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20

그랜저 GN7 불량 결함 논란

 

그랜저 GN7 불량 결함 운전석 브레이크 쪽 마감 엉망
그랜저 GN7 불량 결함 운전석 브레이크 쪽 마감 엉망
그랜저 GN7 불량 결함 운전석 브레이크 쪽 마감 엉망

그랜저 GN7 운전석 브레이크 쪽 마감 엉망

 

 

그랜저 GN7 불량 결함 차 뒷문 안열림

그랜저 GN7 차 뒷문 안열림

 

 

그랜저 GN7 불량 결함 그랜저 GN7 2.5 가솔린 시동(엔진) 꺼짐
그랜저 GN7 불량 결함 그랜저 GN7 2.5 가솔린 시동(엔진) 꺼짐
그랜저 GN7 불량 결함 그랜저 GN7 2.5 가솔린 시동(엔진) 꺼짐
그랜저 GN7 불량 결함 그랜저 GN7 2.5 가솔린 시동(엔진) 꺼짐
그랜저 GN7 불량 결함 그랜저 GN7 2.5 가솔린 시동(엔진) 꺼짐

그랜저 GN7 2.5 가솔린 시동(엔진) 꺼짐

 

 

 

마감 검수를 전수를 다 하는 게 아닌가? 현기차 댕기는 게이들이 좀 알려주라.

1년전에 신형 k8로 테스트 끝났을텐데?????? 왜저럼????? 결함이 증가하네

노조들 발로 만드는걸 사고 있노 ㅋㅋ

디젤 게이트나 화재 때도 외제차만 직접 브랜드 언급하면서 죽어라 뉴스에서 때린 이유가 있지 ㅋㅋㅋ

아 노조들 재밌는 유튜브 보면서 조립하느라 어쩔 수 없다구요 ㅋㅋ

 

차가 없는 상태고 저 신차가 꼭 사고싶다! 라면 몰라도 차 있거나 차 없어도 그리 불편한게 없으면 딱 1년을 못참냐?

 

 

한국에선 쉐보레 미만잡임. ㄹㅇ로

돈 있으면 독일차. 돈 없으면 르노, 쉐보레 타고 댕기는게 나음.

그랜저 너무 틀내남 그냥

님들이 테스터인거 몰랐노?

민노총 금속노조가 만들고 qc하며 국산은 애초에 모든 초기형 제품은 베타테스터로 쓰는거 이제 앎?

 

걍 무난하게 타고 싶으면 일본차 타라 전세계인들이 일본차 타는 이유 다 있다. 해외직구도 열심히 하고 국제결혼까지 열심히 찾는 민족이 왜 현기차는 그리 고집하는거냐. 무슨 민주당 180석 뽑아주는것도 아니고. 일본차가 국내 기반 잘 다져놓으면 나중에도 시장이나 소비자들에게도 긍정적이다.

 

수입차 프로모션 때문에 부랴부랴 출고한다더니 ㅋ

모카 시승기에서도 시승도중에 시동꺼지고 하더라

ㄹㅇ심지어 시승용 차도 아니고 공식 출고된차라며 ㅋㅋㅋ

유튜브보고 넷플보면서 조립하는데 그럴수도있지

공장에서 ㄸ치다 들킨 현대차. 뉴스에 나온거임.

 

하네스 배선 테이핑 꼬라지봐라. 1차하청이랑 2차하청 존나 조져야지

나는 벤츠 타서 노상관 ㅋ

절연테이프로 대충감아놓은거 봐라 ㅋㅋㅋ 어디 좆소 공장에서 나오는거냐??

 

미국에서 차 줫 같이 만든다는 크라이슬러 계열이랑 쟤네랑 비교하면 뭐가 심하냐

FCA 그룹으로 넘어간 알파로메오 타는데.. 잔고장 1도 없음 ㅋㅋ

상대가 되노. 미국에서 차 개같이 만들다 소송걸리면 기본 백억따리 소송전임 한 미국여자가 맥도날드 커피 쳐마시다 입술 데여서 빡쳐서 사측에 보상하라니까 무시당함. 그래서 소송 걸고 이겨서 맥도날드로부터 수십억 받음. 한국기업은 개판치다가 고객이 지랄떨면 같이 지랄 떠는 나라인데 상대가 되겠노.

 

ㅇㅇ 실제로있는사례임. 뜨거운 음료 먹어놓고 입데여서 고소했는데 승소한이유가 뜨겁다고 명시를 했어야하는데 그의무를 안했다는이유로 물어주라한거고 저이후에 뜨거운거줄때 홀더에다가 뜨겁다고 명시하게됨 대부분의 카페들이.

