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6

공군 예비군 훈련에 참석했을때의 급식 사진

 

 

 

제10전투비행단

 

공군 예비군 훈련 급식 수준 제10전투비행단

14시즌

 

 

16시즌

 

 

17시즌

 

 

제17전투비행단

 

17시즌

 

공군 급식 수준 처참하네. 횡령을 존나게 했나보네.

 

 

 

군대 예비군 훈련 부실 급식 논란

군대 예비군 훈련중 부실 급식을 줘 논란 이야 국방부 방산비리 생계형 비리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 군 변명이 "더 먹은 사람도 있었다" ㅋㅋㅋㅋ 횡령 국방부 수준 ㅋㅋㅋ 덜먹은 사람은 뭔데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