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9

기지개

 

 

잇몸

 

 

게릴라

 

 

광대뼈

 

 

터치감

 

 

승승장구

 

 

공연장

 

 

공구함

 

 

백설기

 

 

롤모델

 

 

공해

 

 

해운대

 

요즘 태블릿으로 하니까 다들 그림실력 올라갔더라

컬러로 하니 별로 잘해보이는 느낌이 안드네 ㅋㅋ

이런건 쫌 답가리고 올렷음좋겟다 맞추는 재미가 없네

 

대체 백설기는 뭐냐 나만이해안감?

백설공주 + 떡

백설공주 + 깃발

 

캐치마인드 시간 안에 그림 그리는 게임 아님? 저거를 제한 시간 안에 어떻게 그려?

실시간방이 아니고 따로 지역퀴즈나 친구퀴즈나 제한시간이 없음

캐치마인드 ㅈ같은게 뭔 개듣보잡 연예인 이름 자꾸 문제로 나와서 거름 ㅋㅋ

아름다운 시절, 비서, 슈퍼주니어, 질풍, 쓰레기차 이런 레전드들 처럼 존나 기발하고 재밌는건 없네

저거 한문제 한문제 그리는 거 보고 있는 거 존나 천불날 듯

모바일 캐치마인드는 실시간으로 그려서 서로 맞추는게 아니라 시간무제한으로 혼자 키워드 설정하고 그려도 되서 노잼이더라.

게릴라가 존나웃기네 ㅋㅋㅋㅋ

백설기 시발 싱크빅이네

공해는 웃기네

와 진짜 하나도 못맞추겠다 존나 꼬네 ㄹㅇ 공해 하나만 맞춤 그것도 축구공이 = 공 이라는 패턴을 이용해서 겨우맞춘거

애초에 시간제한으로 실제게임상은 저렇게 못그림 그냥 콘테스트용 바이럴

 

옛날 캐치마인드도 썰만 보니까 재밌지 실상 게임은 족보같은게 있어서 맞추는 ㅅㄲ들만 게속 맞춤

이ㅅㄲ들 글자수랑 그림조금 보고 바로 맞춤

썩은물이네

이거 ㅈ망게임이잖아 ㅋㅋ 나 콘테스트 입상하고 바로 접었는데

지우개 = 애니 캐릭터 지우 몸 + 개 얼굴 이런게 재밌냐?

터치감 << 문제로 부적절한거 아니냐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