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06

타임스퀘어 영등포 포켓몬 이벤트

3월 4일~5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포켓 이벤트를 진행함

대충 이런식으로 직원분들이 포켓몬 게임 캐릭 코스프레하고 참가자들이랑 게임 한 판 해주는 이벤트였는데 평화롭던 행사장에 사건이 일어남.

 

 

딩루

이 사건의 포켓몬이자 초딩이 핵심 요원으로 굴리던 9세대 준전설 포켓몬 딩루 일명 초딩루 사건

포켓몬 게임은 턴제라서 시간을 많이 잡아먹는데 그 중 제일 악질적인 플레이가 체력이나 방어력이 ㅈㄴ 딴딴한 포켓몬으로 침대축구 하는 전략임

 

 

포켓몬 딩루

보다시피 판 늘어지게하기 딱 좋은 능력치를 가지고 있었음.

당시 기술세팅

스텔스록 - 바닥에 돌 뿌려서 교체할때마다 조금씩 딜 줌

날려버리기 - 적 강제 교체

잠자기 - 잠들고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대신 피 풀회복

대타출동 - 인형 내보내서 공격 대신 맞게함

 

그 초딩은 딩루를 내보낸뒤 스텔스록 - 날려버리기로 피 천천히 깎아먹고 지는 대타출동으로 딜막거나 딸피일때 잠자기 쓰고 피 풀회복 하는 등 아주 대단한 플레이를 보여줌.

 

 

포켓몬 이벤트 초딩루

타임스퀘어 한복판에서 저 대형 스크린으로 중계중이었음

초딩은 한 판 당 제한시간인 20분을 풀로 채워서 이기고 감.

 

NPC트레이너 코스프레한 공식 직원(알바)들이랑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이벤트성으로 포켓몬 대회 하는거 있는데 초딩이 딩루라는 탱커 포켓몬 가지고 페어리 테라스탈 스텔스록, 잠자기, 날려버리기, 대타출동 기술배치 가지고 턴을 끌면서 자기는 피 채우고 상대 피는 조금씩 갉아먹는 플레이로 TOD판정(배틀시간 20분 다씀)으로 이겨서 포켓몬 십덕들이 지랄했음.

 

청소년이나 성인도 아닌 초딩이 이런 악질 샘플 들고왔냐고 포켓몬 십덕들이 애한테 어른이 추하게 지랄함.

 

문제의 초딩루 사건 영상.

 

 

나무위키 영등포 타임스퀘어 포켓몬스터 이벤트 행사 초딩루

거기다 추하게 나무위키에 박제까지 함.

 

 

영등포 타임스퀘어 포켓몬 이벤트 초딩루 사건

초딩루 초딩 박제 했다가 역으로 개같이 까이는 중.

 

 

영등포 타임스퀘어 포켓몬 행사 초딩루 사건 일침

초딩루 사건에 대한 잼민이의 일침 ㅋㅋ

백수도 사축도 골고루 패는 촌철살인의 한마디ㅋㅋ

어릴때 저렇게 반골기질 있는 애들이 성공하는듯.

 

 

비수처럼 꽂힌다. 방구석에 있던 중붕이들 의문사 ㅋㅋㅋㅋ 초딩 하나가 사람 몇을 죽이노 ㅋㅋㅋㅋ

나도 초딩때 저래 생각했고 지금 중붕이됨 쟤도 그럴예정임 ㅅㄱ

취직이 잘되는 사회를 만들던가! 속이 뻥

팩트)팩트다

너도 어른되면 일할거같지? ㅋㅋ

갑자기 중갤 개쳐맞노 ㅋㅋㅋㅋㅋㅋ

 

이거 완전 프리큐어 프리파라 이벤트 행사장에 어린이들 놀고 있는데 어른이 가서 깽판치는 상황이네 ㅋㅋㅋ

에 오카상, 아노 오지상 오카시이 wwwwwwwwww

 

애초에 포켓몬 게임 퀄리티 하락만 봐도 어른은 하지말고 애들하라는 게임인 수준인데

그걸 어른들이 꾸역꾸역하면서 애한테 꼽주고 조리돌림 하는 포덕 수준 ㅋㅋㅋㅋㅋ

개망한 포켓몬 스바 물고 빠는 포덕 수준 ㅋㅋㅋ

병신겜 하는 포덕들 수준이 뭐 그렇지.

포덕들 애한테 저러는건 선넘었지.

