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30

어제 결혼식 하객대행 알바 다녀온 후기

 

여긴 희안하게 금요일 저녁에 결혼식 하더라고.

아무튼 그냥 앉아만 있다가 사진찍고 밥먹고 나오면 되니 돈은 별로 못벌지만 개꿀이란 생각에 호기심반으로 친구따라 갔지.

 

그리고 난 내딴엔 열심히 한다고 신랑 보자마자 허그하면서 "얌마 니가 결혼 한다니 보고도 실감이 안난다 짜식" 뭐 이런식으로 말하는데, 갑자기 내 귀에 대고 조그만 목소리로 그 신랑놈이 "오.바.하.지.마.세.요." 이러네.

 

이 ㅅㅂ놈 지 생각해서 최대한 연기 해준거구만 존나 빈정상하더라.

 

 

국어책 읽는듯이 해서 구런거 아님?

얌-마- 니가- 결혼-한다니- 실감이 -안 -난다

연기를 못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ㅋㅋㅋㅋ개웃기냌ㅋ

 

 

ㅋㅋㅋㅋ그런 성격이니 하객알바 구하지ㅋㅋㅋ

ㄹㅇ 저것도 못 받아주니 하객이 업지 ㅋㅋㅋ

생각해보니 그렇네 ㅋㅋㅋㅋ

ㄹㅇㅋㅋㅋ결혼식날인데 저런것도 못받아주나

그러네 ㅋㅋㅋ

ㅋㅋㅋㅋㅋ와 존나 설득력있네

이게맞는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

친구 없는 이유 한방에 이해되자너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저거 받아주는 성격이면 하객알바를 부르겠냐고 ㅋㅋ

ㄹㅇ

ㄹㅇㅋㅋ

 

고맙다 한마디 하면 될꺼 가지고 오바하지 마세요 ㅋㅋ

유쾌함이 단 1도 없네 ㅋㅋㅋ

 

나도 알바써야될거같은데 ㅈ됐네 결혼안해야겠다

알바부르게 생겼네 ㄹㅇ

하객알바도 나중에 하객알바쓰겠네 하객품앗이 하지그러냐 ㅋㅋ

왜 고용했는지 한마디로 알려주네 설명력 ㅆㅅㅌㅊ

이유가 있어서 하객알바 쓴느거 아니겠냐 ㅋㅋ

 

신랑은 존나 긴장되지. 까딱하다가 신부가 되게 친해보이던데 누구냐고, 담에 저녁이라도 사겠다고 캐묻기 시작하면 어쩌려고 ㅋㅋ

그날부터 친구하면되징

ㅋㅋㅋㅋ 전문가네 ㅋㅋ

아 본문만보면 신랑 거 너무하네 이생각했는데, 이댓글보니 그럴수도있겠다 싶네

 

근데 뭔가 좀 이상하지 않냐 하객알바를 구한다 = 친구가 없다 인데

아니 남자인 친구도 없는 사람이 대체 여자친구는 어떻게 사귀고 결혼까지 한거냐 논리적 비약인데 완전

신부도 알바임 ㅇㅇ

요즘 인싸들은 친구 없는 게 대세인데

여자들 취향이 하는 짓은 완전 인싸지만 친구없이 자기만 바라보는게 취향이라잖아

결혼은 돈으로하지 성격으로 하는게 아님

돈을 잘버나보지

 

 

결혼은 현실이지 진짜 평균적인 ㅎㅌㅊ도 돈 어느정도 있고 직장 어느정도 번듯하게 잡으면 결혼은 생각보다 쉬움

'Life Square > 유머 Hum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학교 교장이 출연료 줌  (0) 2021.05.31
에타 국가장학금 기만왕  (0) 2021.05.31
웃긴 음식점 메뉴 외국어 표기  (0) 2021.05.30
일본의 미니어처  (0) 2021.05.30
진짜 설렁탕 인증  (0) 2021.05.30
롯데팬 야구 근황  (0) 2021.05.30
고전 dole 바나나 빌런  (0) 2021.05.28
삼성 라이온즈 구자욱 미용실 협찬  (0) 2021.05.28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