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5

에어컨 불량

 

 

 

들어가서 안나오는 USB 단자

 

 

 

뜬금 안전 경고등

 

 

 

기어 불량

 

 

 

도장까짐 문제

 

 

 

D필러 마감 불량

 

 

 

ECU불량

 

 

저래도 연봉 8000 1억씩 받는거 부럽네

니가 산 차다.

이악물고 티구안보다 낫다하더니 ㄹㅇ 븅신들 ㅋㅋㅋㅋ

네가 선택한 자동차다 군소리말고 악으로 깡으로 타라

생산이나 했으면..

서버터짐 결함모음

누가 현기차 사래? ㅋㅋㅋ

응 파업하면 연봉 올라가~

 

우리 엄마가 초기형은 사는거 아니랬어

ㅇㅇ맞음 4~6개월쯤 뒤에 사야 됨. 너무 뒤에 사면 원가절감 들어가고 너무 일찍 사면 초기의 온갖 문제 다 나옴

흉기 정교한 생산공정 특-> 유투브보면서 조립하고 단차 안맞느거 발로 참 ㅋㅋㅋ

노조 유튜브 출고 에디션 당첨 ㅋㅋㅋㅋ

응 곧 파업해~

차 관련 커뮤니티 보면 같은 회사인데 현대는 존나 까고 기아는 미친듯이 빠는 놈들 많음

근데 왜 차는 일제 안사냐 시빅 어코드 존나 명차 아님?

돈 없어서

 

차 저지랄로 만들어놓고 맨날 드러누워서 국내에 투자해줘 ㅇㅈㄹ

어차피 지들 금형 도색 같은거 하청에서 뽑아와 가지고 붙이는거 밖에 안함서 마감도 제대로 못하면 어쩌잔거냐? 근데 기어랑 그쪽은 아래 프레임바디 문젠가? 뭘 잘못 건드려야 저렇게 되냐

신형 서퍼티지 살려면 윗횽들 말대로 1년뒤에 사셈... 아님 구형모델을 사던지..

돈없으면 흉기타야지 어쩌겠니

완성차가 최상위라 이새끼들은 검사도 제대로 안함 관리직만 죽어나지

저게 대체 어떻게 통과가 되는걸까.. qc가 있긴 한거냐..?

뭐 폭발난줄 알았네 ㅋㅋ 이게무슨

베타테스터들을 자처해놓고선 무슨문제라도?

그러게 누가 일본차 냅두고 흉기차 사래?

볼펜하나를 써봐도 국산이랑 일제랑 품질차이를 심하게 느끼는데 모든 공학 및 재료의 결정체인 자동차에서 일제랑 국산이랑 품질차이가 없겠냐? ㅋㅋ 세계에서 수십년간 품질이 검증된 일제차를 놔두고 한국차를 사는게 병신이지 ㅋㅋㅋㅋㅋ 국산차를 샀으면 저정도 결함은 감수해야지 ㅋㅋ

사지마라

첫짤 흰색 에바가루아님 저거?

한국인 특 : 현기차는 올래 저렇게 타는 거라고 믿고 산다.

뭔 똥차냐 이건 ㅋㅋㅋ이런걸 새걸로삼? ㅋㅋㅋ

 

어떤차든 차 구매시 유튜브 참고 할려면 단점만 골라보면 됨. 장점은 첨단사양 빼고 어차피 트랜드가 반영된 무한루프 10년 째임. 우와 이런차를 만들다니 하면서 빠는 차종 비슷한 라인 글로벌 판매량 비교해보면 답나옴. 첨단사양만 보고 차살꺼면 테슬라로 끝임. 비교불가 안드로 전자제품으로 가는게 맞음

 

신차는 나오자마자 사면 안됨 ㅋㅋ 몇번 공정 갈아치우고 출시한걸 사야지

응 연봉 1억 어쩌라고~

파업땜에 인턴불러다 조립했다는 그 순번들인가 ㅋㅋ

핸드폰 보면서 조립하는데 결함이 없겠냐고 ㅋㅋㅋ

원래 그렇게 타는겁니다 ㅋㅋㅋ

흉기 정품~헬조선 정품~ㅋㅋ

역시 흉기 신차는 베타테스터네

원래 흉기는 이맛에 타는거지

거 센터가면 무상으로 고쳐주잖어 시간 기름 버려가면서 가서 고쳐..내 첫차 아방이도 차팔이가 느긋한 목소리로 거 무상수리되니 가서 고치시면 되요 했어

흉기 다른차도 저렇긴 하지 ㅋㅋ

너가 선택한 스포티지다 방생하지말고 악착같이 고쳐서 타라 고쳐준다

흉기특) 결함 없는 차는 없다고 저런 증상이 당연하다고 생각함

누가 흉기 사래??

기아직원이 블라인드에 올린 글 생각나네.

트블이나 xm3 사라 

저래서 뭘 사든 6개월 간보고 사래잖어ㅋㅋ

차는 최소 반년 9달 지나서 사라.. 1년뒤나

4천 내고 차량 최종마무리 엔지니어링 참여기회 부여

늬들은 꼭 흉기 잘 타라~~~ 변속 불가! D로두면 뒤로가!

흉기 뽑기라는 마법의 호구 현기빠들ㅋㅋㅋㅋ

노조감성입니다

흉기차처럼 QC 개판으로 하는새끼들도 완성차업체에서는 드뭄, 저 상태로 그냥 출고시켰다니 역시 병신회사답네

 

KIA는 작전 중 사망이란 뜻이다

kill in action

Korea In America

서퍼티지 16년식타는데 도요타 라브4, 뉴캠리 하브시승해보니까 담차는 무조건 도요타 사야겠단 생각밖에 안들더라.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