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9

LG 에어컨 쓰는 삼성전자 대리점

삼성 하우젠 에어컨 총판에서도 LG 에어컨 쓴다 ㅇㅇ

트래버스 베이넌이라고 맨날 sns로 돈자랑하는 호주 담배재벌 억만장자 있는데 온갖 명품 다 모아놓은 걔네집도 사진보면 에어컨 LG임ㅋㅋㅋㅋ

 

 

삼성 무풍쓰는데 냄새오짐 아

필터 청소 했는데도?

헬지폰 거르고 백색가전은 ㅆㅅㅌㅊ

헬쥐폰 제외하고는 가성비 좋음 그 살아남기 힘든 일본 가전제품 매장에서도 유일하게 경쟁했던게 엘지 가전제품임

LG가 폰땜에 이미지 구려서 그렇지 그외가전에선 펄펄 날고있었다 ㅋㅋ

성능차이는 모르겠고 가성비는 엘지임 삼성은 디자인이나 디지털화가 잘되서 인테리어할때 멋은 나는데 쓰다가 답답한경우가 자주일어남

 

 

근데 가전은 걍 무조건 엘지임 써보면암 인테리어 1년에 한번씩갈아치우는 금수저아니면 ㅇㅇ

삼성 청소기 스텔스 샀다가 이름값도 못하게 시끄러워 위에 손잡이 떨어져 성능도별로임 진짜 삼성이 마케팅잘했지 돈으로 밀어붙이는거 ㅋㅋ.

엘지 김치냉장고 아파트 지을때 옵션으로 들어있는거 20년 지났는데 멀쩡하더라 ㅋㅋㅋ

우리집 럭키금성 에어컨 아직 쓰고 LG냉장고 30년째 쓰는데 고장안남 ㅋㅋ

환경파괴 드립칠꺼면 에어콘 말고 부채를 써야지 시발 ㅋㅋㅋ 가전제품 교체해주는거에 한푼도 보태주지도 않으면서 아가리는 시발 ㅋㅋ

엘쥐꺼 은근 잔고장 없음 옛날엔 싸이언폰만해도 씨발 배터리 빼고는 ㅈㄴ 굴려도 안 망가지더라 ㅋㅋ 통신사 ㅄ, as ㅄ 가장 중요한건 로고가 가장 ㅄ이라 ㅎㅌㅊ 취급이지 가전은 진짜 기능 외형 이런거 다 빼고 오래가는건 삼성보다는 엘쥐임 삼성도 뽑기는 잘하면 오래가긴 함

 

 

응 삼성꺼 에어컨 사서 금방 고장났어 엘지로 갈아탐

백색가전은 LG 맞다... 엄마가 삼성 좋아해서 삼성 냉장고 샀다가 1년만에 외장이 갈라지고 냉장기능 고장나는 대참사 터짐. 그후로 백색가전에서 삼성은 쳐다도 안봄

삼성에어컨 매년 냉매 채우고 AS 맡기느라 좆같았는데 LG로 바꾸고 행복여름 보내는중 ㅋㅋㅋㅋㅋ

그거 에어컨 기사한테 통수맞은거다

그거 기사새끼가 동관 제대로 시공 안해서 새는거다

냉매 안 새야 정상인데.

기사들은 그게 돈벌이랜다

가전은 lg거리는 이유가 다 있음 ㅋㅋㅋ

삼성에어컨 시발 사고나서 2년마다 수리함 염병

모터가 들어가는 제품은 LG를 사라.

모터달린건 샘숭쓰는거 아니다 샘숭 하드들 3년쓰면 딱 뒤짐

스마트폰 진동 모터도 모터로 쳐주냐

가전은 LG다

 

 

모터 들어간 전자제품은 엘지쓰는게 맞음. 예전에 삼성 엘지 경쟁시절에 삼성은 반도체로 진로바꿨고 엘지는 모터 그대로갔음. 그래서 냉장고 청소기 세탁기 에어컨같은거는 그냥 무조건 엘지가 2티어는 위임.

폰 빼고 나머진 lg가 좋더라

백색은 LG지 금성의 힘을 무시하지 마라

무풍에어컨 곰팡이 끼는줄도 모르고 널름 널름 사는 흑우들 읍제?

아이씨팔 나 어제 삼성 에어컨 샀으니깐 다 닥쳐

요즘도 커뮤니티가면 에어컨은 LG쓰라고 하더라

살균세탁하셨나요 하우젠???살균세탁하셨나요 하우젠???살균세탁하셨나요 하우젠???살균세탁하셨나요 하우젠???

적어도 에어컨 냉장고는 LG고른다

고등학생 때까지 집에 나보다 나이 많은 가전제품 많았는데 다 엘지더라

놀랍게도 백색가전이란 말을 요즘 애들이 쓴다 더 좋아졌다는게 함정

핸드폰은 삼성 or 애플 그외 가전제품은 lg이지 암그렇고말고

ㄹㅇ 씨발거 ㅋㅋ

존나 좋은데 8년째 엘지 노트북 멀쩡한데.. 지금도 잘쓴다

백색가전은 lg다 이건 어쩔 수 없다

백색가전=LG

저기 마포 아닌가

캐리어가 싸다

 

가전제품 삼성꺼 썻는데 고장 잘나서 엘지로 바꿧는데 고장 하나도 안남 가전은 무적권 엘지다

가전은 무조건 엘지임. 삼성꺼 냉장고 산지 1년만에 병신됌. 기사 수십번불러도 계속 물 줄줄샌다.

