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30

인텔 신형 cpu 앨더 레이크는 빅 리틀 구조로 나온다고 함.

그런데 앨더 레이크 es 모델이 윈도우에서 빅코어만 인식되는 버그가 있다고 함.

어떤 es 모델이 빅코어만 인식되는 버그가 있는지는 불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0이길 빌어야겠네

닉 쥰내 씹닥갓내

실제로 씹덕임

꼭 씹덕들이 입 근질거리는 거 못 참더라

크큭... 게임은 이렇게 하는 게 딱이야.. (리틀코어)

스몰만 인식 안 하는 게 어디냐  

레이크필드가 생각나네용

갤북s 찍먹 마렵다

 

제2의 레이크 필드 될듯하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