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03

블쟈가 망하긴 했지 ㅇㅇ;

팩트) 그래도 여자 소개받을만한 와꾸+인맥이 있으니까 소개받은 거고

아싸는 아싸인 이유가 있지

괜히 오버워치 얘기 꺼내서 친근 이미지 만들려 했겠다? 어림도 없지 바로 중붕이 투입ㅋㅋㅋㅋ

ㅈㄴ웃김 ㅅㅂ ㅋㅋㅋ

 

게임 좋아해요 = 남자들 게임 좋아하니까. 게임 이야기하면 공감대. 형성돼서 이야기 잘할 수 있을 거 같아서
현실= 알지도 못하는 게임 이야기하면서 지혼자 신나서 주구장창 이야기함 여자 스팀 받아서 커피만 먹고 집 감

ㅋㅋㅋㅋ미치겠네

중하하하하하 팡파레~~!!!!

틀린 말은 없긴 해

둠 아시는구나!

현실에서도 이지랄하네 ㅋㅋ

어질어질하네

ㄹㅇ 저때 아니면 언제 얘기함 ㅋㅋ

 

시발 무슨 면접보냐ㅡ 소개팅때 해야 할 말 따로 있고 안할말이 따로 있게ㅡ 섹드립을 친것도 아니고 시벌

와꾸가 원빈이면 씹찐따도 가능이다 ㅅㅂㄴ들

그게 안되니까 중갤켜서 후기남기는거 아니야 ㅋㅋㅋ

 

맞아요 재밌어요 끄덕끄덕 잘하네요 예뻐요 이게 어렵냐

물음표 달렸다고 질문 아님 그냥 ㄹㅇㅋㅋ 만 해라

여자가 말하는 대화가 통하는 사람은 그냥 잘 들어줬단 말임 공감대는 개나주셈

 

스팀=애니오타쿠

걍 아 네네 와 재밌었겠다 이딴것만 해도 에프터는 기본인데 ㅋㅋㅋ 봐도봐도 웃김

ㄹㅇ 그 얘기를 '왜' 해야함

 

결국 못생긴 게 문제였다 잘생겨봐라 어머 이 오빠 순수하네 이렇게 됨

문제의 원인을 외부에서 찾는 타입ㅋㅋㅋ

외모 버프로 못 녹이면 말 많이 하지 말라고 들어주라고

여자는 쇼핑에서 옷 코디 고르는 거랑 예쁜찻집 고르는거 이쁜 색상의 외제차 고르는게 주 취미임 어디 나들이 가도 예쁜 찻집 고른다고 3시간을 거리 행진하더라 게임 좋아해요? 그건 술 마실 때 술자리 게임을 좋아한다는 거지 ㅋㅋㅋㅋ

" 서류 탈락 "

원래 뇌절하면 ㅈ망임 ㅋㅋ

여자 만날 생각없으면 소개팅을 하지마 그냥 ㅠㅠㅠㅠ

 

여자들 사이에선 원래 찐따남이 바람 잘 안 펴서 인기 많다는데 왜 차였냐..ㅇㅇ

전제조건 훈훈한 외모에 찐따 성격이지 중붕이들처럼 찐따 외모에 찐따 성격이 아님

잘생긴데 찐따처럼 딴 여자 안 만나야 의미가 있지 

여자가 말하는 찐따남은 잘생긴데 어디안가고 자기만보는사람임

180이상 외모 훈훈 공대 찐따남 찾는거지 병신아 반대로 처녀 찾는 중붕이라고 처녀면 다 좋은 줄 아나

180 훈훈외모 찐따남... 170예쁜모델핏 처녀 간호대녀하고 똑같은말 아님? 현실성 1도 없네

애당초 외모가 잘생기면 찐따 코스프레 하는 인싸아님?????

