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09

러버코팅이 벗겨져서 좀 더럽다 쓴지 좀 오래되긴 했다

 

아마존 링크보면 아마존은 뉴버전으로 판단다 뭐가 뉴한지는 모르겠다.

뒷면은 이런데 나사 푼다고 중앙에 스티커있는거 벗겼다

 

 

포트는 슬리빙처리되있고 이렇게 되있다 금도금은 없네

 

 

추는 이런게 달려있는데 혹시 손목에 무리갈까 싶어서 뺐다

흠 일단 7200dpi 까지 지원되는 고성능 센서를 장착했다고 하는데 딱히 그렇게 프로게이머처럼 게임하는건 아니라서 체감은 안된다 그런데 그립갑이 좀 안좋은편이다

그래서 손가락이 좀 아픈데 이게 스위치가 좀 빡빡한걸 써서 더 아픈거 같다

 

 

이게 스위치가 옴론스위치도 그런데 수명이 긴 스위치를 쓰면 키감이 뻑뻑하고 좀 안좋다 그에따라 손가락마디에 통증도 오고 그립감도 안좋으니 통증은 배가된다

뭔가 묻지마 중국브랜드라서 그런가 일단 싸게 사긴 했다 7천원 정도 근데 알리에서 왔는데 dpi버튼이 조절이 안되는 불량이었다

 

그래서 부분 환불 받았는데 나중에 쓰다가 청소한다고 분해했는데 분해하고 어떻게 하니까 다시 dpi버튼이 작동하더라

휴 하여간 알리제품은 제대로 된게 없네 불량이 많은편이다 하여간 중국물건은 품질이 떨어진다니까

근데 스위치 수명이 긴걸 써서그런지 스위치 고장은 안나는데 옆쪽 앞 뒤로가기 버튼이 부러지더라 ㅋㅋㅋㅋㅋ

 

 

그래서 분해했는데 얇은 플라스틱 판때기 장력으로 작동하는 버튼이었다 이러니 부러지지 ㅋ

일단 대충 붙여서 쓰는데 언제 고장나나 싶은 물건이다 왜냐하면 그립감이 안좋기 때문

그립감 안좋으면 아무리 하드웨어 스펙이 좋아도 쓰기가 꺼려지는게 마우스라서 참

아무튼 그렇다.

 

https://www.amazon.com/Version-Zelotes-Buttons-Optical-Gaming/dp/B01AADYYG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