 

지금 사진으로 보이는 사례는 보면 크라이슬러는 커녕 테슬라랑 비비는 마감수준아니냐

생산직 게이들 월드컵 보면서 조립햇노?ㅋㅋ

현대 살 바에는 차라리 르노 쉐보레 사지

토요타 혼다 렉서스 ㄱ

저정도 가격이면 벤비아도 살수있지. 거의 6천이더만 그랜저 하브쪽 가격이면 5실, 반쪽짜리 a6 가능함

폭스바겐 도요타

 

아니 차를 30년 넘게 만드는 회사가 아직까지도 신차는 1년 지나서 사야 되는 법칙을 고수하네. 현대는 저런 준법은 참 한결같네.

발로 조립하는데 저정도 마감하자면 훌륭한거 아니냐?? 세상 어느 회사가 발로 조립하는데 저정도 마감을 보여줌??

현기차 예약구매는 유료베타테스터 신청 아님?

 

디자인 부터 무슨 예전 그랜저 흉내 내면서 개노답 디자인으로 만들어놓았네

한국인은 같은 한국인을 병신으로 알기 때문에 물건을 팔아주면 안된다 한국인이 만든 물건은 미국에서 사라라는 말이 있다.

 

현기 저거 테슬라 게섯거라 하더니 마감까지 테슬라 따라가면 어떡하노

자동차를 조립할때 자동차를 보는게 아니라 스마트폰 쳐다보고 있는데 뭐든 제대로 만들었을까? ㅋㅋ

이런걸 6천이나 주고 사바에야 bmw 5 시리즈 타고 댕기는게 천배만배 이득이다

 

현대차 법칙 아직도 모르네? 신차에 첫 모델년식은 바로 사는거 아니다 니가 베타 테스터 인간 마루타 실험비 다 내주는셈이다. 딱2년후에 온잦 문제점 다잡은 년식을 사던가 현대를 사지마.

 

현기차 조립할때 담배물고 조립하고, 유튜브 보면서 조립하고, 발로 걷어차서 단차 맞추고 예전부터 유명한데 왜 새삼스럽게...

현기가 가성비는 좋았는데 이젠 가격이 너무 올라서 가성비가 너무 안 좋음.

 

엔진, 내구성, 기기안정성 싹 다 고려안하고, 인테리어만 신경쓰고 전자제품 옵션만 많이 붙여 팔면 고급차인줄 아는 수준 낮은 한국 시장에서나 어울리는 브랜드라고 생각함. 그랜저는 수출을 못하고, 해외에서 제네시스는 거의 안팔리는 게 이유가 있음.

폰겜하면서 만드는차 ㅋㅋㅋ

 

팩트) 현대차 + 기아차 + 쌍용 + 르노삼성 다 합쳐도 도요타 규모의 절반도 안됨 ㅋㅋ ㄹㅇ 이게 우리나라 차의 현실이다. 현대는 그냥 내수용 기업임. 세계로 나가면 싸구려 차임;;;

자동차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시장을 보면, 그냥 조선시대 쇄국정책 보는거 같음;; 존나 우리들만의 시장이고 내수용 시장;; 글로벌 경쟁력은 병신임.

일본 갈라파고스라고 비웃던 조선이 똑같이 되어감 ㅋㅋ

유럽에서 현대차는 존나 싼 자동차임 저가 자동차라고 ㅋㅋ 그렇게 저가로 뿌려대는데도 판매량 1등이 도요타란다

저가중 저가 취급받는건 맞는듯 도요타도 저가취급받는데 국산차는 더한 저가인식이랄까

 

유튜브 보면서 만드는데 멀쩡하면 그게 더 이상한거지 ㅋㅋㅋㅋ

그냥 작은 프리미엄 독일차 타던지 도요타를 타던지 폭스바겐을 타면 되잖아.

공장에서 조립을 유투브 보고 게임하면서 하는데 차가 멀쩡하면 그게 더 이상한거지

금속노조들 일하는거 보면 현기차 안사는게 애국이다

 

e쿱 창문이나 문 여닫을때 뒷창문 아구맞추려고 자동으로 살짝 내려갔다 올라오는데 한겨울에 야외주차해도 아구 안맞은적이 없음

쉐보레 타거나 돈 더 모아서 폭바나 도요타 타라. 내 말 안듣고 국산차 타면 200% 후회함.

유튜브 보면서 조립하는데 되것냐? ㅋ

이전 그랜저도 엔진오일먹는거 2.4인가 2.5엔진 ㅋㅋ

창문라인이 높아서 타보면 줠라 답답함 좁게느껴짐

요즘은 외제차랑 가격차이도 안나는 수준인데 굳이 그랜져를 사는 이유가 있음?

