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5

잘만들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킹정킹정

사고친새끼 저거밖에 없던가? 더있지않음? 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 밑은 누구임?

승부조작 문우람

무뇌람

얘도 악마의 재능인거냐ㅋㅋㅋ 이좋은 능력을 늘 삐딱하게 쓰는지ㅋ

아이디어도 좋네 이새키 직업이 뭐냐??? ㄷㄷ

일그러진 재능추

술친이 없네 ㅋㅋㅋㅋ 술친정도 약력이면 저기 끼지도 못하게됐네

맨밑에 턱돌이대신 개장석넣어야 맞다 아님? ㅜㅜ

개장석 박장대소 하는 사진 두면 딱일듯

저땐 몰랐지만 이택근 사건은 그냥 문우람이 사람 ㅅㄲ가 아니었던거 같은데 뇌진탕 진단이야 지가 아프다고 찡찡대면 진단 떼주는거고

돈갚으라는 김선생 어디갔어

그 분은 빌런이 아니다 ㅡㅡ

한돈 안주로 치킨 안시켜서 화났냐? 왜 술을 던질라 카냐 ㅋㅋㅋㅋ

퀄보소 ㅋㅋ

뭐 이런 팀이 다있냐 일부러 찾아서 영입하려해도 힘들겠다 ㅋㅋㅋ

슬슬 범죄 이미지가 범두에서 겆이로 넘어가네 ㅋㅋ

여긴 진짜 코칭/프런트가 관리를 하긴 하는건지 싶더라 앵간한 구단이었음 포수죽이는 그 스윙 두번도 못하고 바로 교정될텐데

참이슬과 잭다니엘

이놈은 음해짤만 만들면 폼이 오르네

진짜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임무를 완수했다

강정호

범죄두는 범죄와의 전쟁에 합성해야겟네

그와중에 참이슬 간접광고 지리네 ㅋㅋ

영화 개병신같음 보지마셈

음주운전 김민우도 넣자

k-예능 ㅈ망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