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3

한화시스템 어떤가요??

 

친구가 이번에 쓴다는데 한화시스템 HW쪽은 근무지가 어떻게 되나요??

워라벨 분위기 연차별 연봉 등 문의드립니다

 

 

오지마요 대리 영끌해도 세후 5000 안됨

그러면 세전으론 5천 후반 정도이겠네요

대리 세후 5000이면 적지 않은 것 같은데~~ 대기업 수준에서 낮다는건가요?? 이해가 안되네;;;;

대리 3년차 세전 4000은 웁니다..

 

HW시면 근무지는 구미 용인 판교 다 가실 수 있을꺼구요, 다만 T/O에 따라 비는 부서에 가실듯... 워라벨은 타 대기업보다는 좋은듯하나 부서 캐바케라 확답은 못드리겠네요ㅎㅎ 요즘 신입사원들보면 초봉은 높은듯하나, 임금상승률이 낮아서 올라갈수록 타기업들에 비해 연봉이 낮아지지요...

설명감사합니다 지역이 구미도 있는게 걸리네요...

 

돈많고 제테크 잘하면 추천 어차피 요새는 배 많이 째고 한화 특성상 정부 정책에 반하지 않으니 곧 52시간 근무정착되고 사실 야근 안하고 가는 사람도 엄청 많고 구미는 노는사람도 엄청 많음 문제는 케바케

 

구미 갈 확률 많나요?? 아니면 특정 아이템을 구미에서 하나요??

방산업계중에서는 좋은 편이죠.

구미는 제조 양산쪽이고 연구개발쪽으로 지원하시면 될거같아요.

 

근속연수는 정년보장 되는 느낌인가요???

제 발로 나가지않으면 아직까지 잘린 경우는 못봤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모비스 다니시면 아마 워라벨은 만족하실듯 하네요. 보통 회사에 신입사원으로 입사해서 오래다니는분들이 대다수입니다.

 

퇴사율이 적나보네요 워라벨이라면 평균 출퇴근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사업장, 부서 성격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보통 8~17시이고 자율출근이 있어서 융통성있게 출퇴근 시간 조절하시면 되요.

워라벨 좋네요... ! 조언 감사합니다

와.. 장난 아니네요..ㅎㅎ좋은회사네요.

입사시 학벌은 많이 본다는 소리 있던데 어떤가요~?

판교 sw쪽은어떤가요?

 

 

한화시스템 판교 연봉이나 워라벨 아시는분?

 

한화시스템

연봉은 과장급 6정도고 ps가 없다는게 사실인가욤? 실제 개발하긴 하나용? s/w 임당

 

 

6초중반에, 원천징수 7천초반

혹시 근무환경은 어떤지 아시나유? 개발위준가요?

대리 초임은 얼마정도죠

워라벨은 최상이죠..

방산인데도 괜찮나보네요 ㄱㅅ

 

 

한화시스템 (방산) 레이다 어떤가요?? (용인)

 

이번 한화시스템 경력 채용으로 레이다 쪽을 뽑던데조직문화, 워라밸, 연봉 등 정보좀 부탁드려요~

직무는 SW입니다

 

 

Lg 전자가 더 좋은거 아냐?...

방산의 삼성전자이죠. 최근 연이은 대형 레이다 사업 수주로 좋은 인재가 많이 필요하죠.

형님 연봉은 어때요?과장1연차

 

 

한화시스템 과장 1년차 연봉은??

 

이직할라는데 과종 1년차 얼마나됩니꺼?? 계약연봉!! 형들 도와줭!!ㅋㅋ

 

 

블라기준 1.4

ㅋㅋㅋㅋㅋ

영혼도 팔수잇겟음ㅋㅋㅋㅋㅋ

저도 궁금합니다

1.4? 가고싶다..

6중반 이라 카던데!?

기래여??ㅋㅋ

1.5

1500만은 아니지라??ㅋㅋㅋ

오오 거제인??

거제인!!ㅋㅋㅋ

웰컴 수도권... 거제 가끔 생각이 나네..ㅎ

2년치 연봉 합쳐도 1.4 안됨

얼마정돈지요... 대략???

과장 6~7천 사이차장 7~8천 사이단지 능력에 따라 +최대 5천 가능. 결과적으로 1년차 과장은 최대 6500

습관처럼 붙이는건데, 거슬렸다면 미안하오

저도 쏘아서 죄송

형들 여기서 싸우지망~ㅋㅋㅋ

작년 기준 6500

끼열! 감사요!! 과장1년차 맞나요??

 

 

한화시스템 연봉

 

한화시스템 과차장 연봉 딜 가능한가요? 깍는건 한다들었는데 높여서 협상가능한지요

그리고 얼마까지 높일수 있을지요 예를 들어 과장2년차 성과급 포함 1억이면

계약얼마까지 받을수있을지요???

 


높여서 들어오신 분 안계세요....

ds쪽인가 10년차 월급쟁이가 1억찍었으면 성공했네요

한화시스템 과장 영끌이 7천 안되지않나?

현차랑 비슷할걸..

에이 슬마??

2018년 기준 과장 1년차 영끌 7500좀넘었던듯

대박이네 쪽지드려도될까요?

 

 

한화 시스템 연봉 ict 방산

 

ict랑 방산이랑 테이블 달라요?

목표인센은 100프로 거의 나오고

성과인센은 1프로 정도 나오나요?

 

 

ict와 방산은 별개의 회사입니다.
Pi는 적으신대로 거의 100 나오고
Ps는 잘 나오면 1퍼이고, 안 나올때도 있고 0.05퍼 나오고 그래요.

말씀해주신건 어느쪽인건가요?

방산이예요

대리 초봉이 5700정도라고 들었는데 맞나요?
전보다 엄청 오른거 같아서..

방산은 그정도일테고 ict는 모르겠네여

제가 방산에 있다가 일루 왔는데 몇년사이 진짜 많이 올랐네요?

 

 

 

대기업 및 기타 직장 연봉 정리

원천징수입니다. 연봉이 아닙니다. 성과급 상여 복지 등이 포함됩니다. 계약연봉보다 더 정확하게 처우를 나타내 줍니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 현재 결과를 봤을 때는 신뢰도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