대신 엘지가 삼성보다 가전이 가격이 좀 나감. 아무래도 삼성이 의식해서 가격을 좀 낮추는 듯 어차피 품질 못 따라가니까

엘지 조나 더운 나라에서 이미 인정받고 인증난 물건아니냐...의심하지마라

삼성에어컨 시발 사고나서 2년마다 수리함 염병

 

LG ㅈㄴ 고장 안남

친구집에 골드스타 에어컨 있는데 아직도 쌉현역 찬바람 지린다. 그때는 에너지절약이고 효율이고 다쌩까고 만들어서 그런가 전기세도 오지고 찬바람도 오짐

이제는 전기세 오지면 안돼지 ㅆㅂㅋㅋㅋ

그때랑 지금이랑 다른거는 인버터 추가된거밖에없음 기본적인 냉각구조는 그대로임.

우리집 전자렌지 골드스타임ㅋㅋ 시발 고장이안남

냉각구조 빼고는 다 바뀜;

우리집 전자레인지도 나보다 오래된 골드스타인데 아직도 정상작동해서 바꿀 필요성을 못느낌 ㅋㅋㅋ

그 인버터 하나가 전기세를 1/10 해버리는데 무시하면 안 되지

 

엘지 스마트폰부서 과장이 아이폰쓰던거 기억나네

아이폰에 납품하고 있어서 아이폰 사용 기능함

삼성도 엘쥐폰쓰면 안쓰럽게 쳐다보는데 아이폰쓰면 지랄함 ㅋㅋㅋㅋ

핸드폰은 애플 샘숭 가전은 엘쥐

 

금성전자ㅋㅋㅋ

에어컨의 가격 비중은 실외기가 80%일만큼 실외기가 좋아야 된다

2팬 실외기는 천정형이다 1층꺼 맞다 2층에서는 왼쪽상단으로 벽걸이 배관이 내려와 있고 1층 샷시 타고 시스템배관이 내려와 있는거로 봐서 1층기계가 맞음

그리고 실외기 실내기 다른 제조사꺼 쓰면 호환 안됨 4등급(정속형) 2핀짜리 실외기쓰는 벽걸이 에어컨이나 제조사 다른거 써도 호환이 돼지 2팬 25평 30평 짜리 실외기는 자기 회사꺼에 년식 비슷해야 통신에러 안뜸

외기 거리가 멀수록 냉방효율이 나쁠 뿐더러 설치비가 존나 나가기 때문에 1층 실외기일 가능성이 아주높다 애초에 2층이 저렇게 놔둔다고하면 1층에서 개지랄병함

 

 

삼성전자 oem, odm 정리

 

 

삼성 비스포크 ODM 문제

삼성 비스포크가 중국산 ODM이라면 너무 심하지 않나요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삼성 비스포크 제품 제조사와 정가를 한번 알아보니. 비스포크 창문형 에어컨 - Yoau Electrics (중국산), 80

itmii.tistory.com

 

김치냉장고-4도어만 삼성, 3도어 이하는 위니아딤채 만드는 회사.

삼성 업소용 냉장고 대영이엔비 oem

식기세척기-중국 메이디(참고로 다른 수입사 제품으로 사면 훨씬 싸다.)

무선 청소기 일부- 무궁화 전자 oem, odm

세탁기 일부-중국이나 기타 회사.

니가 쓰는 삼성제품이 존나 잘 고장난다면 그 이유는 중국 odm이나 oem일 수도 있으니 사기전에 꼭 알아보고 사자.

 

 

 

에어컨 사기 안 당하는 법

현직 에어컨 기사 입니다 서론이 깁니다 길면 중간 부터 읽으세요 이글을 써논건 작년7월 초중반 이였으며 올릴까 말까 지금까지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에어컨 가스 얘기 잠깐한게 제 첫글이였

itmii.tistory.com

 

 

에어컨 설치 수리 호구 안되는 꿀팁

아직도 냉매를 돈주고 충전해야 되는지 냉매는 얼마만에 한번씩 보충 해줘야 되는지 헷갈려 하시는분들이 있는거 같애서 간략하게 설명을 드릴게요 에어컨 가스는 소모성 가스가 아니고 순환

itmii.tistory.com

 

 

에어컨 설치 대참사

기사가 샤시 뚫어야한다고 해서 쿨하게 알겠다고 한건데 하고 보니까 조금 이상하네 이거 설치 실수같은데 에어컨 물빠지는 호스에 물 존나 고이게 만들었네 ㅋㅋㅋㅋ 위에서 아래로 물이 잘

itmii.tistory.com

 

 

인버터 에어컨 세대 구별 BLDC 듀얼 인버터

1세대 단순ㆍ튼튼 AC 인버터(IM : Induction motor) 백색가전(냉장고/에어컨/세탁기)의 내부를 관찰해 보면 볼 수 있는 모터는 대부분은 유도전동기(IM : Induction Motor)이다. 유도 전동기는 교류 (AC : alterna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