 

아이가 게임한거 가지고 비난하고 박제하고 놀리는게 정상은 아니네

ㄹㅇ ㅈ같네 십거 하고 넘기면 되지 선넘음 미친 십덕들이 ㅋㅋ

나름 전략짜고가서 잘 이겼네ㅋㅋㅋ

유치하노...제한시간도 잘지켰는데 다 큰 어른이 왜 나무위키 박제까지 하는거야

 

잼민이도 나름 전략이라고 룰 내에서 제대로 경기에 임했는데 이게 왜 박제감임? 추하네

포덕 ㅍㄱㅊ 수준 ㅋㅋㅋ 애가 뭐가 잘못이라고 포덕 엄마 피말리는 것이나 해결해라 ㅋㅋㅋ

 

성인들이 애기가 저것좀했다고 꺼무위키 등재 ㅋㅋㅋㅋㅋ 진짜 수준알거같네

저렇게 맞는 나이에 포켓몬 하는게 정상이지. 초등학생이 정해진 규칙에 맞는 플레이 하는거 가지고 빌런 빌런 하는 병신들이 정상이냐? 초등학생도 즐기면서 하는데 목숨걸고 하는 병신들 ㅋㅋ

 

나이 먹고 꾸득꾸득 애들 게임하러간 주제에 20분 못기다려서 씩씩거리며 인터넷에 글쓴 병신들 생각하니까 ㄹㅇ 애미가 불쌍하네ㅋㅋ 뭐 반칙이라도 했냐? 병신들

20분을 못기다려서 지차례 안온다고 찡찡찡 ㅋㅋ 거기다가 박제까지 징그럽다 그냥

사람들 줄서서 기다리는건 민폐맞지만 말그대로 초딩이고 대회 룰 어긴건 아니잖아? 난 또 경품 달라고 떼쓰고울거나 그런건줄

 

이게 욕먹을 일이면 심심하면 108포탑한 이영호는 지금쯤 거열형 당했음.

뭐가 문제임? (진짜 모름)

그니까 요약하면 저 초딩이 존나 고인물이라는거지?

포스퍼거들 실드치느라 애쓰노 실베 싱근갤에서도 욕처먹고 있더만

 

초딩이 야스오 안고르고 오른 골랐다고 롤 커뮤니티 전체가 경악하며 초딩 욕하진 않는데????

저 초딩 플레이가 뭐 규정상 잘못된게 하나라도 있냐? 이게 커뮤에 박제해가면서 욕할 일임?ㅋㅋㅋ

 

뭔 얼마나 나쁜짓이라도 했나싶었는데 초등학생이 겜 20분 끌었다고 박제하고 욕하는거였냐? 다 큰 성인이 한거면 매너없다고 뭐라할수있는데 ㅋㅋㅋ

범죄를 저지른것도 아니고 반칙을 쓴것도 아니고 걍 겜 끝나고 좋게좋게 알려주면 되는거지 다 큰 어른들이 초등학생 상대로 잘하는짓이다 ㅋㅋ

 

포스퍼거들 ㄹㅇ 정신세계가 일반인이랑 다름. 하스스톤으로 치면 초딩이 방밀덱들고와서 시간끌었다고 커뮤에 박제하고 조리돌림 하는거 아님??

롤 한판은 아무렇지도 않게 하면서 20분에 아주 그냥 까무러치노 ㅋㅋ

 

초딩이 이벤트 하스대회에서 방밀 들고온게 잘못임??

게임이 병신인걸 어떡함 버그를 쓴것도 아니고 초딩 박제 하는 어른들 보면 왜 서든 어택에 쓰라고 만든 섬광이나 연막탄 금지하면서 대회하는지 알거 같다 ㅋㅋ 그냥 남이 숨만 쉬어도 불만인 ㅋㅋ

 

나이 먹고 방구석에서 한다는게 포켓몬 겜하는 초딩박제하고 욕하기ㅋㅋㅋ 대단하다 ㄹㅇ 걍 나가 뒤지지ㅋㅋㅋ

욕하는이유)) 초등학생이 20분동안 겜해서 (20분동안 게임 가능) ㅋㅋㅋㅋㅋㅋ

뭐가문제임? 20분한게 치트쓴거임? 안되면 말지라는 심보로 속전속결 러쉬같은 플레이가 있으면 반대로 장기전을 바라보는 느긋한 설계 플레이를 할수도 있는거 아님?

 

난 뭐 깽판이라도 친줄 알았네 ㅋㅋㅋㅋㅋㅋ

어휴 이게 뭐라고 초등학생 1명 조리돌림 명석말이 하고있노 ㅋㅋ 진짜 대단하다

 

 

요즘도 포켓몬을 하는 애들 중에 정상인 드물더라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