 

"도요타, 혼다, 닛산-르노, 벤츠, BMW, 폭스바겐, 스텔란티스, GM, 테슬라 게섰거라!!!" 하던 그 회사 아닌가요??

요즘 토요타 신차들 디자인 지리던데. 이제 기술 + 디자인 ㄷㄷㄷ

갤럭시로 통화를 하며 현대차를 타고 출근하는 존나 멋진 나 애국자 납시오!! 길을 비켜라!

이래놓고 르쌍쉐 욕하는거임 ? ㅋㅋㅋㅋㅋ

 

그랜저에 프레임리스 도어는 도대체 왜 했는지 모르겠네.. 아니 나는 무지성 현까가 아니라 진심으로 현대기아차 좋아한단 말이다. 그건 지금 재벌3세들 좋아서가 아니라 옛날 삼성 이병철이나 현대 정주영 회장같은 사람에 대한 어떤 로망과 애정이 있기 때문임. 근데 문제투성이 기법을 왜 고집하냐고. 수천수만대 양산조립하면 반드시 문열고 닫고하면서 그 짜임새가 삐걱거릴수밖에 없지. 벤츠s클래스나 BMW 7시리즈는 병신이라 그냥 튼튼한 일반문 하겠냐고.

그리고 그랜저, K7 둘다 신형 2.5 엔진 불량이슈는 이미 한참전부터 존나게 나왔음. 왜 못고치냐 물론 그래서 나는 주변 지인들한테 국산 준대형갈거면 무조건 검증된 3000cc급 엔진 이상 아니면 쳐다보지말라고 했엇지.

 

 

 

현대차 식당 야동 논란

현대차 3공장 식당 티비스크린에서 야동이 나와 논란 현대차 직원복지 수준 점심시간에 식당TV로 AV 틀어줌 합성아님. 저 사진 내 동기가 찍음 다이나믹 현대차 우리도 비전크루같은거 말고 저거

itmii.tistory.com

 

 

그랜저 GN7 엔진오일 결함 논란

그랜저 GN7 하이브리드의 엔진오일이 늘어난다고 함. 엔진 열 팽창으로 인한 휘발유가 엔진오일에 혼합 유입되어서 늘어나는거 같음. 오병이어의 기적이냐 ㅋㅋㅋ 왜 맘편히 잊어야하노? 결함인

itmii.tistory.com

 

 

그랜저 GN7 계기판 디자인 논란

현대자동차 신형 그랜저 GN7 계기판의 디자인이 위에서 본거처럼 그림판으로 디자인한 것처럼 성의가 없다고 소비자들 사이에서 아우성임. 그 계기판 디자인이 저렇게 된 이유가 블라인드에 현

itmii.tistory.com

 

 

제네시스 결함 화재

제네시스 GV80 G80 G70 등등 제네시스에서 결함과 화재가 발생함. 제네시스 의자 진동 결함, 도색 결함, 주행중 시동 꺼짐, 하부 녹, 차에서 썩는냄새, 화재가 발생함. D넣으면 후진하고.. 신차에서

itmii.tistory.com

 

 

제네시스 GV70 결함 공명음 이슈

제네시스 GV70 공명음 현대차본사지침 알려드립니다 사업소 팀장께 오늘 전달받은 내용 특정조건이니 무시해도되고 별다른 노력은 불필요하다라고 노력 하겠다는 본사의 의지는 없었습니다 특

itmii.tistory.com

 

 

제네시스 GV60 전기차 디자인 논란

디자인 ㄹㅇ 머냐?? ㄹㅇ 걍 존나 구림. 게다가 시트로엥 칵투스랑 다를게 없음 ㄹㅇ 오죽하면 미국 소비자들이 시트로엥이랑 합성해서 조롱하는중 ㅋㅋㅋ 제네시스 이미지 박살 수년간 쌓은 브

itmii.tistory.com

 

 

현대 기아차, 북미에서 주차 금지

텔루라이드와 펠리세이드. 차량 발화로 주차금지 근데 펠리세이드는 우리나라도 파는 차인데 뭐가 있나 3년전 BMW 취급당함 현기차가 드디어 BMW급이 됐다는거군? 노트7같은거야? 뭐 터짐? 팰리세

itmii.tistory.com

 

 

제네시스 GV70 결함 공명음 이슈

제네시스 GV70 공명음 현대차 본사 지침 알려드립니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사업소 팀장께 오늘 전달받은 내용 특정조건이니 무시해도되고 별다른 노력은 불필요하다라고 노력 하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