점"으로 돌아가자는게 개혁의 토대임. 칼뱅이나 청교도들에게 꼴통 이미지가 생긴것만 봐도...

 

그러고 보면 IS는 저거 거진 다 어긴 거네. 진짜 여러모로 대단한 병신들이었다.

근데 코란이 저게 문제인게, 전반부랑 후반부가 내용차이가 큼. 후반부가면 이교도들 목을 싹다 잘라버리라고 나옴

성경이랑은 반대네 구약에서는 야훼가 자비없는거 처럼 나오다 신약에 와서 예수=야훼라면서 세상 자비로운척 하는데

신약 없었으면 기독교가 세계적인 종교 되지 못했을듯

구약만 있는 종교가 유대교잖아 ㅋㅋ

펀치라인이었군ㅋㅋㅋ

 

전반부는 무함마드가 썻고 후반부는 지들 ㅈ대로 지어넣은거 같음.

전반부에는 전쟁에 지친 부족들 평화 유지적 종교로 규합하면서 잘나가고 돈도 많을때고 후반부로 가면 갈수록 전쟁 아니면 ㅈ돼는 상황으로 코너에 몰려있을때임

 

사이좋게 지내려고 하다가 말 안들으니까 빡쳐서 그런식으로 쓴게 아닌가하는 얘기 들어본것 같은데

그라데이션 분노 ㅋㅋㅋㅋ

원래 종교라는게 .. 귀에걸면 귀걸이 코에걸면 코걸이 아니던가요..

그게 저기서 말하는 타 종교은 아브라함 계열 종교를 말하는 거고 이교도는 다신교도들 말하는 거여

 

아브라함 계통이라고 해도 쟤네 기독교는 문제임. 당장에 쟤네한테 예수는 그냥 무하마드 이전의 선지자 중 한명인, 인성을 가진 인간에 불과함. 근데 기독교에서는 예수를 신성과 인성을 동시에가지고 있는 성자로 여기고 숭배하잖음. 애초애 기독교가 크리스트에서 음차해서 온거니까. 더 설명할거 없고.

 

그런데 서방에서 중동문제에 개입하기 전까진 의외로 기독교쪽이랑은 사이 나쁘지 안음 유대교 쪽이랑 교리문제로 마니 안졸은 걸로 앎

 

이해를 잘못했나본디 당연히 기독교는 아브라함 계열이지. 유대교도 그렇고. 무함마드는 그들에 대하여 잘못된 이해를 가지고 있는 자들로 이슬람으로 교화할 필요가 있는 대상으로 보았음. 반면 다신교 계열의 이교도는 싸워야 할 대상으로 보있고.

 

역시 필요에따라 해석하고 종교의 이름을 더럽힌건 나쁜인간이구나 저렇게보니 아주 정상적인 종교네 부디 올바른 자리를 찾아갔으면

 

코란 전후반부가 내용이 완전히 다름. ㅋㅋㅋ 초반은 자기가 이슬람 선교하는 과정이라 존나 평화로운데 후반부는 이슬람 제국을 건설하는 과정이라 피와 철만이 답이고 이교도는 목을 베라 ㅇㅈㄹ떰 ㅋㅋ

 

여자 아이 노인 죽이지 말란 말은 있네 ㅋㅋㅋ 성인 남성은 죽여도 된다구요!

"여자와 아이를 죽이는 것이 어찌 성전이란 말인가?"

도대체 하나도 지키는게 없냐ㅋㅋㅋ

지키는 게 없는데 ㅋㅋㅋ

 

생각보다 극단적인거 없고 되게 합리적이네

종교라는게 극단적이면 대중화되기 힘들테니까

 

진짜로 저렇다고? ㄹㅇ로?

후반부오면서 지들 ㅈ대로 교리를 풀어서 쓰는 이상한 새끼들 우루루 나와서 그런거 애초에 탈레반이나 다예시 애들은 이슬람 국가들도 다 손절침 미친새끼들이라고

이슬람의 슬람이 살람, 평화임ㅋㅋㅋ 이슬람 문화권이 넓고 분파도 하도 많으니 윗댓처럼 멀쩡한 이슬람 국가들은 저 새끼들은 이슬람 아니라고 욕 박음. 그냥 금욕하고 수양 쌓고 봉사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대부분 이슬람 국가들이 나라 꼴이 말이 아니라 지랄남

 

이슬람 과격주의자들은 사실 전체 무슬림들중에 극소수인데 이미지가 강력크 하긴하지.. 쉽게 생각해서 기독교 성경을 가지고 어느 한 사람이 한국에서 사실 이건 잘못해석한거다 이게 맞다! 라고 하는 사이비급이라고 생각하면 됨

