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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속자 수 폭망

 

예전엔 그래도 페이데이 10위권 안에 버티고 있던 거 같았는데 없는 걸 보니 이제야 뒤졌나 보네

중국 핵으로 말 많더니 결국 핵 못 막고 망했나.

어차피 이제 질려서 재미도 없는데 망할만했네.

게임이 발전도 없고 최적화는 개판이고 슬슬 이탈자들 많이 나오는 듯.

엑자일 에펙 레전드보다 밑인 건 좀 심하긴 하네. 폭망 한 듯.

 

"내 생각에 PUBG는 게임을 갈아엎어야 할 것 같아. 이 망할 게임은 패치를 할 때마다 다른 곳이 맛이 가는데 분명 코드 부분에서 처음부터 끔찍하게 만든 게 틀림없고, 이걸 고치려면 그냥 처음부터 다시 만들어야 해. 하지만 블루홀은 그러지 않겠지."by 슈라우드

 

"잘 만들었네. H1Z1보다는 확실히 재밌어. 근데 이딴 퀄리티로 30파운드[20]나 되는 가격에 팔아먹는 건 말이 안 돼. 얼리 액세스라고 해서 면죄부가 되는 건 아니야." 심지어 정식 출시된 이후로 문제점은 거기서 더욱더 악화됐다. by SovietWomble

 

한창 인기 있을 때 나온 비난들인데 이제 질리기 시작하니 다들 안 하는 거지.

문제점은 고칠 생각이 없고, 운영도 개판이고.

그리고 19년도 후반 들어 동접자 수가 1/5 토막 났는데

지금은 더 심한 듯 이러다 서버 종료해야 되는 거 아닌가.

 

당장 꺼라 위키 문제점만 봐도

1. 개요

2. 문제점의 영향

2.1. 지속적인 유저수 하락

2.2. 타 게임과의 비교

2.3. 배틀그라운드의 위기

2.3.1. 마침내 서든어택에게 추월당하다

2.3.2. 배틀그라운드 인터넷 방송인들의 부진

3. 전반적인 문제점

3.1. 게임 내적 문제점

3.1.1. 핵 및 비인가 프로그램

3.1.2. 최적화 문제

3.1.2.1. 정식 출시 전

3.1.2.2. 정식출시 후

3.1.2.3. 2019년

3.1.2.4. 2020년

3.1.2.5. 2021년

3.1.2.6. 콘솔 버전 최적화 문제

3.1.3. 서버 지연

3.1.3.1. 넷 코드 문제

3.1.4. 인게임 프레임 차이에 따른 연사 속도 변동 문제

3.1.5. 사운드

3.1.6. 프로그램 충돌

3.1.7. 날림식 게임 제작

3.1.8. 경쟁전 시스템

3.1.8.1. 맵 선택 불가

3.1.8.2. 매칭 시스템

3.1.8.3. 개인 순위에 따른 점수 부여

3.1.9. 총기 밸런스

3.1.10. 아이템 드랍률 문제

3.1.11. 부실한 레이팅 시스템

3.1.11.1. 높은 진입장벽

3.1.12. 잦은 맵 추가 패치

3.1.13. 운영상의 문제

3.1.13.1. 잠수함 패치

3.1.13.2. 서버 통합

3.1.13.3. 실행 문제 및 응답 없음 오류 문제 방관

3.1.13.4. 2019년 9월 4일 패치 이후 렉, 프레임 드롭, 프레임 저하 문제 이슈 은폐

3.1.13.5. 패치노트 5.3 혈흔 패치 문제 - 부분 해결됨

3.1.13.6. 콘솔 버전의 호환 문제

3.2. 버그

3.2.1. 지금은 수정된 버그

3.3. 기타 자잘한 문제

4. FPP(1인칭) 모드의 문제점

4.1. 낮은 시점(작은 키)

4.2. 여타 1인칭 게임들에 비해 심한 멀미, 어지러움 현상

4.3. 차량 탑승 시 좁고 낮은 시야

5. 게임 외부적 문제

5.1. 팀킬 및 티밍 문제

5.2. 양학 방송 문제

5.3. 악성 팬덤

5.4. 사녹 패스

5.5. 준비가 부실한 E-스포츠화

5.6. 일부 유저의 매너 문제

5.7. 공식 카페에서의 지나친 욕설과 비방

5.8. 스트리머저격 문제

 

이 정도다. 이건 뭐 답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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