여자들이 좋아하는 찐따남= 주변에 여자 많을 것 같이 생겼지만 집에만 있고 자기만 바라보는 남자

 

근데 지금은 후회안함

ip는 같네

아직도 중갤 하는걸로 봐선 이새끼 평생 모쏠아다일 듯

본인 등장

폭행죄로 신고

 

안그래도 뉴스에서 겜하던 애가 사람 죽였다고 자주 나오는데 게임 얘기를 왜해... 사귀고 나서 하는거면 몰라도

여자가 블빠였네

ㄹㅇ다음에 언제 볼줄 알고 저얘길 참고있나 ㅋㅋ

중카콜라 

중갤에선 웃긴 잡소리 많이 하면서 ㅋㅋ

흐음 블.리.자.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좋은 소재를 말아먹네

야 ㅋㅋㅋㅋ저거는 친구끼리 술 처먹을 때 할 이야기 없으면 해야 되는 이야기야 ㅋㅋㅋ

 

저새끼도 사실상 기만자 새끼임. 나같은 진짜 존못 찐따는 나가서 뭔 얘기 해야 되는지도 몰라서 진땀 존나 흐르고 뭔 얘기를 해도 여자는 별 반응조차 안함. 그냥 파스타 처먹고 바로 헤어지기는 그러니까 호수 한바퀴 돌고 어색하게 헤어지는거임.

누가 소개를 해준 시점에서 기만자

일단 만난거에서 상위 1%

 

소개팅은 완얼임

어차피 커피 마시고 헤어질 건데 저때 얘기해야지 ㅋㅋㅋ

 

진짜 개찐따 사회성 결여 대화법이네. A: 요즘 OO 하고 있어요. B: 그거 개병신이던데. A. ...

팩튼데

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ㅋㅋ

ㅋㅋㅋㅋㅋ

ㄹㅇㅋㅋ

zzzzzzzzzzzz

ㄹㅇ ㅋㅋ

 

블쟈 망하는건 못참지 소개팅녀 잘걸렀구만

에초에 얼굴에서부터 컷인데 운좋게 중갤식 화법 써서 차인걸로 됐네

할말은 한다 중카콜라

당연히 말 안 하고 못 참지

 

여자가 오버워치 한다는것도 나름 중붕이 배려해서 한말인데 앰ㅋㅋㅋㅋ

언제 얘기하녜ㅋㅋㄱ

대댓글 단놈이 너무 진심으로 안타까워해서 웃김 ㅋㅋㅋ

 

아직도 대화내용이 문제라 생각하네 박보검 여진구가 저랬어봐라

대화할 때 자기 영역으로만 끌고가려는 사람이랑 누가 대화하고 싶겠나? 대화의 기본조차 안된 놈이면 얼굴이 아무리 잘생겨도 걸러진다

대화내용이 문제 맞긴 한데 박보검 여진구였으면 저래도 상관없는 거도 맞긴해

박보검이면 눈앞에서 욕해도 네네 하면서 들어준다

 

여자가 스팀을 알리가?? 븅신이네 진짜

대화 내용이 문제가 아닌데

블쟈얘기는 못참지

교과서 같은 찐따식 대화법

진짜 게임에 미친새끼 ㅋㅋ

ㄹㅇ 저때 말 안하면 언제 얘기함

저때아니면 못하긴하지 ㅇㅇ

그얘긴 참을수없지 솔까 아ㅋㅋ

중붕의 진가를 못 알아본 상대방 잘못이다

아 ㅋㅋ 블자얘기는 꼭 해줄 수밖에 없지 ㄹㅇㅋㅋ

 

내 친구 토익얘기 하다가 주선자한테 개 쌍욕 먹음

ㅋㅋㅋㅋ

요즘인싸들은 알지 ㅋㅋㅋ 하

요즘 인싸들 다 블리자드 망한거 암

블리자드 망해가는 얘기는 못참지 ㄹㅇ...

ㄹㅇ 블리자드 참교육은 못참지 ㅋㅋ

저건 못참지ㅋㅋㅋ

 

중갤엔 뻘글 쓰고 현실에서 게임 얘기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굴 나 청개구리 중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아 그럼 뻘글은 어디다 쓰냐고!!

현실역전세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어디서 쓰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하냐 ㅇㅈㄹ ㅋㅋㅋㅋㅋㅋ

소개팅녀 구원하려던 건데 ㅠㅜ 중붕좌 ㅠ

 

요즘 소개팅 상대가 메이플 한다고 하면 "어, 그거 면제겜인데? 사기겜인데 왜 해요? 강원기 디렉터 알아요?" 이러겠네 ㅋㅋㅋㅋ

컨셉인지 아닌지 헷갈리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블자는 대체 언제 망함?

이미 손익 ㅈ박는중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