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0

뭔데 저거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드래그레이스임

존나 오싹하네

니드포스피드 ㄷㄷ

하하하 거짓말..? 그...거기엔 왜 있습니까..?

아파트에 한글 있구만

이런 레이스 처음이야~

역주행 하는 새끼들은 면허 대체 어떻게 딴 거냐?

이니셜디 브금이 들린다 ㅋㅋ

순간 뭔가했네 ㅋㅋㅋㅋ

같은 진행방향이 문제인거면 저 옆에놈이 오히려 맞는방향이고 찍은놈이 거꾸로 일수도 있는거 아님?

ㅋㅋ 일본 영국이냐

정상주행이라면 중앙 노란두줄이 오른쪽에 있을수가 없어요 선생님;;

이해하는데 5초걸렸네

 

사실 찍은놈이 역주행중인데 약파는 거 아니제?ㅋㅋㅋㅋㅋ

사실영국인거임 ㄹㅇㅋㅋㅋㅋㅋㅋㅋ

 

이해하는데 5초 걸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연스럽네

새 들어왔나 열심히 찾아봤네

뭐지 싶어 2초 보고 빵 터졌네 ㅋㅋㅋㅋㅋ

존나 당당하게 서있어서 내가 잘못본줄ㅋㅋ

?? 뭐가 잘못된거지 하고 1분 동안 쳐다봄ㅋㅋㅋㅋㅋ

벌레 들어왔나? 횡단보도에 누가 있나? 옆 차 안에서 뭔 짓거리 하나 존나 찾았네

이해하면 무서운 사진

레이싱겜이냐?

10초동안 존나 멍하니 쳐다봣네 ㅋㅋㅋ

별의별놈들이 다있네 ㅋㅋㅋ

존나 당당하네 ㅋㅋㅋㅋ

저런놈들 생각보다 많더라 면허는어떻게 딴건지

 

무면허라 그런데 뭐가 문제인지 설명해주실분?? 면허없는 19살이라 이해안됨. 평화로운 하늘인데

반대 차선에 왜 같은 방향 차량이 있는겨

면허가 없어도 중앙선 정도는 상식 아닌가 ㅋㅋ

저 차에 탄 새끼는 아마 널 보면서 저새낀 뭐지ㅋ 했을거다

 

사망각

장담하는데 김여사다 남편차 빌린거

저놈 저저 당췌

공도 레이싱은 불법이다

아 ㅋㅋ 레이스 경주하자고 ㅋㅋㅋㅋ

대체 어디서부터 잘못된거냐

신호는 지키는 역주행 ㅋㅋ

송도네

 

드래그 레이스 하자는 거잖아 ㅋㅋ

저러다 사고나면 10대 0이냐?아님 전방주시 뭐시기로 82나 91 나오냐?

누가봐도 대놓고 갖다박는거 아닌이상 역주행차가 100

 

치킨게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거 경찰차 옆에서 있는게 레전든데ㅋㅋ

정상적으로 가는차 보고 창문 내린다음 역주행하는거냐고 묻는게 더 레전드

 

사진 속 차량은 노란색 중앙선 너머에서 사진 촬영한 차량이랑 같은 방향을 바라보고 있다. 즉 역주행 중이다

 

테넷 아님?

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

 

노가다 뛰고오냐? ㅋㅋ 포터 뭐꼬 ㅋㅋ

포터? 스타렉스인줄

레이싱맵이네 초록불 되자마자 존내 밟아라

초록불되기 2초전부터 엔진 예열하고있어야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거리레이스네 ㄷㄷ

 

see you again이네 잇츠 빈 어 롱 탐~ 윗아츄 마 프렌드~

점마 왜 저기서 문워크 하고 있냐

뭐 저리 자연스럽게 역주행을 하냐 ㅋㅋㅋ

ㅋㅋ 신호는 지키는게 더웃기네

야 근데 이거 뭔 트럭이냐?

분노의 질주 찍네 ㅋㅋㅋㅋㅋㅋ

뒤지고 싶으면 곱게 좀 뒤지지

 

이해하면 소름돋는 사진

이해하면 소름돋는 사진 시리즈에서 한국에서도 하나 나오겠네

 

역주행임 반대차선에 정차하고있는거

아니 바닥에 방향표시를 해놔야 할거 아녜요

ㅅㅂ 두 번 보고 깨달았네 ㅋㅋ

레이타냐?ㅋㅋㅋ

섬에서 오셨나보지

죽음의 레이스

뭐여? 너무 자연스러워서 눈치를 못 채겠네. 설마 반대차선 역주행으로 신호대기? 헐?

안전봉 있어가지고 고가차도 막 끝난건가했더니 반대차선이었네 ㅋㅋ

아니 뭐가 문제일까 잠깐 봤는데 점마 왜 중앙선 밖에 있냐 ㅋㅋ

중앙선에 봉도 박혀있는데 대체 어디서부터 역주행했냐? ㅋㅋ

아니 시발 10초동안 왜 뭐가 잘못됨? 하고 생각하고 있었네 ㅋㅋㅋ 뭐저리 자연스럽게 역주행을 하고있어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