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8

??? : 어머니 이곳은 지옥입니다

 

 

예상하고 들어왔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사진도 진짜 오랜만에 보네ㅋㅋㅋㅋ

사진 진심 맹구처럼 나왔네.

여긴 왜 진짜로 싸우죠? 우린 싸우는척만 했는데 ㅠ

얼굴이 거의 패닉상태..크보에서 가벼운 몸싸움만 보다가 진짜 전쟁터에 왔으니 ㅋㅋ

와 얘들은 리얼이네;;;

나가긴 나갔는데...ㅋㅋㅋㅋㅋ

표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위치선정은 월클인데 표정은ㅋㅋㅋ

벤츄라와 마차도 벤클이었던거 같은데 이때 김현수가 나름 적극적으로 말렸었음 ㅋ

마차도 빡친날네요ㅋㅋㅋ

영혼 나갔네

 

 

어찌어찌 중간까지 들어가 버린 현수가 굽혀서 누구 잡아 일으키려고 했을 때, 쇼월터가 현수 잡아서 뒤로 보내버린 날 같은데요... ㅎㅎㅎ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