그리고 다름 댓글 쓴애가 말했다싶히 쿠란 후반부갈수록 과격해 지는건 얘기가 후에 기독교국가들이랑 싸우면서 어느정도 각색된거라고들 많이 얘기함
참고로 이슬람은 두개로 나누어지는데 무함마드 조카가 이슬람교주를 이어받았다 아니다 투표로 뽑힌 사람이 이슬람교주가 맞다 로 싸우다 나눠짐

사실 투표로뽑힌얘가 옳은거 갔겠지만 이쪽이 암살하면서 찬탈한거라 무함마드 조카는 능력도 있어서 걔가 받아야 된게 맞다고 생각함
하지만 현재 이슬람 국가들중 10%만 무함마드 사촌지지 종파인 시아파이고 투표쪽 수니파가 90%임 우리가아는 못살고 과격한 나라들이 시아파가 대부분임

 

역사적으로 이러한 이유들 때문에 대체적으로 이슬람이 시아파 수니파로 나누어지는 순간부터 시아파는 탄압을 받았음 그래서 이슬람 국가들이 수니파 시아파들로 나누어져 아직도 서로 왕래도 잘 안할정도로 시러하고 허구언날 싸우는거임 심지어 서로 대사관도 없는 경우가 많음

여기서 역사적으로 시아파가 억울하고 피해를 받아서 그런지 시아파 국가들이 과격한 애들이 많고 테러리스트 지원국가들 대부분이 시아파임

웃긴게 명분이나 능력이나 첫시작은 시아파가 정당했으나 그 오랜시간 탄압을 받으면서 엄청나게 보수적이게 즉 이슬람원리주의로 감

이런 방향이 사회적으로 가능한게 시아파가 무함마드 사촌을 지지하면서 신권은 신에게 선택받은 예언자 무암마드만 가질수 있다 그러니 그에 혈육이 그걸 이어받는게 당연하다 라는 논리로 시작한 종파임
수니파는 지지를 얻기위해 원로들을 매수도 하고 그것도 안되어 무함마드 혈연들을 암살까지 하면서 잡은애들이라

 

첫시작부터 명분에서 밀리는데 힘은 쎄니 사람들에게 개방적이고 융통성있게 이어가면서 사람들에게 좋은 이미지만 줄려고 했었음 참 아이러니하게 이러한 이유들 때문에 후손인 현재 이슬람 세계는 선악이 시작점과 바뀌었다고 볼수도…

 

근본주의자들이 오히려 근본에서 제일 머네

우리나라 기독교도 다양한것처럼 이슬람도 엄청 다양함

나무를 못자르면 저시대에 뭐로 발전한거지

21세기인데 중세시대를 살아가는 병신들이라 솔직히 안타깝다는 생각조차 안들어 문화의 상대성으로 커버될 영역이 아님

알라 알ㄹ ㅏ 코알라

코란은 코뿔소지

 

터키 애들 히잡도 안쓰고 술담배 존나 하는 것처럼 정반대인 부류가 있는거지 ㅋㅋ 이라크에서 다에쉬 잡혀서 무슬림 주민한테 맞아 죽은적도 있잖어

 

살라딘이 날라다닐 때는 철저하게 지켰지. 예루살렘 점령 했을 때도 안건들였고

터키처럼 무슬림 세속화하면 알아서 자연소멸함ㅇㅇ 터키 젊은층 설문조사 무교비율 상당히 높았다. 걍 세속화가 답이다

터키 전신 오스만 제국은 술탄이 중앙집권하고 종교인도 말안들으면 잡아족치는 제국이었던 데다가 근대화도 어느정도 스스로 이루었고 아프가니스탄은 부족들이 설치는 토후국인데 비교가 가능? 거기에 아프가니스탄에 아타튀르크같은 인물이 있음?

정작 그런 터키도 여촌야도 현상 심각하고 에르도안 같은놈이 집권하고 있는거 보면 뾰족하게 답이없음

철학은 종교가 아닌데

 

탈레반은 내로남불 이슬람

으잉 53살 처먹고 9살짜리 여자애랑 결혼한 무함마드 선지자 모시는 종교가 ㅋㅋ

기독교도 그렇고 다 그렇잖어 ㅋㅋㅋㅋ 그나마 불교가 제일 무난함

불교는 타종교처럼 무조건 신믿어라 믿어라 하는것도 아니라서 난 좋더라

나는 무종굔데 기도하는 시간 딱딱 안정하고 그냥 마음 원할때 와서 절하고 가라는 불교가 제일 맞는듯

불교도 저기로 넘어갔으면 변질됐을듯

불교는 내면을 갈고 닦는것에 초점인지라.

