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7

ㅋㅋㅋㅋ 질겅질겅 하고 퉷하면 더 재밌을듯

퉷 퉷 퉷

 

??? : ㅈ본쉑들 ㅋㅋ 어떻게든 메달 따고싶어서 지들한테 유리하게 대진표 짠거봐라 ㅋㅋㅋ

일본의 자비..

??? : 어이 브라더 와 주는데도 못먹어??

팩트다. 저렇게 했는데 오히려 우리가 동메달도 못땄다.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질겅질겅에 강백호짤 넣었어야지

금 -> 은 -> 동으로 바뀐담에 바닥에는 군번줄

 

와 동방만화 진짜 오랜만에 보네

이거 원본 팝팀에픽 아니었어?

같은 작가가 그린 거

네 이놈 똥퍼 쉐리덜

 

질겅질겅이 킬포죠?

목메달 얻은거까지 그렸으면 더 재밌을듯

일본이 선물해준 3번의 기회를 뱉어내다!

껄껄껄 금은동을 모두 포기하다니. 정직한 자에겐 상으로 세개를 모두 다 주겠노라... 같은 엔딩 없냐 ㅅㅂ

정직한 자에게는 상으로 군번줄을 주겠노라 그래서 은메달 두 개 주심ㅋㅋ

 

군번줄 어딨어!!!

얼마나 군대가고 싶었으면;;

이거 원래 박주영 월드컵 아니었냐 ㅋㅋ

동메달 씹는거 강백호 넣으면 딱인데

 

불암콩콩이 야구만화 진짜 재밌게 그렸었는데 보고 싶다

왜 얼굴을 가려놔서 킹받는 그 표정이 자동재생

일본이 한미일 같이 메달먹자고 해줬는데 혼자 못먹어버리기 ㅋㅋ

진짜 오늘을 위해 그려진 만화같다

6팀 중에 3팀이 메달 따는데 그것도 못 따 ㅋㅋㅋㅋ

진짜 노메달은 ㅅㅂ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