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0

성관계의 부작용

ㅋㅋㅋㅋㅋㅋ

 

이거 무슨 영환가 소설 있었던거 같은데

역설적 유머네

나는 내가 천재인줄 알았는데 후천적 노력형 인재였네

 

 

국내 멘사회원 갤러리

국내 아인슈타인 갤러리 ㅋㅋ

국내 아카식 레코드 갤러리

국내 암기왕 갤러리ㅋㅋ

국내 포네그리프 갤러리

국내 완전기억능력자 갤러리

국내 기억력 좋은 사람 갤러리

국내 셜록 갤러리

국내 멘사 갤러리

국내 암기빵 갤러리

국내 인덱스 갤러리

국내 레인맨 갤러리

국내 팔만대장경 갤러리

국내 서번트 증후군 갤러리

국내 인류사 아카이브 갤러리

 

우린 '기억'한다.

너네가 그래서 기억력이 좋구나

우리나라가 공부를 잘하는 이유가 있구만

초 단위는 기억 못하네

폰 노이만은 여자란 남자의 친구가 절대 될 수 없다고 여기는 인물이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