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9

경기종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MBC완전 맛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근데 진심 엠비씨 요즘 왜이럼? 인력들 다 나간거임? 자막같은거 실수가 너무 많은데

참 ㅋㅋ 쟤네 진짜 할짓없나

맛간김에 제대로 쐐기 박아 버리네 마봉춘 ㅅㅂ ㅋㅋㅋㅋㅋ

단축경기 ㄷㄷ

매국 방송ㅋㅋ

콜드게임 이라네요~

세계최초 초공격에 끝내기 ㅋㅋㅋ

진짜 매국방송

진짜 가지가지한다 ㅅㅂ ㅋㅋ 레전드네

알고보니 미래를 내다본게 아닐까

강우콜드냐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아니다 이닝상 강우콜드도 안되겠구나

엠스트라다무스 ㅋㅋㅋ

미리보는 야구결과

4점내기였나보네

그래 그냥 여기서 끝내줘

9회말에 저 스코어로 경기 끝나면 재평가될 듯 ㅋㅋ

사실 자기들이 가지고 있는 폭탄응 김경문호에 돌리고 싶다는 그 뜻을 내비친게 아닐까?

누가보면 끝내기 홈런으로 이긴줄 ㅋㅋ

매일매일이 엠전드다

아 존나 레전드네 ㅋㅋ

골든골 ㅋㅋㅋㅋㅋ

6회에 끝내버리네ㄷㄷ 올림픽은 룰이 다른가

미래를 본 MBC ㅋㅋㅋㅋ

미래 갔다 온듯

올림픽 야구는 6회가 끝인가부지 ㅋㅋ

MBC가 매국 브로드캐스팅 코퍼레이션의 준말이었냐 ㅋㅋㅋ

곧 성지가 될 글입니다

엠비씨 진짜 올림픽 중계하지마라 진짜 ㅆ역겹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라도 사고를 안치면 안되는 그 방송사

아니 짬이 몇십년인데 사고를 무슨.. 올림픽방송에 초짜들만 넣었나

양심 있으면 앞으로 올림픽은 MBC! 이러지 마라 진짜 ㅋㅋㅋㅋ

 

처가쪽 MBC다니는데 분위기 살벌하다는데

썰좀 요

원들 자체가 쪽팔려해서 얼굴을 못들고 다닌다네 MBC 블라인드 자체도 글도없고 MBC 쉴드치는 글 올라오면 욕댓글만 달리고 사장 대국민 사과도 마음에 안든다는 식이라네

 

아 누가 서렌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지환 mvp 주고 싶었냐 ㅋㅋㅋㅋ

한명재 거르고 김나진 인거 부터 mbc 절대 안봐

성지순례 왔습니다 여기가 6회초에 경기 승패 맞춘다는 그곳인가요??

이딴 방송국도 올림픽 중계권 있음? ㅋㅋㅋㅋ

Mbc 진짜 왜저러냐? 이정도면 일부러 그러는거아님? ㅋㅋ

미래예측임 ㅋㅋㅋㅋㅋㅋㅋ

잊을만하면 떡밥 던져주네ㅋㅋ

저정도면 타 방송사 첩자 아니냐

우크라이나 보라고 하는건가 원래 우리 병신방송국이라고 ㅋㅋㅋㅋ

얼마나 망쳐놔야 MBC 매각하나 함 보자는건가? ㅋㅋ

이번 올림픽 mbc는 진짜 개레전드다 ㅋㅋ

누가 작정하고 지속적으로 테러하는거 같은데 이정도면

 

MBC 뭐 유튜브 편집자 데려다 씀?

요즘 유튜브 편집자도 저런 실수 안함

어디서 뭐 스파이 보냈나?ㅋㅋㅋ 저럴수가 있냐

조기퇴근 개꿀

응 미래시야~ㅋㅋ

 

MBC 이 병신들 10회에 볼 스트 아웃표시도 안하고 베이스 상황표시판도 안올리고 점수만 달랑 쳐 올리고 중계하더라 ㅋㅋ 진짜 씨발 보다가 빡쳐서 채널 바꿈 해설이 좋으면 뭐해 ㅅㅂ

끝내기뱃살~

 

 

MBC 유튜브 베이루트 폭발 사고 망언

사람들이 댓글로 수정하라고 아무리 얘기해도 수정 일절 없음 썸네일을 베이루트 폭발사고 쓰고 조회수 폭발? 미쳤네 저거 지금은 항의때문인건지 유튜브에서는 내려간듯 그런데 [엠빅뉴스] ‘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