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31

하늘꼴 사이비 교주이긴한데 말하는 건 ㄹㅇ 속 시원하긴 해서 인터넷 대통령이긴함 ㅋㅋ

 

저번 총선 때 혁명당 뽑았는데

근데 허경영이 대통령은 오바고, 시장이나 국회의원 되면 어캐될지 궁금하긴함. 우리지역쪽에 나오면 뽑아줄텐데 ㄲㅂ

ㄹㅇ 작은 시 하나 맡겨보고 싶긴함

저사람 근데 금수저임? 돈이 어디서 나냐 맨날

저ㅅㄲ 팬들 상대로 신인神人 자처하면서 교주 노릇함 신자들이 갖다 바치는 거지 뭐 ㅋㅋㅋ

허경영 뽑아라 축지법 알려준다

 

얘 말하는 꼴 보면 사이비가 어떻게 생기는지 알겠더라

나도 보자마자 바로 사이비 교주부터 생각남

빠니보틀 쟤 나온 영상 있는데 진짜 보다보면 좀 무서움

진용진에도 나오는데 ㄹㅇ 남조선 수령님 느낌이라 좀 기괴하더라

ㅋㅋ 트럭에도 허경영 유튜브홍보 스티커있더라

사기죄로 감빵들어갔다 나온ㅅㄲ다

저거 지나가다보면 하나씩 붙어있더만 ㅋㅋㅋㅋ

요즘 길거리에 허경영 유튜브 홍보 명함 뿌리는 사람 보이던데

길가다보면 나뭇가지에도 걸려있음 ㅋㅋ

상대적 정상이 되네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참 ㅋㅋㅋㅋ

 

쟤는 돈을 어캐버는거냐? 땅도 존나 많던데

강연료만 10만원씩 받는데 항상 매진임

신도들한테 시키면 신도들이 다 사줌

교주잖아

롤스로이스 하늘궁토지 모두 차명으로 돼있음

허경영이 누군데 홍보하는거임? 이게 바이럴이라는 거냐

세상 돌아가는게 아니라 내가 돌아버릴 거 같구만 무슨 ㅋㅋㅋㅋㅋㅋ

아포칼립스 오면 허경영이 교주짓 하고있을듯 ㅇㄱㄹㅇ

허경영은 교주다 지금도 하고있다

지금도 하늘궁인가 뭐 만들어 놓지 않음?

하늘궁 ㅂㅅ같은걸로 선동중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