불교도 조선왕조 500년간 하도 뚜까맞아서 그렇지 그 전 고려시대에는 다른 곳 못지 않은 악질이었다 함 ㅋㅋ 물론 500년전 이야기니 이젠 아무래도 좋은 거지만

당장 고려 때 불교가 저지른 폐단들만 봐도...

 

일단 무함마드부터가 문제인게 본인이 한창 포교하고 댕길 때(아직 이슬람이 강성해지기 전에) 유태인들한테 면박 당하니까 삔또 상해가지고 유태인들과 이교도들을 사악한 존재라고 규정하고 죄다 죽여버리란 식으로 서술함ㅋㅋㅋ 그래서 꾸란의 이교도에 대한 묘사가 천지차이임. 대개 이교도들 학살하는 이슬람 원리주의자들 행동 역시 전부 꾸란에 기반한 행동인게 코미디.

근데 꾸란보다 하디스가 더 문제

사실 하디스도 하디스인데 꾸란에 명시적으로 이교도 살해를 명령하고 있는게 젤 큰 문제긴 함. 이슬람 원리주의자들이 날뛰는 가장 큰 이유가 꾸란에 명시적으로 이교도들 쳐죽이라는 내용이 담겨있어서 그런게 가장 크니.

아 근데 위에 좀 잘못 서술한게 꾸란에 이교도에대해 부정적인 서술이 들어간게 이슬람 정복 끝마친 다음이네. 이슬람 팽창 이후에 유태인 율법가들과 유대교 교리 관련해서 논쟁에서 패배해서 거기에 삔또 상해가지고 유태인과 이교도에 대해 사악한 존재들이라고 규정한거라네. 그래서 꾸란 전반부랑 후반부의 이교도 묘사가 그렇게 차이가 나는거라고ㅋㅋㅋ 거기에 이제 후대에서 지우고 덧붙이며 내용이 달라지기도 했고.

 

종교는 걍 명분임 자기 행위를 정당화하려고 지네 ㅈ대로 경전 해석 해 놓곤 자기들은 신의 율법을 지켰다. 천국보내죠~~!! 떼쓰고 있음

 

코란 전반 + 기독교 신약하면 되는데

지금 깽판치고 있는게 근본없는 애들이라며

캐밥놈들은 빨리 하기아 소피아를 원상복구해라

시아파 모스크 갔는데 무슬림 개종 물어보니까 언제든 무슬림 개종해도된다 다른 종교로 다시 개종하고싶어도 자유니까 성당 교회 다 다녀보고 마음에 드는곳 가라던데..

 

정확히 말하면, 예언은 갱신되는 것으로 꾸란 앞에 말이 있어도 뒤에 나오는 말이 우선함.

1. 전반부 작성시 무함마드의 세력이 약하고, 메카 등지에 유대인들의 세가 강했음. 따라서 유대인, 기타 기독교 인들에 대해 '같은 계시의 민족'으로 우호적임. 나아가 여성인권에 적극적.

2. 후반부에 가면, 마침내 무함마드가 메카에서 유대인을 몰아내고 세력이 강해지면서 이교도들에게 적대적으로 변함. 나아가 여성보고 조용히 하라고 함.

따라서,
가. 이슬람이 평화의 종교라는 말은 꾸란을 전체적으로 봐야함.

나. 나아가 꾸란은 양이 적어서 기타 "신뢰성 있는 문건"인 하디스가 있고 이는 종파에 따라 받아들이는 책이 다른데 이 하디스에 성전에서 죽으면 100마리 나귀의 정력, 72명의 처녀 및 처녀막 재생에 관한 내용이 있음.

 

거대종교나 학파가 다 저렇지 뭐 당장에 공자도 당대의 군주나 공무원들이 배우고 써먹는 실용적인 학문을 가르쳤는데 제자놈들부터 시작해서 후대인들이 변형하고 뒤틀고 난리부르스니깐

 

무교도들은 죽이고 유신론자들을 일정기간 시간을 줘서 회유한뒤 개종 안 할 경우 죽이라고 나옴. 결론 : 무슬림 아니면 죽음

ㅋㅋ 기독교는 다 지키는줄 아나....이슬람이나 기독교나... 모든 종교 자체가 쓰레기인데..그냥 적당히 좋은말로.. 신도들에게 빨대 꽂는거 아닌가

 

여자가 말을 안들으면 때려라

이도교는 범해도 된다.

알라를 위해서는 거짓말해도 된다.
실제 이슬람 율법 내용임

 

근데 애초에 이슬람 전파할때 무력으로 전파하지 않았남 "한손에는 검 한손에는 코란"이라는 말도 있는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