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30

롯데 패배 무섭다

 

하루하루가 호러영화 ㄷㄷ

그정도로 많이졌으면 이제 무덤덤하지않나?

맨날 지는데 아직도 적응 못한건지 ㅋㅋ

 

밥 먹는것도 무서운지

하루에 세 번씩 지지는 않는다 ㅡㅡ

두번은 지던데 ㅋㅋ

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서워서 어떻게사나 ㅋㅋㅋㅋㅋ

두 번은 지던데 바깥쪽 낮은 직구 아프게 찌르네 ㅋㅋㅋ

두번지는건 봄 ㅋㅋ

 

매일매일 대공황인

유쾌호소인ㅋㅋㅋ

팩트) 타팀팬들은 꼴데한테 질까봐 더 무섭다 ㅋㅋㅋㅋㅋ

내년이면 30년째 무관아니냐?이제 지는것쯤은 적응할때도됐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평생 두려움에 살겠네 ㅋㅋㅋㅋㅋㅋㅋ

20년 우승못했을때도 해체해야된다고 그러더니만 그 후 10년동안 도대체 뭐했나 ㅋㅋㅋㅋ 30년 기념 인터뷰함 해라

ㅅㅂ아 30년째 무서워 벌벌떠는게 말이돼냐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